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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닛산 알티마 Nissan Altima

플리트 2017. 7. 5. 21:01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도로와 주차장이 크고 시야가 차단 된 크로스 오버 및 SUV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하면 눈이 당신을 속이지 않습니다. 한 때 지배적 인 형태의 가족 수송이었던 4 도어 중형 세단은 호의를 잃었습니다. 세단 불황이라고 부르세요. 닛산 은 자사의 무라노 , 패스 파인더 및 로그 크로스 오버 SUV 의 매출 급증이 세단 슬라이드에 기여하는 경우에도 자사의 5 세대 Altima 에 대한 부분을 원하지 않습니다 . Altima는 여전히 닛산의 라인업에서 가장 잘 팔리는 제품이며, 올해 는 Honda Accord 보다 2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제 5 의 유전자 Altima는 2013 년에 모두 새로운 것이 었습니다 . 그래서 이번 업데이트로 세단의 뼈는 크게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커다란 변화는보다 정교한 전방 근막, 닛산의 "V- 모션"그릴 (다른 그릴을 돌출시킨 그릴 모양), 부메랑 모양의 헤드 라이트 및 미등으로 구성된 "정력적 인 흐름"스타일링으로 이동하는 것 입니다. 가능성이 있는 이론은 교차가 뜨거운 케이크처럼 팔고 있으면 Altima에 약간의 Murano 시각을 더하는 것은 세단 형 자동차의 판매를 촉진해야한다는 것이다. 그곳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정력적 인 흐름 설계는 이제 작고 변덕스러운 Sentra 의 새롭게 흥분한 표면 과 더 표현적이고 확장 된 Maxima에서 발견 됩니다. 오두막에서 2016 알티마 (Altima)의 새로 고침은 사용 가능한 기술을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뿐만 아니라 원치 않는 소음과 추가 방음 장치 및 음향 적층 된 전면 유리를 사용합니다. Altima의 이미 기분 좋은 인테리어는 Murano에서 영감을 얻은 센터 스택과 콘솔을 갖지만 이전 모델의 재질, 질감 및 색상은 계속 유지됩니다. 

 특히 환영받는 Altima의 푹신한 도어 암 레스트와 우리의 SV 테스트 카에 천으로 뒤덮인 형태의 "무중력"프론트 버킷이있어 다양한 후방을 편안하게 수용 할 수 있습니다. 후부의 승객은 "Zero Gravity"좌석에 꼭 맞는 형태를 얻지 못한다. 그러나 Altima의 후미 지역으로의 진입과 출입은 적어도 쉽다. 뒷좌석 헤드 룸과 발치 룸 은 폭스 바겐 파사트 (Volkswagen Passat ) 만큼 관대하지는 않지만 중형 세단이 적합합니다. 앞 좌석 탑승자에게 의자를 앞으로 내밀라고 요청하지 않고도 6 피트짜리 발자국을 타고 탈 수 있습니다. 폴드 다운 리어 시트 백은 롱 아이템 용화물 공간을 추가하여 15 cubic-foot 트렁크를 확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세그먼트의 평균입니다. 기초 Altima를 제외하고는 모두 인포테인먼트를 위한 5.0 인치 터치 스크린이 제공됩니다. 이 시스템에는 화면 옆에 볼륨과 튜닝을위한 편리한 노브와 디스플레이의 몇 가지 가상 버튼과 함께 하드 버튼이 있습니다. 우리 테스트 차에 있었던 7.0 인치 유닛이 더 좋다. 내비게이션 패키지가 제공된다.이 패키지는 중급 SV 및 범위 토핑 SL에 580 달러 옵션이다. 큰 화면을 사용하면 NissanConnect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든 모바일 앱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최신 기술을 원하는 바이어에게는 Android Auto 및 Apple CarPlay의 부족한 부분이 눈에 띄지 않습니다. Apple 사용자는 Siri Eyes Free라는 기능을 통해 휴대 전화의 음성 인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8.0, 9.0 및 12.0 인치 화면으로 시장이 붕괴되면서 Altima는 작아 보입니다. 작년의 포트 주입 2.5 리터 4 기통 반품은 사소한 변화 만 있었으나 성능에는 영향을주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엔진 마운트와 더 큰 머플러는 엔진 무인기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모든 모델에서 표준형 듀얼 배기 장치를 장착 했음에도 불구하고 펄스를 빠르게하기 위해 음악이 나오지 않습니다. 우리 테스트에서 182 hp 2.5 리터 8.2 초 제로에서 60 mph 대쉬는 시보레 말리부 1.5 LT (8.0), Honda Accord Sport (7.6), 마즈다 6 i 투어링 (7.3), 도요타 캠리 SE (8.0). 2.5의 임무는 공기 역학 개조와 표준 격자 셔터에 부분적으로 2016의 덕택으로 EPA - 추정되었던 27 mpg의 도시와 39 mpg의 주요 도로에 개선되었던 연료 경제다. 성능 향상을 위해, 니산은 아직도 270 hp를 제공한다 3.5 리터의 V6 . 필자의 리드 발언 사설 평가를받은 지 2 주 동안, 우리는 평균 26 mpg 입니다.

