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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아우디 Q5 Audi Q5

플리트 2017. 7. 3. 21:47

 새로운 아우디 Q5 SUV는 눈에 띄는 새로운 외관을 가지고 있지만, 원래 가족 구매자들에게 인기를 얻었던 특성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새로운 기술과 인테리어는 고급 메르세데스 GLC , 스포티 한 재규어 F-Pace 및 이 회사에서 가장 오래된 자동차 인 BMW X3 와 같은 라이벌과 함께 최고 속도를 유지하지만 최고 중 하나입니다. 안으로, Q5는 A4 술집에서 처음 보인 똑같은 잘 만들어진 오두막을 얻는다. 물론, 더 많은 옵션을 당신이 사양, 좋네,하지만 네 성인을위한 공간과 크고, 사용 가능한 부팅은 옵션에 현금 덩어리를 던져 유혹에 저항하더라도 거기에 있습니다. 실내와 매우 흡사한데, 도로에는 놀라움이 거의 없습니다. Audis가 자신감 있고, 유능하며, 쉽고, 음, 조금 지루해지기를 기대합니다. Q5도 마찬가지입니다. 경마장 (계시가 아닌)을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활발한 섀시와 조타 응답이 보조 요구 사항으로 간주됩니다. 더 중점을 두는 것은 엔진의 선택이다.당신은 발사에서 3 대의 엔진 사이에서 고를 수있다. 그러나 그들은 매우주의 깊게 선택되었다 - 2.0 리터의 디젤은 절약과 적당한 속도의 그 균형의 덕택으로 판매의 사자를 잡을 것이다. 3.0 리터 디젤은 SQ5 성능 변형이 도착할 때까지 겸손한 로켓 추진 장치 역할을합니다. 2.0 리터 휘발유는 디젤에 대한 뻔뻔한 대안을 제공하는 범위에서 반올림하고 낮은 연 주 주행 거리를 가진 경우에는 의미가 있습니다. 손질 수준은 아직 완성되지 않고 Q5가 기본 SE, 중역 스포츠 및 최고급 S 라인으로 구성된 Audi의 익숙한 범위 구조를 따르기를 기대합니다. 모든 모델에는 sat-nav 및 기후 제어, 스포츠가 더 나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가죽 실내 장식이 제공 될 것으로 예상되며, S 라인은 시선을 사로 잡는 bodykit, 대형 휠 및 스포티 한 실내 장식으로이를 추가 할 것입니다. 

 원래의 Q5는 7 년 동안 판매 중이었고 160 만 개가 넘는 글로벌 판매량을 보였으므로 교체시기는시기와 관계가 아닙니다. 그리고 오래 된 자동차가 그렇게 성공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새로운 모델은 항상 혁명보다는 진화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이와 같이 그것은 새로운 외관 디자인 (클래스 선두의 실내)을 가져오고, 갱신되었던 엔진은 이전보다 빠르며 검소하다. 그것은이 학급에서 조금 낡은 모자를 찾기 시작한 BMW X3에 스포트라이트를 단단히 고정시킵니다. 내부는 당신이 Audi에서 기대하기 위해 왔던 같은 절묘한 구조 품질과 고급의 물질을 자랑한다. 그것은 Audi A4의 내장과 매우 ​​유사합니다.일부는 거의 동일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건 좋은겁니다. Q5의 인테리어는 놀라 울 정도로 편안하고 미니멀리스트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튼이 상대적으로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 모든 시스템이 작동하기 쉽습니다. 부드러운 플라스틱, 어두운 닦지 않은 숲과 금속의 넓은 확장에도 강한 강조가 있습니다. 비록 Q5의 인테리어가 우울한 편이긴하지만 포셔 트리밍을위한 옵션 목록으로 가야합니다. 당연히이 모든 것은 완벽하게 잘 구성되어 있으며 미래에도 지속될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Virtual Cockpit은 놀랍지 만 전반적인 빌드 품질이 가장 인상적입니다. 대쉬의 중앙에있는 토요일은 메르세데스 GLC의 가짜 iPad보다 전반적으로 통합 된 인포 테인먼트 화면입니다. 