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닛산 리프 Nissan Leaf

플리트 2017. 7. 5. 20:55

 닛산 리프는 12,000 개 이상의 최신 새로운 가정을 찾는와 영국의 베스트셀러 전기자동차(EV)입니다. 2015년에 원래의 24kWh 모델에 30kWh 버전이 추가되었는데, 155 마일의 범위에서 기아 소울 EV , VW 골프 GTE 및 순수 전기 BMW i3 등  경쟁사보다 단 하나의 요금으로 더 많은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BMW i3가 미래의 창문이되는 우주 시대 인테리어 디자인을 얻는 동안 Nissan Leaf는 보수적 인 스타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대시 보드에 디지털 판독 값이 거의 없기 때문에 기존 차량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므로 게임에 EV를 제공합니다. 그것의 무거운 건전지가지면의 밑에두기 때문에, 잎은 그것의 경쟁자의 많은 것보다는 도로에 더 설치된다, 포드 초점 에서보다는 더 발음되는 몸 야윈 을 발견하기 위하여 약간 구석 만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Leaf는 잘 갖춰져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Visia 모델은 2016 년에 업데이트 된 반전 카메라, 앉아 내비게이션, 열쇠가없는 항목 및 인포 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습니다. 닛산의 의도는 일반 자동차 구매자에게 너무 이상하고 멋진 것을 두려워하지 않기위한 것이 었습니다. 따라서 Leaf를 일반 모델과 구분할 수있는 부분은 거의 없으며 모든 컨트롤은 예상되는 곳입니다. 인테리어 품질은 수업 시간에 최고가되기 시작합니다. 단단한 플라스틱은 많은 부분을 구성하며 비싼 트림과 공기가 잘 통하는 느낌의 승객 컴 파트먼트로 BMW i3에서 제공하는 느낌 좋은 요소는 없습니다. 

 시동 공간은 2013 년에 증가했는데, 닛산의 자동차 충전기 개정은 총 시동 공간 370 리터에 대해 추가 40 리터를 해방 시켰습니다. 그것은 폭스 바겐 골프 보다 조금 적고 포드 포커스 보다는 더 많은 것입니다 . 유일한 단점은 부츠 바닥의 이상한 모양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실용적인 자동차의 작은 중성입니다. 리프는 거대하게도 넓지도 않고, 우주 정거장의 라이벌과 동등한 수준도 아닙니다. 운전석에 많은 조정이 있지만 핸들에 대한 도달 범위 조정이 없기 때문에 일부 구매자에게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뒷좌석은 괜찮은 공간을 제공하며 충분한 헤드 룸이 있기 때문에 6 피트짜리 footer는 장거리 이동에 문제가 없어야합니다. 리프가 특히 먼 거리를 여행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정기적인 가족 해치보다 쉽게 ​​운전할 수 있지만 덜 재미는 없습니다. 차분한 느낌은 당신이 닛산 잎을 운전 한 후에 얻는 가장 중대한 감각이다. 그것은 거의 조용한 상태에서 작동하는 자동차의 전기 모터에 이릅니다. 가솔린이나 디젤 자동차가 열쇠의 회전에 생명을 불어 넣는 곳에서는 리프의 대시 보드에있는 빛이 닛산이 준비가되어 있고 준비가되어 있다는 유일한 표시입니다. 전기 모터의 즉각적인 토크 덕분에 어떤 기어가 있는지 또는 클러치의 신중한 조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일 기어를 사용하여 가속 페달과 리프 서지를 앞으로 밀면됩니다. 따라서 도시 진입으로 즉각적인 승차감으로 인해 조명에서 벗어나 교통량을 늘릴 수있는 기회를 얻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모든 모델에는 주차장에 주차 조각을 만드는 가이드 라인이있는 역전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고속도로 외곽에는 혜택도 있습니다. 전기 모터 덕분에 라디에이터 그릴은 필요 없으며 Leaf는 미끄러운 모양이므로 에너지를 절약 할뿐만 아니라 바람 소리를 줄일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슬림 한 에너지 절감 타이어를 사용하는 소형 16 인치 합금 휠은 도로 소음이 매우 잘 들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의 under-floor 건전지는 Leaf가 도로를 잘 붙드는 것을 돕는 낮은 무게 중심을 비치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현탁액 고투가 몸 운동에서 경신하는 때 차 모양에서 차를 얻는 단지 일련의 빠른 구석을 가지고 간다. 기술적으로 Leaf에는 엔진이 없습니다. 그것이 대신에 사용하는 것은 107hp, 187lb ft 전동기로 48 개의 리튬 이온 셀이 공급되어 마일 당 단지 2p의 운영비를냅니다. 출력은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가속기를 만지 자마자 토크 그림이 가능한 모든 전기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빨리 느껴집니다. 공식적으로, 최신 차는 11.5 초에 0-62 mph를 할 것이고, 범위 - 보존하고있는 89 mph의 평평한 out-out를 할 것이다. 그러나 도시 속도로 그것은 기 지수가 제안하는 것보다 많이 기분이 좋다고 느낀다. 세련미에 관해서, 당신은 롤스 로이스 팬텀 의이 쪽의 추진의 더 조용하고 더 매끄러운 방법을 발견하기 위해 고투 할 것이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연스럽게 느껴질 것입니다. 'B'설정 덕택에 액셀러레이터를 끌 때 더 강한 전기 재생을 제공하고, 일반 자동차에서 엔진 제동의 느낌을 재현합니다.

