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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현대 투산 Hyundai Tucson

플리트 2017. 7. 4. 21:05

 Hyundai Tucson은 기아 Sportage와 많은 기계류를 공유하지만, 정지 방식 설정 방식이 다릅니다. 기아 자동차는 아우디 (Audi)라는 견고하고 스포티 한 승차감을 가지지만, 투싼 (Tucson)은 닛산 카쉬 카이 (Qashqai)의 표준에 미치지 못하더라도 보다 편안한 고속도로 순양함을 제공합니다. 승차감을 높게 평가한다면, 가장 작은 충돌을 좌석으로 옮기는 놀라운 일을하기 때문에 탑 스페셜 19 인치 휠에서 벗어나십시오. 미드 레인지 모델은 스티어링 휠의 무게를 바꿀 수있는 엔진의 응답을 선명하게 할 수있는 Hyundai의 Drive Mode Select를 얻습니다. 미드 레인지 모델이 후방 주차 센서를 얻지 만 종종 빡빡한 주차 공간에 차를 반납해야하는 경우 투싼의 뒷 창 밖을 잘 볼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고속도로에서 불쾌감을 느끼는 것은 지나치게 가벼운 조향 장치이므로 차량을 똑바로 유지하기 위해 많은 작은 수정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바퀴에 손을 유지하는 한 당신을 부드럽게 조종하는 차선 유지 보조 기능을 갖춘 중형 SE 모델을 찾으러 간다면 그것은 해결됩니다. 기본 모델은 전륜 구동 장치뿐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엔진에는 선택 사양 인 4 륜 구동 장치가있어 미끄러운 길에서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그건 4 × 4 업그레이드가 토드 로버스의 오프로드 능력 수준을 마술처럼 부여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양질의 겨울 타이어를 장착 한 2 륜구동 모델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외관에서 1,500 kg를 초과하는 것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독일에서 만난 영국보다 매끄러운 시험용 도로에서 Tucson은 예리하고, 편평하게 타면서 몸을 편다. 대부분의 엔진 범위는 디젤 엔진으로 구동되지만, 이는 자동차가 가장 경제적 인면에서 장거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짧은 도시 여행에 안성맞춤 인 가솔린 제품도 있지만, EU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터보 차저 버전을 제공 할 조짐은 없습니다. 투싼 소유권에의 가장 싼 길은 113 hp이다 1.6 리터의 가솔린. 0-62mph의 11.5 초의 시간과 더불어 느린 쪽의 작은 조각이다. 그러나 긴 기어 감은 그것이 국가의 속력 한도에서 그렇게 열심히 일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터보 차저의 토크 부스트를 사용하지 않고 기어 속력을 가속화하면 고속도로 차선 변경시 신속하게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가득한 조절판 책략은 또한 당신이 거의 44 mpg의 직무 상 연료 소비를 만질 것 인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디젤 엔진은 113 리터 또는 141 마력의 1.7 리터 형태로 제공되며, 바이어는 134 리터 또는 182 마력의 2 개의 2.0 리터 디젤 엔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전력 2.0 리터 디젤 엔진의 연비는 54.3mpg이지만, 투싼 (Tucson)과의 일주일 동안 런던 교통량을 몰아 내지 못했습니다. 고속 도로에서, 우리는 닛산 Qashqai에있는 더 효율적인 엔진의 뒤에 요구 한 숫자 및 리그에서 아직도 긴 방법 38mpg를 평균했다. 1.7 리터는 61.7mpg의 주장 된 연비와 훨씬 더 검소해야하며, 119g / km의 CO2 배출량은 도로 세금이 연간 30 유로임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70mpg 이상을 돌려 줄 수있는 경제적 인 Nissan Qashqai와 훌륭하게 비교할 수 없으며 세금이 면제됩니다. 