모든 Q5에는 표준으로 7 인치 화면이있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있지만, 우리는 대부분의 신기술과 화면 크기를 8.3 인치까지 올리는 옵션 MMI plus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Google 어스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교통 정보, 속도 제한 인식 및 3D 그래픽이 특징이지만 익숙한 회전식 다이얼 위에 업데이트 된 터치 패드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Audi A8의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필기체를 인식하지만 지금은 확대 / 축소를위한 친숙한 스마트 폰 동작에도 반응합니다. 자동 Q5는 기어 레버 앞쪽에 위치한 더 큰 터치 패드를 갖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12.3 인치 버추얼 조종석을 사양하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스피드와 레브 카운터 다이얼을 화면으로 대체하여 어떤 정보가 우선 순위를 가져야 하는지를 선택할 수있게 해줍니다 - 특히 인상적인 것은 위성 내비게이션 중심 모드입니다. 선택 사양 인 헤드 업 디스플레이뿐만 아니라 탈착식 태블릿 형태의 뒷좌석 엔터테인먼트와 최대 8 개의 장치를위한 wi-fi가 있습니다. 금속에서 새로운 Q5는 나가는 것보다 조금 작아 보일지 모르지만 실제로 크기가 커졌습니다. 네 명의 어른들은 장거리 여행을 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지만, 중간 좌석의 세 번째 사람은 너무 좁아서 편안함을 느끼지 못할 것이며, 또한 큰 전송 터널과 싸울 것입니다. 

 Q5에는 큰 병을 쉽게 넣을 수있는 거대한 현관이 있으며, 콘솔 홀더에 컵 홀더와 전화기 트레이가 있습니다. 전부 좌석 사이의 armrest의 아래의 큰 cubby가있다. 그리고 글러브 박스는보기 흉하지 않은 크기다.Q5의 부팅 공간이 클래스 선두의 Jaguar F-Pace (610 리터 대 650 리터)보다 약간 뒤졌지만로드 영역은 여전히 ​​사용 가능하고 사각형이며 대부분의 이케아 여행에 충분합니다. 지정한 옵션에 따라 부팅 도어가 핸즈프리로 열리거나 차 뒤쪽 전체가 아래로 내려져 적재가 쉽습니다. Q5의 하이테크 MLB Evo 기반은 나가는 모델보다 크지 만 새로운 Q5는 약 90kg 경량입니다. 불행히도, 체중 감량은 재규어 F- 페이스 (Jaguar F-Pace)와 같은 민첩한 핸들링으로 변환되지 않으며 포르쉐 마칸처럼 장난스럽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스포티 함보다 편안함에 기대어 경향이 있습니다. Audi의 quattro 전 륜구동 시스템은 엔진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소형 엔진은 quattro ultra라는 최신 버전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힘이 앞 바퀴로 보내집니다 (연료를 절약하기 위해); 뒷바퀴는 자동차의 뇌가 더 견인력을 필요로한다고 판단 할 때만 작용합니다. 코너링 속도를 보조하는 스포츠 리어 디퍼렌셜은 선택 사항이지만 운동화를 달리는 것만큼이나 의미가 있습니다. 베스트셀러 엔진은 거의 확실한 가동 비용이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괜찮은 파워와 낮은 연료 소비의 조합 덕분에 거의 188hp 2.0 리터 디젤이 될 것입니다. Q5에 선형 전원 공급 및 속도의 적절한 전환을 제공하지만 단순한 노이즈로 인해 일부 소유자가 잘못된 방식으로 문질러 질 수 있습니다.1 단계의 위로 당신은 282 hp와 함께 오디의 3.0 리터의 V6 디젤의 최신 정보 판을 발견 할 것이다. 엄청난 견인력을 제공하며, 표준 8 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하면 매우 부드럽고 쉽게 주행 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 시스템은 토크 457 lb ft를 감당할 수 없으므로 표준 콰트로 시스템이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위쪽에, 성능에 거의 영향을주지 않으면 서 무거운 트레일러를 잡아 당기는 일을 피할 수 있습니다. 라이벌로서 여전히 길거리에서 즐겁지는 않지만 아직도 많은 구매자들이 신경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출발에서 유효한 유일한 휘발유는 2.0 리터 패킹 248hp이다. 