 2016 년 모델 닛산은 내부 공간을 희생하지 않고 더 큰 용량의 배터리로 Leaf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배터리는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더 많은 충전을 수행하므로 한 번에 최대 155 마일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실제 테스트 결과 그 수치는 100 마일에 가깝다는 것이 증명되었지만 여전히 훌륭한 업적입니다. Nissan Leaf 는 저렴한 전기 자동차의 선구자이며이 회사는 대량 생산되는 전 전기식 트렁크있는 자동차를 세계로 가져 오는 데 앞장 선다는 점에서 많은 신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Leaf가 2011 년 모델로 처음 출시 된 이후로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몇몇 주요 자동차 회사는 현재 폭스 바겐, 포드, BMW 및 기아를 비롯한 미국 시장에 대한 대량 시장 EV를 구축합니다. 운 좋게 리프는 시대와 함께 바뀌었다. 그리고 그것은 범위 그것의 실제적인 유용성의 매우 중요한 측정의 측면에서 그 더 새로운 라이벌보다 약간 더 있다. 2016 년 Leaf의 최고급 SV 및 SL 트림 레벨에는 기본 Leaf S에서 여전히 제공되는 이전 24.0kWh 배터리를 대체하는 대용량 30.0kWh 배터리 팩이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107 마일의 EPA 등급 범위, 24kWh 리프의 84 마일에 비해 유용한 개선합니다. 모두 새롭거나 업데이트 된 전기 자동차는 포드 , 제너럴 모터스 , BMW , 현대 및 폭스 바겐 에서 절박합니다 .이 모든 제품은 100 마일이나 그 이상을 제공 할 것을 약속합니다. 그러나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리프는 세기가 넘은 유일한 테슬라 EV입니다. 기아 소울 EV 는 정격 범위의 93 마일에서 차선책이며 폭스 바겐 e- 골프 와 포드 포커스 일렉트릭 (Ford Focus Electric) 과 같은 다른 것들은 적어도 현재 83 마일과 76 마일에 불과하며, 완전 충전합니다. Leaf의 새로운 배터리는 우리의 경험에서 그 약속에 부응 했습니다. 혼잡 한 운전에서, 일부 배터리 절도 고속도로 제한을 포함하여, 우리는 100 마일의 최대 주행 거리를 측정했습니다. 고속도로 통근이나 더 높은 기온과 같은 변수를 도입하면 그 수치가 감소 할 것입니다. 그러나 더 낮은 속도로 도시를 중심으로 독점적으로 움직이는다면 EPA 등급 인 107 마일 크기의 잎과 일치하거나 이길 수는 없습니다. Leaf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 및 중앙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의 그래픽은 명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지만 오래된 것처럼 보입니다. (운전 행동에 따라 클러스터에서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싹이 트는 작은 "나무"가 특히 이상하지는 않지만 특히 유용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기후 제어를 돌림으로써 얼마나 많은 수의 마일이 손실되거나 획득 될지 추정하는 닛산의 유용한 디스플레이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켜기 또는 끄기. 예상대로, SV 및 SL 모델의 표준 인 네비게이션 시스템은 근처의 충전소에 대한 정보와 예상되는 주행 거리를지도에 오버레이하는 기능과 같은 EV 관련 기능을 제공하여 너무 멀리있는 목적지를 설정하지 않습니다. 배터리에 남아있는 주스의 양을 멀리 두십시오. 더 강한 배터리는 Leaf의 출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107 마력과 187 lb-ft의 토크를 유지한다. 번역 : 아직도 아주 느립니다. 제로에서 60mph까지 달리는 데는 10.4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테슬라가 말하는 것처럼 승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폭스 바겐 e- 골프 (9.4 초) 또는 포드 포커스 일렉트론 (9.9 초) 보다 느리고 마지막 리프 보다 0.2 초 늦었 습니다 . 2013 년에는이 2016 모델의 37 파운드 무게에 부분적으로 기인 한 차이가 있었습니다. 그것이 "우스꽝스러운 모드"가 아니라고해도, 도시 주변의 잎의 촉진은 작고 경제적 기능적인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를 수락한다. 그것은 전기 모터가 0 rpm 바로 위의 최대 토크를 전달하는 능력 덕분입니다. 