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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기존 모델에 살고있는 훌륭한 모델을 감안할 때 Hyundai Ioniq (Hyundai 최초의 하이브리드 시도)는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가솔린 - 전기 하이브리드로 여기에서 볼 때, 곧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PHEV)와 순수 전기 자동차 (EV)의 플러그가 생성됩니다 - BMW i3 , Toyota Prius 및 Mitsubishi Outlander PHEV 와 같은 모델에 필적 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기본적인 Ioniq 하이브리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대담한 주장은 부족하지 않습니다 -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이것이 실제로 운전하기에 재미있는 최초의 양자 택일 구동 차량이라는 것 입니다. 이 주장의 핵심은 이중 클러치 자동 기어 박스 입니다. 가솔린에서 전력으로, 그리고 그 반대로 부드럽게 전환 할 수있는 속도를 자랑하는 현대는 현대 자동차가 최초의 유형이라고 밝혔다. 그것은 또한 도로를 잡는 데 도움이 경량 알루미늄으로 만든 정교한 리어 서스펜션 시스템을 가져옵니다. 그것은 잡종이 정말로 빛나야하는 도시에있다. 그리고 Ioniq는 도시를 잘 다루는 것처럼 보인다. 그것은 32 마일을위한 혼자 힘에 여행하고 알맞은 연료 경제를 돌려 보낼 수있다. Hyundai는 Ioniq의 스타일링이 녹색 자격 증명에주의를 끌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그것이 보통의 차처럼 보일 것 인 uninitiated에 그러나 공제가있는 격자와 미끄러운 모양과 같은 공짜가있다라고 말한다. 내부 그래픽은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이 무엇을하는지 정확하게 설명하고, 4 개의 공간과 사용 가능한 부팅 공간을 제공합니다. 청색은 친환경을 나타내는 기본 색상 인 것으로 보이며, 좌석 및 대시 보드에서 내부 하이라이트의 형태를 취하는 이유는 Ioniq 내부에 색상이 부족한 이유입니다. 기존의 악기 binnacle을 대체하는 7 인치 TFT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Apple CarPlay 의 8 인치 터치 스크린과 같은 터치는 Ioniq를 현대적으로 보이게하고 호환되는 스마트 폰을 무선으로 충전하고 운영 비용 절감에 도움이되는 자동차 히터입니다. 초기 검토에서 테스터는 플라스틱 품질이 일반적으로 좋다고보고했으나 충분히 열심히 보면 더 싼 재료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We''ll는 승용차와 시동 공간에 차의 영국 판매 발매일에 더 가깝도록 한다. 그러나 우리는 실내의 주위에 흩뿌 려지는 4 개의 6 - footer (보기 흉하지 않은 크기의 부츠와 여러 가지 cubbyholes)를위한 공간이있다라는 것을 알고 있다. 센터 콘솔의 바닥에는 트윈 파워 소켓과 휴대폰 용 유도 충전 패드가있는 크고 유용한 공간이 있습니다. 당신이 Prius에서 Ioniq 평평한 사람에게 똑바로 뛰어 올라 타면, ​​당신이 알아 차리는 첫번째 물건은 Hyundai '의 6 - 속력, 이중의 지배 기어 박스다고 말한다. 기어가 바뀌면서 기어가 올라가고 떨어지는 것과 같은 다른 유형의 작동과 동일하게 느껴집니다. Prius의 전송으로 인한 단조로운 무인 항공기를 샘플링 할만큼 '운이 좋은'사람에게는 환영받을 구제 수단이 될 것입니다. Prius 에서와 같이, 당신은 선택할 수있는 다른 달리기 모드를 얻습니다. Eco에서 Sport로 전환하면 자동차의 성격이 눈에 띄게 바뀝니다. 오렌지색 빛의 레브 카운터를 비추는 것과 동시에, 파워가 증가하고 변속기가 기어를 잡고 싶어합니다. 