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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폴로

플리트 2023. 2. 10. 21:06

 폭스바겐 폴로는 시내를 돌아다니기에 산들바람이 불고 고속도로에서 합리적으로 조용하지만 흥미진진하다고 할 수는 없으며 엔트리 레벨 가솔린 엔진은 잡초입니다.

   이전에는 다양한 가솔린 및 디젤 엔진으로 Polo를 얻을 수 있었지만 지금은 디젤 엔진이 삭제되었습니다. 따라서 1.0리터 3기통 모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그 중 우리가 선택한 것은 고성능 터보차지 95hp 장치입니다. 무기력하고 터보가 아닌 80hp 엔진보다 강력하지만 여전히 합리적으로 경제적입니다. 시내 주변은 상당히 조용하고 고속도로 속도에 훨씬 덜 부담을 느낍니다.

   Polo보다 도로에서 더 편안한 소형차는 많지 않습니다. 그것은 덩어리와 범프에 당신을 밀치지 않을 것이며 고속도로에서 조용하고 놀랍도록 편안합니다. 정확하고 가벼운 스티어링 덕분에 시내 주행도 쉬워집니다. 하지만 구불구불한 도로에서 포드 피에스타만큼 재미있는 느낌을 기대하지는 마세요.

마을에서
   폭스바겐 폴로는 가벼운 스티어링과 좋은 가시성 덕분에 시내를 돌아다니기 쉽습니다. 상대적으로 얇은 기둥은 교차로에서 시야를 가리지 않으며 대형 후면 유리창도 주차를 방해합니다.

더 큰 알로이 휠이 장착된 모델에서도 몬스터의 움푹 들어간 곳으로 인해 크게 흔들리지 않으며 좁은 코너에서도 지나치게 기울지 않습니다. 7단 자동 변속기는 저속에서 약간 흔들릴 수 있으므로 주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말하자면, 주차 지원을 포함하여 다양한 운전자 지원 옵션이 있습니다. 따라서 평행 주차에 대한 불안감이 있는 경우에도 곧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고속도로 속도에서 폴로는 바람 소리와 타이어 소음을 모두 잘 차단하고 소형차치고는 매우 안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중급 및 최고급 엔진은 좋은 펀치력을 가지고 있어 고속도로에서 추월하기에 좋습니다.

겉보기에는 작아 보일 수 있지만 폭스바겐 폴로는 내부가 매우 넓습니다. 트렁크도 매우 넓지만 자전거의 앞바퀴를 빼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최신형 폭스바겐 폴로는 구형보다 내부가 훨씬 넓다. 사실 너무 넓어서 더 큰 폭스바겐 골프와 매우 가깝습니다.

키가 크더라도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전면에 넉넉한 공간과 조절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모든 컨트롤이 쉽게 닿을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디지털 계기판 디스플레이를 잘 볼 수 있도록 스티어링 휠 위치를 아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도 넉넉합니다.

뒷좌석 공간
  거의골프 만큼의 레그룸과 헤드룸이 있으며 Vauxhall Corsa나 심지어 Skoda Fabia에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공간이 있습니다. 키가 큰 승객도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으며 앞좌석 아래에도 발을 넣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폭스바겐 폴로는 세 대를 나란히 태울 수 있는 최고의 소형 패밀리카 중 하나입니다. 성인 3명이 탑승하면 여전히 약간 아늑하지만 중앙 좌석은 상당히 넓고 바닥에는 중간 승객의 발을 방해하는 작은 덩어리만 있습니다.

   폭스바겐 폴로에는 5개의 도어가 기본으로 제공되므로 친구가 등에 올라타기 위해 뛰어내릴 필요가 없으며 표준 Isofix 앵커 포인트를 사용하여 어린이용 시트를 장착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이 앵커에는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지만 제거 가능한 플라스틱 덮개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수하물 공간도 매우 경쟁적입니다. 폴로의 트렁크는 351리터로 포드 피에스타, 미니 5도어 해치, 푸조 208보다 큽니다.

   Volkswagen Polo의 351리터 트렁크는 구형 자동차보다 71리터 더 크고 실용적인 Skoda Fabia보다 21리터 더 많은 공간이 있습니다. 폴로는 무거운 물건을 실을 때 방해가 될 수 있는 약간의 부츠 립이 있지만 사각형 모양으로 인해 큰 상자를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뒷좌석을 올리면 유모차나 여행가방 2개를 실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으며 작은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편리한 테더 포인트와 고리가 있습니다.

이전 폭스바겐 폴로와 달리 시트 베이스를 먼저 들어 올릴 필요 없이 헤드레스트 옆에 있는 걸쇠를 사용하여 뒷좌석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모든 모델에는 2방향(60:40) 분할 좌석이 있어 한 번에 최대 2명의 승객과 약간의 긴 짐을 ​​트렁크에 실을 수 있습니다.

     뒷좌석을 접으면 폭스바겐 폴로는 거의 평평한 로드 베이를 갖게 됩니다. 코르사처럼 바닥에 성가신 발걸음이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앞좌석 바로 뒤에 무거운 상자를 쉽게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실을 공간도 충분하지만 먼저 바퀴 중 하나를 제거해야 합니다.

 
    폭스바겐 폴로는 스마트하고 고급스러운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작은 차에 걸맞게 잘 만들어진 느낌이 듭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바람직한 기능이 표준이 아닙니다.

폭스바겐 폴로 인테리어는 오래된 자동차의 다소 단조로운 일에서 크게 발전한 것입니다. 정기적으로 만지는 거의 모든 표면(그리고 많이 만지지 않을 것)은 부드러운 스퀴지 마감으로 제공되며 모든 컨트롤은 더 크고 더 비싼 골프만큼 견고하게 느껴집니다.

     모든 Volkswagen Polo에는 대시보드의 광택이 나는 검은색 베젤에 깔끔하게 자리 잡은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함께 제공됩니다. 밝고 읽기 쉽지만 물리적 바로 가기 버튼이 없기 때문에 이동 중에 주요 기능 간에 전환하기가 약간 까다롭습니다.

     모든 모델에는 골프와 마찬가지로 스티어링 휠 뒤에 고해상도 화면이 있는 디지털 운전자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mpg에서 거대한 내비게이션 지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표시할 수 있으며 값비싼 Audi에서 사용할 수 있는 Virtual Cockpit만큼 좋아 보입니다. 보급형에는 8.0인치 화면이 있지만 상위 모델에서는 10.0인치 화면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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