고속도로로 합류하거나 천천히 움직이는 세미를 통과 할 때 Leaf는 조금 더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 차는 간편한 장거리 순양함을 의미하지 않으며 배터리 용량이 추가 된 경우에도 Leaf의 범위는 여전히 매우 제한적인 요소입니다. 리프 소유자는 제로 배기관 정지 지시등 드래그 레이스에서 e-Golf 드라이버를 이길 수는 없지만 e-Golf 또는 Focus Electric보다 에너지 효율성이 훨씬 뛰어납니다. 3 사이의 관계가 가까운 EPA 등급에도 불구하고, 니산으로부터의 우리 관찰되었던 114의 MPGe는 10의 MPGe와 포드의 VW의 결과를 때려 눕혔다. Leaf의 바퀴 뒤에는 재미가별로 없습니다. 그 매끄러운 매달리기는 많은 신체 두루마리와 그것이 장비하고있는 낮은 회전하는 저항력이있는 타이어를 어려운 모를내는 것에 쉽게 포기하게한다. 조향 장치는 우리의 취향에 지나치게 가볍기 때문에 피드백과 느낌을 거의 제공하지 않습니다. 브레이크 페달은 모호한 느낌을줍니다.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에서 재생 및 마찰 제동을 혼합하는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잎을 편안한 운송용 깍지로 생각하면 차를 너무 세게 밀기 만하면 부드럽고 유연한 주행이 가능하며 운전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주로 자동차의 시프터 선택 가능한 "B"모드에서 주행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 모드는 페달을 뗄 때 일어나는 회생 제동 량을 증가시킵니다. 훨씬 더 적극적인 재생 모드가 인정 될 것입니다. BMW i3와 같은 다른 EVs는 브레이크 페달을 두드리지 않고도 본질적으로 자동차를 운전할 수있는 옵션을 허용하는 가장 높은 설정으로 에너지 회복에서보다 다양한 변동성을 제공합니다. i3과 마찬가지로 Leaf는 처음부터 배터리 팩을 장착 할 수 있도록 설계된 EV 전용 목적의 EV입니다. 그것은 내장형 전기 저장 장치를 통합하기 위해 상당한 수정을 가한 기존의 해치백 인 Focus Electric과 비교하여 내부 포장을 돕습니다. 리프의 24 입방 피트화물 지역은 깊은 곳이며 직접 경쟁자보다 더 유용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후부 좌석의 공간도 기질이 좋고 그곳에 탑승 한 승객들은 적어도 최고 사양의 SL 모델에서 열띤 좌석을 즐길 수 있습니다. 360도 카메라와 Bose 오디오 시스템을 추가 한 1570 달러짜리 프리미엄 패키지로 Leaf SL 스티커는 39,390 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그리고 SL에는 가죽 시트와 네비게이션이 장착되어 있지만 파워 시트와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및 순방향 충돌 경고와 같은 능동적 인 안전 기능을 포함하여이 가격대에서 기대할 수있는 기능이 없습니다. 운 좋게 대부분의 주인은 연방 세제 상 인센티브를받을 자격이 있으며, 닛산은 소유자에게 특정 공공 충전소에서 무료 충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단순한 도시의 주행 거리를 찾는 사람들은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SV와 SL의 업그레이드 된 배터리 팩을 포기하는 $ 29,860 Leaf S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30.0kWh 배터리는 다른 자동차 제조사가 자체적으로 업그레이드 한 배터리 솔루션을 제공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쉽게 얻을 수있는 EV의 나머지 부분과 차별화됩니다. We''re는 Chevrolet 's 새로운 볼트 에 관해 특히 흥미 롭다 , 거대한, 60.0 kWh 배터리 팩의 덕택으로 200 마일 이상의 계획되었던 범위. GM이 올해 말 볼트 판매를 시작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하면 2018 년에 도착할 예정인 차세대 리프 (Leaf)를 따라 잡기 위해 닛산을 떠날 수있는 저렴한 EV의 곡선을 재설정 할 예정입니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규어 F-페이스 Jaguar F-Pace  (0) 2017.07.06
닛산 알티마 Nissan Altima  (0) 2017.07.05
볼보 V60 Volvo V60  (0) 2017.07.04
현대 투산 Hyundai Tucson  (0) 2017.07.04
아우디 Q5 Audi Q5  (0) 2017.07.0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