2.0 리터의 자동 변속기가 확실히 도시를 케이크 한 덩어리로 몰아 넣기는하지만, 필요 이상으로 높은 회전 수의 기어를 자주 잡아 연료 경제를 열악하게 만듭니다. 1.7 리터 모델을 선택하면 현대의 새로운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자동으로 실행되어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 차의 182bhp 2.0 리터 디젤은 4WD로 팀을 이루어 부드럽고 조용한 험을 보냈습니다. 모든 모델은 안정성 과 트랙션 컨트롤 뿐만 아니라 여러 개의 에어백 과 함께 제공 되며 Euro NCAP에서 충돌 테스트를 거쳐 전체 5 개의 별을 얻었습니다. 하이 엔드 모델은 블라인드 스포트 경고 시스템, 자동차의 조향을 따르는 헤드 라이트 및 자동 비상 제동 시스템으로도 제공 될 것 입니다. 자동차를 부드럽게 조종하여 고속도로의 차선을 유지할 수있는 차선 지원 시스템 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이 시스템 은 잘 작동하며 경쟁 시스템보다 간섭이 적습니다. 주요 사건은 나가는 것보다 3 배 빠르다라고 말하게되는 새로운 앉아 있었던 nav 시스템이다. 그러나 자치적인 브레이크가 걸리고, 환기시키고, 도움 받 ㄴ 좌석, 공원 지원과 더 많이 또한 증명한다. 주요 사건은 나가는 것보다 3 배 빠르다라고 말하게되는 새로운 앉아 있었던 nav 시스템이다. 그러나 자치적인 브레이크가 걸리고, 환기 시키게되고, 뜨거운 지원을 받으면서, 공원 원조와 더 많이 또한 넓은 청중에게 고급 차 기술을 가지고 오는 현대의 투입을 증명합니다

 기본적인 S 손질은 합금 바퀴, 6 개의 에어백, 공기 조화, 자동 빛, bluetooth 전화 연결, 다기능 스티어링 휠, 언덕 시작 지원 및 내리막 길 브레이크 통제와 같이 당신이 진짜로 필요로하는 거의 모두로 온다. 가파른 경사를 가로 지르는 것입니다. SE Nav 트림 레벨은 S 모델의 표준 장비를 통해 기후 제어, 전동식 운전석 조정 장치, 후방 주차 센서 및 가죽으로 감싸 진 스티어링 휠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및 프리미엄 SE 트림 레벨만큼 화려하지는 않지만 £ 5,000 이하의 비용이 듭니다. 프리미엄 SE는 LED 헤드 라이트, 공원 보조 , 전기 테일 게이트, 파노라마 옥상, 자립 제동, 전체 가죽 실내 장식, 온열 뒷좌석, 열띤 환기 식 프론트 시트 및 앉은 네비게이션 등 거의 무한한 키트 목록을 제공 합니다. 그러나, 가격은 유사하게 준비를하게되었던 오디 Q3에 위험에 가까이있다. 그래서 당신은 SE Nav와 더불어 더 잘한다. 우리 차는 가득 차있는 가죽 손질과 같은 사치품으로 포장되고, 가열되고 냉각 된 전부 좌석, 격렬한 후방 좌석, 2 톤 19 인치 합금, 눈 먼 반점 검출 및 자전 자동 헤드 라이트입니다. 투싼 (Tucson)은 고급스러워 보이며 잘 움직이며 장비 수준이 상당히 깁니다. 그 가장 명백한 라이벌은 기아 Sportage 다. 그러나 그 더 "모험적인"스타일은 보수적 인 구매자를 Hyundai 's 문에 보낼 것 같습니다. 그것은 투싼을 사기위한 유일한 이유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여행하기에 편안한 차이고,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잘 진행됩니다. 흥분을 찾는 사람들이나 하강 자동 기어 박스는 아마 다른 곳에서도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사람들은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현대의 현재 세대 인 투손 컴팩트 크로스 오버 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 외관은 주관적입니다,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wagonoid 차량은 상당히 잘 생깁니다; 실내는 인체 공학적으로 단순한 모델입니다. 품질의 느낌이 분명합니다. 우리 는 프론트 드라이브 기본 모델 인 Tucson SE 를 우리가 운전 해 보길 좋아했습니다 . Tucson은 기본 사항을 포착하고 어떤 주요 방법 으로든 불쾌감을주는 데 실패하지 않으며, 최신 버전으로 우리의 손을 통과 할 수있는 Eco 모델입니다. 그 이름에서 명백한 것에 따라, Eco는 다른 Tucsons보다 연료 경제의 이점을 제공 할 작정이다. Tucson 정렬의 중앙에 - SE의 위 그러나 번쩍이는 스포츠와 제한된 것의 아래에서 펑하는 소리가났다. Eco는 더 비싼 모델로부터의 175 hp 1.6 리터의 turbocharged하게 된 4 기통 엔진과 7 - 속력 이중의 지배를 사용한다. (기초 SE는 164 - hp를 가지고있다 2.0 리터 자연적으로 발음되었습니다. 