더 가벼운 아우디 모델에서는 열망하지만 Q5에서는 성능을 최대한 끌어 내야합니다. 그리고, 일단 당신이 그것을 몹시 빠져 나오기 시작하면, 그 소리는 가족 SUV보다 더 뜨겁게 부각됩니다. 어떤 것은 그것을 좋아할 것이고, 어떤 것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사양을 갖춘 유일한 엔진이므로 42mpg를 반환하고 CO2 배출량 154g / km를 연간 185 파운드에 발급합니다. 새로운 Q5의 더 가벼운 무게의 이점은 타는 방식으로 느껴질 수 있고, 충돌로 인해 오두막에서 몸을 떨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두 가지 표준 서스펜션 설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부드러운 일반 또는 더 튼튼한 스프링이있는 스포티 한 설정. 또는 Audi의 어댑티브 댐퍼를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매우 편안한 에어 서스펜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자를 장착 한 Q5는 최악의 도로를 따라 미끄러지면서 몸을 구르 게 유지합니다. Audi는 효율성에서 오프로드까지 7 가지 이상의 주행 모드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Q5는 Auto에서 가장 좋은 것으로 느껴집니다. 우리가 바하 반도를 방문하여 1983 년 C / D 의 7 월호 에서 "바하 에서 탈출하다"라는 아우디를 몰아 보았을 때 우리 는 일본의 대지진에 의해 발생한 쓰나미에 흠뻑 빠졌습니다. 이번에는 더워지고 평화 롭고 편안합니다. 우리는 두 가지 이유로 카보 산 루카스 리조트 목적지에서 최선의 행동을하고 있습니다 : Audi는 1250 마일 남동쪽에 위치한 새로운 공장에서 Q5를 건설하기 시작했으며이 2018 크로스 오버의 시제품 ​​버전을 시운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오버 열풍으로 인해 2008 년에 출시 된 Q5 가 2013 년에 새로워졌습니다. 아우디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모델입니다. 우리는 BMW (X3), Lexus (RX350), Mercedes-Benz (GLK350) 및 Volvo (XC60)가 소집 할 수있는 최고를 능가했을 때 2009 년 비교 테스트 에서 럭셔리 소형 크로스 오버의 스타를 Q5 라고 선포했습니다. 5 개의 다른 전동 장치는이 오디를 수년에 걸쳐 최신의 것으로 유지했다. 그리고 2 년 전에 그것은 포르셰의 훌륭한 맥캔을 방불케 했다. 1 세대 디자인의 160 만 가지 이상의 예가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어 Q5가 Audi의 가장 성공적인 제품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세계적인 사물의 계획에서 지능적으로 크기가 조정 된 자동차 기반 트럭의 중요성을 인식 한 Audi는 멕시코의 제조 기지를 기반으로 8 가지 다른 브랜드 군에 합류했습니다. 3 년간의 공사와 3300 명의 직원을 동원한 후 푸에블라 (Puebla) 주에있는 13 억 달러 규모의 San José Chiapa 공장이 전세계 소비를 위해 Q5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Audi에 따르면 Q5는 처음부터 새로 도입되었지만 이것이 1 세대의 약 얼굴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실질적으로 모든 부품은 이전의 MLB 플랫폼에서 서스펜션 및 파워 트레인 구성 요소를 포함한 새로운 버전으로 이전 할 때 변경되었습니다. 거의 200 파운드가 손질되었다고합니다. 후드, 리프트 게이트, 프런트 범퍼 빔, 서스펜션 멤버, 프론트 브레이크 캘리퍼스, 브레이크 부스터, 페달 마운트, 스티어링 컬럼 하우징 및 주요 파워 트레인 구성 요소는 알루미늄입니다. 2 개의 대형 알루미늄 주물이 고강도 강철 유니 바디에 용접되어 프론트 서스펜션 부품을 고정시킵니다. 7 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의 후방은 마그네슘 다이캐스팅입니다. 