스티어링은 스포티 한 주행을위한 약간의 빛이지만 (도시에는 이상적입니다), 몸을 가늘게하는 것은 자동차가 모서리에서 민첩하게 느낄 수있을 정도로 충분히 억제됩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하이브리드 기능은 Ioniq의 회생 브레이크입니다. 가속기에서 발을 떼면 차를 느리게 (운동 에너지를 회수하기 위해) 느려지지만 경쟁 시스템에서 발견되는 것보다 자연스러워집니다. Comfort는 Ioniq의 능력 목록에서 높은 점수를받습니다. 도시에서는 거의 전기 침투를 사용하여 거의 침묵 상태로 작동 할 수 있으며 정지 상태는 구덩이가 흩어져있는 시가지에서 벗어날만큼 부드럽습니다. 대시 보드 뒤의 단열재, 더 두꺼운 창문 유리 및 앞 유리에 적용된 특수 필름 덕분에 저속도에 앉을 수있는 고요한 장소이기도합니다. 일부 테스터들은 크루즈에서 열심히 일하는 것처럼 들리고 도로 소음이 너무 심한 것으로 들리는 엔진 소리를 들었지만, 속도를 올리고 가솔린 파워로의 전환을 위장하는 것은 없지만 좋은 소식은 듀얼 클러치 박스가 기어 변속을 부드럽게 전달한다는 것입니다

 아이오닉 (Ioniq)은 104 마력의 가솔린 ​​엔진의 힘과 43 마력의 전기 모터를 결합했으며, 후자는 196lb 피트의 건강한 토크 수치를 보였습니다. 모든 것이 고려되었으며, 자동차의 0-62mph 시간은 10.8 초입니다. 도시의 교통에 보조를 맞춰야하고, 트윈 클러치 변속기의 완벽한 변속 덕분에 복제하기 쉬운 그림이어야 합니다. 고속도로에서 검토 자들은 가속 꼬리가 상당히 떨어져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대부분의 잡종들에 공통된 불평입니다. 영국의 연비 수치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Hyundai는 자사의 하이브리드는 72.4mpg의 속도로 연료를 마시는 Toyota Prius보다 더 저렴하다고 말합니다. Ioniq는 PHEV 모델을 기다리는 현대 자동차의 무료 CO2 배출량 목표 인 81g / km를 목표로 삼아야하며 런던의 혼잡 요금 면제 대상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서울의 동쪽 언덕으로 달려 가면서 Ioniq는 평균 52 MPG를 기록했다. 엔진이 캠축에서 500 마일 밖에 안되었을 때 인상적이었고 외기온도는 -6도 입니다. 현대차는 주류 하이브리드 카에 대한 첫 번째 시도로 휠을 재발견하려하지 않았지만 현재 판매중인 모델에 대한 공통된 불만 사항을 처리하려고 노력했다. 초기 검토에서 회사는 성공적이었던 것처럼 보입니다 - 특히 경쟁사에 장착 된 CVT의 큰 개선으로보고 된 이중 클러치 변속기에 관해서는 회사가 성공한 것처럼 보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현대 자동차가 적과 분리되기가 더 어렵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대 자동차의 훌륭한 5 년 / 10 만 마일 보증이 기본으로 제공 될 것으로 예상되는 라이벌과 가치있는 라이벌입니다. 모든 전기 자동차는 새로운 로르 샤크 테스트 인 것 같습니다. BMW i3는 우주 시대의 운송 수단처럼 보이며 흥미 진진한 미래로 이끌 것입니까? 또는 메르세데스 - 벤츠 B 급 전기 드라이브는 배터리 구동 메르세데스가 여전히 메르세데스가 될 것이라고 안심 시키십니까? 어느 차량이 당신의 환경 미덕을보다 효과적으로 전달 하는가? 매끄럽고 값 비싼 Tesla Model S 또는 약간 거친 시보레 볼트입니다. 현대의 2017 년 이오 닉 일렉트릭 (Ioniq Electric ) 은이 블록의 가장 새로운 잉크 블랏이다. Jetsons 버블 탑이나 Hot Wheels Sizzler 또는 Tesla 또는 Bolt 가 아닙니다 . 그것은 새로운 Ioniqs의 3 분의 1의 3 분의 1 이고, 그것은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다른 Hyundais처럼 보이는 다른 Ioniq과 거의 비슷하게 보입니다. 전기 사용에있어 자랑스럽게 효율적인 전기 자동차에는 얼마나 많은 심리적 자기 실현이 있지만 그것에 관해 조용히하고 있습니까? 효율성은 범위면에서 Ioniq Electric이 리더의 뒤를 쫓고 있다는 사실을 능가합니까?