그러나 스포츠와 제한보다 적은 표준 특징과 더불어, Eco는 더 가볍다. 우리 모두의 바퀴 운전 에코 테스트 차는 힘 조수석, 파노라마 선 루프와 가죽 같은 niceties를 희생하면서 Tucson Limited보다 거의 200 파운드 가벼웠다. Eco의 중량 절감과 작은 17 인치 휠 및 타이어를 결합하면 스포츠 및 제한에 대한 19 인치 설치보다 낮은 회전 저항을 약속하며 Tucson 범위에서 가장 높은 EPA 연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론트 드라이브 외관에서, Eco는 26 mpg의 도시와 33 mpg의 주요 도로로 평가 받는다; 전 륜구동과 더불어, 그것은 25/31 mpg 다. 그 수는 2에서 5 mpg에 이르기까지 SE와 1에서 3 mpg보다 스포츠와 제한보다 더 나은 동력 전달 장치입니다. 우리는 Eco의 효율성 우위가 실제 세계에서 굉장히 우수하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작고 경제적 기능적인 크로스 오버 그러나 우리가 테스트했던 지난 turbocharged하게 된 Tucson 이상 단지 1 mpg 개선에 좋은 수 인 1000 마일 이상 25 mpg를 기록 했다 . 위안으로서, Eco의 무게 이점은 선로에서 배당금을 지불했다 - 그것은 60 mph (7.6와 비교되는 7.4 초)에 빠르며, 우리가 이전에 테스트했던 제한보다 높은 0.84 g 코너링 수치를 게시했다. 그 수는 클래스의 우두머리 근처에 투싼 에코를 놓습니다. 적어도 그 전륜 구동 피어 중 하나는 그립력이없고 오직 더 강력한 GMC 지형 V-6 , 기아 Sportage 2.0T 및 스바루 삼림 지 2.0 XT는 60mph를 상회합니다. 시험 수의 바깥쪽에, Eco의 전기의 도움이되었던 동력 조타 장치는 다른 Tucsons의 경운기와 같이 무디지만 아직 정확하지 않다. 그리고 매달리기 튜닝은 편안하고 안전한 타는 것 쾌적함이 Tucson SE, 17 인치 휠과 타이어가있는 유일한 가족 구성원. 다른 turbocharged하게 된 Tucsons와 같이, 엔진은 그 비즈니스에 조용히 간다, 수동의 비트는 힘을 이용하고, 엔진 회전 속도를 낮게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있는 이중의 지배 자동. 우리는 클러치에서 희미한 떨림을 감지했습니다.이 유형의 변속기가 장착 된 일반적인 내추럴은 가벼운 스로틀 입력으로 언덕에서 시동 할 때만 나타납니다. 액셀레이터의 더 신중한 잽은 클러치를 부드럽고 빠르게 결합시킵니다. Eco는 가장 효율적인 Tucson으로 서있을뿐만 아니라 터보 차저 엔진과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를 고정시키는 가장 경제적 인 방법이기도합니다. 실제로, 26,445 달러로, all-wheel-drive 에코는 전 륜구동과 더불어 초보자 용의 SE보다 단지 1450 달러 더 귀중하다. (어떤 Tucson라도, 앞바퀴 굴림을 선택하는 것은 1400 달러를 절약한다). 그 1450 달러 지출은 주로 힘 운전자의 좌석, 힘 허리 받침대, 조명하게되었던 허영의 거울, 지붕 선로 인 SE 위에 추가되는 유일한 다른 특징과 더불어, LED 등, 외부 거울의 신호등, 고급 근막과 창, 그리고 "Eco"배지. 우리 테스트 차에있는 유일한 추가 기능은 $ 125 세트의 액세서리 바닥 매트였으며 총 26,570 달러를 가져다주었습니다. 딜러 액세서리를 넘는 옵션은 없습니다. Tucson 테스트가 특히 Winter White 페인트와 같이 평범 해 보인다면 넓은 실내 및 화물칸, 스마트 한 인체 공학 및 견고한 품질로 가능합니다. Hyundai의 내부 및화물 물량은 중간 크기이지만 뒷좌석에는 충분한 공간이 있고 화물칸에는 장애물이 없으며 모양이 유용합니다. Tucson은 깔끔한 수준과 엔진에 관계없이, 예외적으로 어떤 것도하지 않고 모든 것을 꽤 잘하는 크로스 오버입니다. 그것이 세그먼트의 가장 운동가 인 공물 ( 마즈다 CX-5) 의 추진의 열의가 결여가 아니지만 그것은 아무것도하지 않는다 . 그러나 투싼은 좋은 가치를 제공하고 효율적이며 (특히 에코 형태), 매일 어떤 형태로든 갈기 갈기에 잘 어울립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해서 칭찬을 노래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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