 Audi 엔지니어는 Q5를 Audi가 Ultra 기술이라고 부르는 기술을 채용 한 독창적 인 Quattro 시스템을 갖춘 프론트 드라이버로 전환했습니다. 이것은 전 륜구동이 일반 순항 조건에서 추진력을 처리하면서 요구시 전 륜구동을 제공합니다. 영리한 부품은 뒤쪽 바퀴에 토크를 가하는 컴퓨터로 제어되는 2 개의 클러치입니다. 하나는 변속기의 끝 부분에 있고 다른 하나는 후방 차동 장치 안에 있습니다. 이 경제적 인 배치는 무게를 줄여 줄뿐만 아니라 최대 견인력이 필요하지 않을 때 구동축과 링 - 피니언 회전을 제거하여 마찰을 줄입니다. 전자 컨트롤러는 센서 어레이를 모니터링하여 클러치를 언제 연결할 것인지를 결정하며 때로는 무거운 스로틀 응용 및 / 또는 타이트한 회전 중에 전 륜구동에 대한 필요성을 예상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4 기통 및 6 기통 터보 차저 가솔린 및 디젤 엔진이 Q5에 전 세계적으로 공급 될 것입니다. 휘발유 2.0 리터 TFSI 엔진을위한 많은 개선으로 최대 토크 272 lb-ft의 248 마력까지 출력을 높였습니다. 그 엔진이 전형적인 구매자를 위해 충분할 것 인 동안, 운전 열광자는 282 hp를 확실하게 바꿀 것이다 3.0 리터의 터보 디젤 V6. 연속적인 운전 제한 동안 디젤의 매끄럽고 조용한 태도 덕분에 조금씩 증가하는 액셀러레이터 페달 압력에 대한 활기차고 즉각적인 반응으로 보완되었습니다. 2.0-3.0 리터와 4-6 실린더 사이에서 연료 유형, 소비량 및 비용 차이는 모두 중요하지 않게됩니다. 운수 나쁘게, 폭스 바겐 그룹의 디젤 배기 가스 부정 행위 스캔들로 인한 낙진 은 미국의 Q5 소비자가 그 선택을 제공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한다. 그리고 Audi가 Q5를 위해 6 단 수동 변속기를 설계했지만, 변속기가 자유의 땅에 도달 할 가능성은 없습니다.

 새로운 Q5의 외관은 탁월한 육면체의 그릴, squinty LED 헤드 라이트와 더 낮은 두포와 더불어, 이전의 세대보다 차가 많다. 옆면을 따라 느슨하게 흐르는 캐릭터 라인은 날카 롭고 주름이 잡히며 프로필 위에 태양과 그림자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배후에서 어두운 오목 부와 디퓨저 리브는 순수한 디자이너의 변덕스러운 모습입니다. 배기구가 위로 보이거나 보이지 않습니다. Q5 구조의 추가 된 강성은 멕시코의 급격한 속도 증가와 조잡한 질감 포장 도로에 대한 흔들림과 떨림이 없었음에도 분명하게 나타났습니다. 우리가 몰 았던 모든 차량에는 사용 가능한 에어 스프링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었고, 우리는이 제품을 우리 시장에서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격에 최소 3000 달러를 추가하는이 계약의 주된 이점은 탑승 높이에 대한 통제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차량을 2 인치 낮추어 무거운화물을 트렁크 룸에 적재하거나 도로를 가로 질러 횡단 보도와 암벽을 횡단 할 수 있습니다. 에어 스프링은 견인시 또는 전체 갱단과 장비를 운반하는 동안 평평한 용골을 유지합니다. 일부 에어 서스펜션의 성능을 주셔서 감사하지만, 그것은 거의 필수 Q5 재료가 아니에요. 큰 부분에서, 그것은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가변 댐퍼 (Q5 's 섀시의 진짜의 노래를 부르는 영웅) 때문에있다. ZF가 제공하고 Audi가 튜닝 한 Continuous Damping Control이라고 불리는이 시스템은 덤프를 치고 피치와 롤을 관리하며 미쉐린 래티튜드 스포츠 3 여름 타이어가 생성하는 대부분의 도로 소음을 차단합니다. 에어 스프링 유무와 상관없이 옵션 장비로 제공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가 멕시코에서 운전 한 결과, 신중한 구매자는이 섀시 업그레이드를 놓치지 않아야합니다. 