 자동차의 연비 전략에 핵심 요소 인 Altima의 무단 변속 자동 변속기는 이러한 슬러시 박스가 완전히 파괴 된 것은 아닙니다. 니산은 일찍 CVT 게임에 참가했다. Altima의 Xtronic CVT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전통적인 자동 변속기 (최대 7 개의 "비율")에서 발생하는 기어 변속 장치를 시뮬레이션하는 D- 스텝 시프트 로직의 3 세대를 사용한다. 엔진 속도와 스로틀 위치 사이에는 상관 관계가 거의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짧은 시간에 CVT보다 yero가 덜 경험적입니다. 대부분의 엔진 회전 속도는 거의 또는 전혀 지체없이 주어진 주행 하중 및 / 또는 주행 상황에 맞는 동력을 개발해야하는 경우에 정확히 필요합니다. 정지 신호를 받으면서 망치를 내려 놓으십시오. 그러면 엔진이 상당히 자연스럽게 회전합니다. 들어 올릴 때까지 붉게 뛰고 서서히 머 무르지 않습니다. 시프트 패들이 시뮬레이트 된 기어를 통해 수동으로 줄 지길 원한다면 좀 더 스포티 한 Altima SR을 선택해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알 티마는 기계적 소리가 거의 없거나 평화로운 도로 또는 바람 소리가 거의 들지 않아 조용합니다. 유휴시의 36 데시벨은 특히 수업 시간에는 조용합니다. 그러나 가벼운 부하에서 엔진이 1200 rpm으로 떨어질 때 약 50 mph의 가벼운 스로틀로 순항 할 때 상황은 다소 거칠어집니다. 2016 새로 고침에는 새로운 댐퍼와 뒷 스프링이 포함되어있어 충분한 주행 품질을 제공합니다. 몸 움직임은 합리적으로 잘 제어되며 Altima의 전기식 파워 스티어링 장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닛산은 올해보다 빠른 대응을 위해 조종 장치를 재 조종했다. 우리 SV 테스트 카의 비교적 작은 215/55 R-17 타이어에도 불구하고 조향 응답을 개선하기 위해 모퉁이에서 내부 전방 휠의 브레이크를 작동시키는 표준 의사 토오크 벡터링 시스템의 도움을 받아 턴 - 인이 선명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알티마는 코너에서 스티어링 비중을 높이는 것이 더 좋을 지 몰라도, 일정한 보정이 거의 필요없는 진정한 온 센터를 추적합니다. SV의 연비 최적화 된 타이어로 Skidpad 그립 은 2013 년에 테스트 한 마지막 Altima 2.5 에서 0.81 g 다운의 중간 정도였습니다 . 브레이크는 192 피트의 정지 거리 우리는 70 mph (약간의 퇴색과 함께)에서 측정 한 것이 라이벌의 성능보다 나쁩니다. Altima 라인업에서 우리가 테스트 한 SV를 합리적인 신발 선택으로 생각하십시오. 그것은 알루미늄 휠, 가죽 감싸 진 스티어링 휠, 파워 요추 조절이 가능한 파워 드라이버 시트, SiriusXM 위성 라디오가있는 터치 스크린 오디오 시스템, 백업 카메라, 듀얼 존 (dual-zone)과 같은 대부분의 장비 구매자들에게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자동 기후 제어 및 원격 엔진 시동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후방 교차 통행 경보 및 사각 지대 모니터링, 경쟁사 중형 세단에서 추가 비용이 들지 않거나 사용할 수없는 고급 안전 기능을 포함합니다. 더 많이 교차하고있는 그 교차 수와 SUVs의 그 수를 빠르게 발견하는 것은 더 좋게 닫는다. 품질 표준 및 기능은 가족 세단 부문에서 빠르게 발전합니다. 불과 몇 년 전만해도 한정 적이거나 독점적이었던 기능 (예 :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은 이제 중간 규모 가족 세단을 찾는 대부분의 쇼핑객에게 필수적 일 수 있으며 새로운 출품작이나 새로운 정밀 검사를 통해 바가 높아집니다.  Altima가 완전히 재 설계 된 이후 4 년이 지났으며 내부 및 기술 인터페이스의 모양과 느낌은 언제인지를 보여줍니다. 불과 몇 년 전 Altima의 오두막과 엔터테인먼트 기능은 신선하고 고풍스러워 보였습니다. 그러나 Mazda, Honda와 기아에서 최신 정보의 결과로서, 니산은 벌써 뒤의 단계다.