 평범한 피아노 - 블랙 플라스틱으로 덮혀있는 차단 된 그릴과 전면 범퍼 커버의 각 끝 부분을 정의하는 LED 스택, EV 전용의 테일 램프 디자인을 갖춘 이오 닉 일렉트릭은 암페어 종속성에 대해 미묘합니다. 그러나 차의 나머지 부분은 일반적으로 잘못으로 그려진다. 그것은 1 세대 Chevy Volt와 2 세대 Toyota Prius (주름이있는 현대의 polliwog)의 차이를 분할하는 라인이있는 패스트 백 해치입니다. 트래픽 스트림에 스플래시를 던지면 스플래시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전통은 아이오닉 일렉트릭 (Ioniq Electric)에서 계속되고 있는데, 현대에서는 대두유로 만든 도료와 화약과 가루를 혼합 한 플라스틱을 자랑스럽게 지적합니다. 이봐, 부드러운 촉감의 플라스틱 표면에는 멕시코 코카콜라의 천연 단맛을주는 사탕 수수가 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인테리어 디자인 자체는 간단하고 일반적인 것입니다. 펑키 다이얼을 사용하지 않아 대시 보드의 중앙 스택 꼭대기에있는 7.0 인치 화면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멋진 금속 액센트가 있고 평평한 바닥의 스티어링 휠은 완벽하게 기쁘게 지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테리어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제어가 필요한 대부분의 것들에 대한 실질적인 컨트롤이 있다는 것입니다. NPR 또는 Rush Limbaugh를 튜닝하기 위해 메뉴를 스크롤 할 필요가 없습니다.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개인 전자 장치를 통합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운전자가 "바이오 패브릭"으로 덮힌 앞 좌석에 앉으면 이오 닉은 즉시 익숙해 보인다. 그것은 증폭 된 Elantra 이지 현실과의 단절이 아닙니다. 그리고 Elantra에서와 같이, 좌석 바닥은 상대적으로 짧고 허벅지 지원이 부족합니다. 푸시 버튼 드라이브 컨트롤러는 시프트 레버가 다른 Ioniqs에있을 자리 사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네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 D는 드라이브, P는 파크, R은 리버스, N은 중립입니다. 당신은 아마 그것을 알아낼 수 있었을 것입니다. 106.3 인치 휠베이스의 길이 176.0 인치에서, Ioniq는 Prius 보다 조금 더 짧고 Nutles 는 Bolt보다 더 길다.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은 뒷좌석과 화물칸 아래에 대부분 묻혀있어 뒤쪽 화물칸의 공간 대부분이화물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 힘은 당신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감쌀 수 있었던 비트는 힘의 215의 lb-ft 리본을 배달하는 118 hp의 영구 자석 AC 모터에서 온다. EPA에 따르면 배터리 구동 형 Ioniq은 124 마일 범위에서 우수하지만 현대는 EPA가 136 MPGe (갤런 당 상당)의 등급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회사는 이것이 비즈니스에서 최고의 운영 비용을 발생시킬만큼 충분하다고 주장합니다. EPA는 Ioniq Electric이 Bolt의 경우 0.92 달러와 Nissan Leaf의 경우 0.97 달러와 비교하여 25 마일을 커버하기 위해 0.81 달러의 주스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 Ioniq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최대 80 %까지 충전하는 데는 100kW DC의 고속 충전 기능을 사용하는 데 약 23 분이 걸리며, 이는 최신의 가장 빠른 충전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볼트 EV보다 훨씬 더 큼). 