 Q5의 무거운 앞문은 은행 금고의 견고 함을 견지하며, 미국 모델이 가볍게 옵션이 $ 50,000를 초과 할 가능성을 고려하면 적절합니다. 톱 엔드 S 라인 트림은 아름다운 평면 바닥 핸들, 진품 오픈 나뭇결 목재 트림 패널, 무광택 금속 액센트, 스웨이드 도어 인서트 및 우아한 성형 대시 톱 표면을 포함합니다. 장식 스티칭은 다이아몬드 패턴의 가죽 시트 표면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선택 품목 인 12.3 인치 Virtual Cockpit 계기판은 기능이 뛰어나고 매력적이며 딜러에 설치된 향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수용 할 수 있습니다. Audi의 MMI 로터리 및 터치 패드 컨트롤러는 T 형 시프터 바로 앞에 있는 센터 콘솔에 있으며 중앙 8.3 인치 디스플레이 화면을 작동합니다. 패드는 핀치 및 줌 명령과 손가락 터치를 통해 입력 된 주소 정보를 읽습니다. 한 번에 한 글자 씩. 전반적으로, 그것은 합리적으로 직관적이고 조작하기 쉬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입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고객이 신경 쓰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지만 시프터 왼쪽의 Drive Select 스위치 기어를 사용하여 신중한 운전자가 섀시에 전화를 걸고 자신이 원하는대로 파워 트레인을 돌릴 수 있습니다. 변수 목록에는 스로틀 응답, 댐퍼 견고성, 변속기 시프트 동작 및 조향 작동이 포함됩니다. 여섯 가지 선택 사항 각각은 피치, 롤, 조향각을 나타내는 픽토그램과 같은 매혹적인 통찰을 포함하는 하위 메뉴를 제공합니다. 특히 문제가있는 세분화 협상에 유용합니다. 유감스럽게도 Q5의 전동식 랙 앤 피니언 파워 스티어링 (Power Assisted Rack-and-Pinion Power Steering)이 제공하는 도로 느낌이 거의 부족한 경우를 해결할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가 접착력 한계에서 무거운 언더 스티어를 알아 차리는 것을 막지 않았다. 그것은 당신이 앞쪽의 무거운 섀시와 우위의 앞바퀴 굴림으로 얻는 것이다. 우리는 Q5의 가장 뒷받침되는 기능 중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3 개의 안전 벨트를 가지고 있지만, 2 개의 아웃 보드 위치 만이 상당한 양의 구동 라인 터널 침입과 하드 센터 시트 쿠션으로 인해 성인용으로 적합합니다. 반 인치 더 긴 휠베이스가 legroom을 추가하지만, 두 번째 행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수 인치 앞뒤로 미끄러지는 능력입니다. 또한, 분할 접이식 등받이는 긴 여정에서 피곤한 뒷쪽에 휴식을주기 위해 세 가지 각도로 래치 할 수 있습니다. 화물창은 이전보다 약간 크고, 리프트 게이트는 리어 범퍼 밑에 발을 닦아서 열 수 있으며 버튼을 만져 닫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2 개의 USB 소켓, 편리한 12 볼트 콘센트 및 유선 전화 충전 패드를 발견했습니다. 전방 및 후방 교차 통행 경보 시스템은 운전자가 완전한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때 브레이크를 적용 할 수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스토크 라벨이 이중 초점 세트에 비해 너무 작더라도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은 작동하기 쉽습니다. 우리는 차선 이탈 경고 / 차선 유지 또는 조향 보조 스위치 기어를 보지 못했습니다. 이 장비는 초기 고객 배달이 시작된 후에 소개 될 예정입니다. 이 시점에서 실제 Q5 가격 정보, 트림 레벨 콘텐츠 또는 EPA 연료 경제 등급이 없습니다. 팔릴 수있는 모델의 생산이 시작되었지만, 미국은 차량을 가장 먼저받지 않았기 때문에 새로운 Q5가 도착하기 전에 내년 중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중형 크로스 오버에 대한 미국의 혹독한 식욕을 감안할 때 분명히 시장에서 경쟁자가 더 많아 져서 아우디의 최신 Q-shad를 맞이할 수 없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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