 2017 년 알티마는 작년의 마이너 업데이트에서 변경되지 않았으며, 그릴과 헤드 라이트, 테일 라이트 디자인 및 전방 충돌 경고, 자동 비상 제동 및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과 같은 새로운 안전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Altima의 엔진 라인업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Altima가 수업에서 가장 높은 주행 거리 수치를 제공하므로 좋은 결과입니다. Altima의 전반적인 인테리어는 오래지만, 독특한 디자인의 앞 좌석은 Altima에서 2013 년에 데뷔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전반적으로, 오늘날의 Altima는 한 때 그 경쟁자였습니다. 혼자서는 여전히 충분하지만 Honda Accord , Mazda 6 , Hyundai Sonata 및 Kia Optima 와 같은 클래스의 최상위 차량보다 높게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2017 Nissan Altima는 5 명의 승객을 수용 할 수있는 중형 세단입니다. 베이스, S, SR, SV 및 SL의 5 가지 기본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이 트림은 엔진 크기 접두사로 더 구별됩니다. 4 실린더의 경우 2.5, V6의 경우 3.5. 3.5는 SR 및 SL 트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ltima 2.5는 플라스틱 커버, 열쇠가없는 원격 진입, 푸시 버튼 점화, 전 원 부속품, 에어 컨디셔닝, 천 장식품, 6 방향 수동 조절 가능 운전자 시트 (4 방향 조정 가능)가있는 16 인치 스틸 휠이 기본 트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론트 조수석), 60/40 스플릿 접이식 뒷좌석, 블루투스 전화 및 오디오 연결 장치, CD 플레이어가있는 4 스피커 시스템, 닛산의 Easy-Fill Tire Alert 시스템을 사용하여 조명을 깜박이고 경고음이 울리면 타이어가 정확한 압력에 도달합니다. 2.5 S 트림은 5 인치 디스플레이, USB 포트 및 기본 NissanConnect 스마트 폰이있는 iPhone 사용자, 후방 카메라 및 6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용 자동 헤드 라이트, 순항 제어, 무키 점화 및 진입, Siri Eyes 무료 음성 인식을 추가합니다. 스포티한 SR 트림은 18 인치 알로이 휠, 주간 주행 등, foglights, 리어 스포일러, 스포츠 튜닝 서스펜션, 패들 쉬프터, 스포츠 시트 및 8 방향 파워 조절 가능 운전자 시트입니다. 2.5 S와 비교되는 SV 트림은 17 인치의 합금 바퀴, 8 방향 힘 조정 가능한 운전석, 원격 엔진 시동, 사각 지대 모니터링, 후방 교차 교통 경보, 이중 구역 자동 기후 제어 및 위성 라디오입니다. 2.5 SL은 스티어링 휠, 가죽 장식품, 열선 앞 좌석, 뒷좌석 통풍구, 4 방향 전방 조수석, 양방향 조절 식 전면 머리 받침, 실내 조명 및 프리미엄 Bose 9 스피커 사운드를 추가합니다 체계. 3.5 SL은 18 인치 휠, LED 헤드 라이트, 외륜 이동 장치,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 대형 7 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 음성 명령 및 Google 연결 장치가있는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일부 기능은 패키지 또는 독립 실행 형 품목의 옵션으로 하단 트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선 루프, 가열식 미러 및 자동 조도 조절 백미러가 포함됩니다. SL 트림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자동 제동을 이용한 충돌 경고, 응급 텔레매틱스를 통한 향상된 NissanConnect 서비스가 포함 된 번들 패키지 기술 패키지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2017 명의 니산 Altima는 2.5 리터의 4 - 실린더 또는 3.5 리터의 6 - 실린더 엔진으로 이용할 수있다. 4 기통은 182 마력과 180 파운드의 토크를 생산하며, 기존의 자동 변속기처럼 느껴질 수있는 시뮬 레이션 된 기어가 장착 된 무단 변속기 (CVT)를 통해 전방 휠에 전달됩니다. EPA- 추정되는 연료 경제는 31 mpg 결합된다 (27의 도시 / 39의 주요 도로). 