번갈아, 자동차는 통합 된 In-Cable Control Box (ICCB)가있는 표준 가정용 소켓을 통해 충전 할 수 있습니다. 현대차는 240 볼트 가정용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는 데 약 4 시간 30 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효율성은 운전입니다. 운전은 다른 것입니다. Ioniq의 서스펜션은 뒤쪽의 스트럿과 앞쪽의 비틀림 빔으로 구성되어 있지만,이 간단한 하드웨어는 대부분의 서페이스에서 거의 유연하게 유연합니다. 가끔 코너로 잠수하는 것이 실제로 재미 있습니다. 스티어링은 완벽하게 가중되고 정밀하며 205 / 55R-16 미쉐린 에너지 세이버 올 시즌 타이어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지만 Ioniq은 감미로운 성격의 핸들러입니다.스티어링 휠 뒤의 왼쪽 패들을 가볍게 치면 Electric의 회생 제동이 4 단계로 점진적으로 공급되어 브레이크 페달이 거의 불필요한 지점까지 충분히 감속합니다. 오른쪽의 패들을 네 번 켜고 시스템은 자동차의 추진력을 유지하는 자유 회전 모드로 들어갑니다. 재미있게 오클라호마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Ioniq Electric에서 누락 된 부분은 시보레가 Bolt에 너무 효과적으로 내장 한 속도감입니다. Ioniq의 215 lb-ft 토크가 적당하지만, Bolt 's 266 뒤에는 51 lb-ft입니다. 또한 Ioniq의 118 마력은 Bolt 200에 훨씬 못 미쳤습니다. Ioniq이 복제 할 수없는 Bolt의 오프 - 라인 볼트에 즉각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르면 Ioniq Electric의 무게는 3164 파운드 (볼트보다 416 파운드) 낮습니다. 우리 테스트는 볼트가 6.5 초 만에 60 mph에 도달하는 것을 보여준다 . 그리고 Ioniq Electric는 그것보다 천천히 확실하다. 우리는 현재 8.0 초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Ioniq Electric은 효율적이고 편안하며 승차 품질과 핸들링 사이에 훌륭한 균형을 제공하지만, 124 마일의 범위가이를 따라 잡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것은 Bolt가 평가되는 238 마일의 절반 이상입니다. MPGe 기준에서 Ioniq Electric은 더 효율적이지만 대부분의 EV 구매자는 범위에 집착합니다. 볼트는 여기서 패러다임을 산산조각 내고 기대치를 재설정하여 비교 구매자를 유치하기 위해 현대가 극복해야 할 심리적 장애를 만듭니다.그러나 어떤 상황의 심리를 압도 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이 있다면 그것은 경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Hyundai는 다양한 정부 인센티브와 뇌물을 받기 전에 Ioniq Electric에 30,335 달러를 책정했다. 더 잘 갖춰진 Limited 모델을 위해 가면 $ 33,335로 올라갑니다. 주정부가 실제로 당신에게 전기 자동차를 사기를 원하는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Ioniq Electric에 대한 인센티브가 총 10,000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전기의 Ioniq는 다소 작은 Bolt보다 상당한 가격 우위를 가질뿐만 아니라 고급 인 Honda Civics, 저가형 Honda Accord, Hyundai의 Elantra 및 Sonata를 포함한 차량에 대한 흥미로운 대안이됩니다. Ioniq Electric은 미래 지향적 인 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좋은 전기 자동차가되기에 충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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