2.5 SR은 30 mpg 결합 (26 도시 / 37 고속도로) 까지 약간 떨어 졌습니다. Altima 2.5 SV의 Edmunds 테스트에서, 우리는 클래스의 평균 시간 인 8.1 초의 0에서 60mph 가속 시간을 기록했습니다. 3.5 리터 V6 엔진은 270 마력과 251lb-ft의 토크로 정격이며 알티마를 6.2 초 만에 60mph까지 추진할 수 있습니다. 연비는 합쳐서 26 mpg 로 추정된다 (22 도시 / 32 고속도로). 2.5에 대한 것뿐만 아니라이 견적은, 중간 크기의 세단 형 자동차에 매우 좋다. 2017 Nissan Altima의 표준 안전 기능에는 안티 록 브레이크, 안정성 및 트랙션 컨트롤, 앞 좌석 사이드 에어백 및 전장 측면 커튼 에어백이 포함됩니다. 후방 카메라는 2.5 S 트림 이상에서 표준입니다. SV 및 SL 트림은 블라인드 스팟 및 리어 크로스 트래픽 경고 시스템도 수신합니다. 자동 비상 제동 기능을 갖춘 전방 충돌 경고 및 충돌 완화 시스템은 SL 트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NissanConnect 서비스 시스템에는 자동 충돌 알림, 응급 지원 및 도난 차량 위치 확인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정부 충돌 테스트에서 Altima는 전면 및 측면 충돌 보호를위한 5 개의 별과 롤오버 보호를위한 4 개의 별과 함께 전반적인 충돌 방지를위한 최고 별점 5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고속도로 안전 보험 협회 (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 는 Altima에게 작고 중간 겹치는 전방 충돌, 측면 충격, 지붕 강도 및 채찍 끈 완화 (시트 및 머리 억제) 테스트에서 Good의 Good 등급을 부여했습니다. 또한 전방 충돌 방지 시스템으로 우수한 등급을 받았지만 아동용 좌석 앵커의 사용 편의성 측면에서 한계점 (둘째)을 받았습니다. Edmunds 브레이크 테스트에서, Altima 2.5 SV는 122 피트에서 60 mph에서 멈 췄고, 클래스 평균 거리보다 약간 떨어졌습니다. Altima의 인테리어 디자인과 재료의 품질은 평균 수준이지만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클래스 리더들에 미치지 못합니다. 표준 5 인치 디스플레이는 작아서 한눈에 읽을 수 없습니다. 7 인치 업그레이드는 경쟁 시스템보다 읽기 쉽지만 직관력이 떨어집니다. 화면의 위치가 낮 으면보기가 어려워집니다. 오두막의 한 가지 밝은 점은 앞 좌석의 디자인으로 장거리 편안함을 고려할 때 동급 최강의 좌석을 제공합니다. 뒷좌석은 일반 성인에게 충분한 머리 및 발의 룸을 제공하며 전방 시야를 향상시키기 위해 높은 시트 쿠션을 특징으로합니다. 작년 모델과의 차음 증가에도 불구하고 도로 및 엔진 소음은 여전히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트렁크 공간은 클래스의 평균 인 15.4 입방 피트이지만, 알티마 (Altima)는 넓고 낮은 개방에 대해 추가 점수를 얻는다. 기내 객실에는 개인 용품을 보관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닛산은 CVT (무단 변속기)로 역사적으로 잘 해왔고 Altima는 그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CVT는 경쟁 업체와 비교하여 가스 페달을 밟을 때 반응이 더 좋으며 시뮬레이트 된 계단 형 기어는 다른 사람들이 겪는 엔진 무인기를 감소시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ltima 2.5의 운전자는 고속도로 속도에 자신있게 접근하기 위해 페달을 밟아야 할 필요성을 느낄 것이며 지나치게 시끄 럽고 시끄러운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알티마 (Altima)는 다른 패밀리 세단보다 핸들링 우위를 유지하고 있었지만, 최근에는 경쟁자들과의 재 설계가 그 이점을 약화시켰습니다. 구불 구불 한 도로에서 구성되고 예측 가능한 상태로 유지되지만 전반적인 주행 품질은 거친 포장 도로보다 약간 미흡합니다. 2017 년 Nissan Altima에 관한 많은 것들이 그렇듯이, 그 어느 것도 뛰어나지도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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