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재규어 F-페이스 Jaguar F-Pace

플리트 2017. 7. 6. 21:33

 F-Pace의 가죽으로 감싼 대시 보드는 예전의 재규어와 마찬가지로 고급스런 캡슐에 누에 고치를하고 인테리어 전체가 잘 어울리는 느낌을줍니다. 성인 5 명을위한 공간이 충분하며 라이벌 중 가장 큰 신발입니다. 엔진 정렬은 교차하는 구매자의 전 스펙트럼을 포함한다. 값 싸게 달리는 디젤이 범위에서 시작되는 375 hp와 더불어 보컬 가솔린 V6는 꾸러미를 꼭대기에 알맞는다. 3.0 리터의 디젤은 충분한 실행을 제공하는 단 스핀으로서 넓게 고려된다. 그것이 운전하는 방법에 관해서, F - Pace는 BMW X3 를 현재 판매중인 가장 역동적 인 크로스 오버로 폐 기했습니다. 빠른 구석에는 몸이 희박하며 운전자의 자신감을 자극하는 자연스러운 균형이 있습니다. 이것은 스포츠카처럼 운전하려는 SUV입니다. 최신의 트랙션 컨트롤 기술로 어떤 도로 상황에서도 그립감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장비 수준은 좋으며 엔트리 레벨 차량도 표준으로 앉은 nav 및 주차 센서와 함께 제공되지만 가장 저렴한 Prestige 모델과 First Edition 범위의 최고 가격 사이의 가격 차이는 무엇입니까? F-Pace는 모든 재규어가 할아버지를위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스마트 한 외모와 전기 주행 경험을 갖춘 실용적인 SUV 바디를 사용했습니다.

 F-Pace는 빠르게 움직이는 SUV 시장에서 매우 훌륭한 첫 번째 노력이며, 이미 즐거움을 추구하는 측면에서 가장 성 공한 크로스 오버 중 하나 인 것처럼 보입니다. 다양한 재능과 뛰어난 외모로 수업에서 매우 경쟁력을 갖습니다. 인테리어 품질면에서 아우디와 BMW 라이벌과 매우 비슷합니다. SUV 쇼핑 목록 맨 위에 올려 놓지 않는 이유는 거의 없습니다. 다가오는 F - Pace SVR 에서이 승마 SUV 스포티 한 사촌을 엿볼 수 있습니다. Jaguar는 가까운 장래에 쿠페 SUV를 시작할 계획 이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Jaguar C-Pace 기사를 읽거나  영국 브랜드의 모든 전기 SU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Pace 전기 SUV 기사를 읽으십시오. F-Pace 내부로 들어가면 전기 조절 식 좌석 (옵션 : 추가 765 파운드)에서 편안하게 몸을 감싸는 대형 대시 보드로 인사합니다. F-Pace에서의 계기는 틀림없이 가장 강할 것입니다. 대다수의 자동차는 대중 시장이 아닌 당신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에 앉아있는 것처럼 느끼게합니다. 내부의 거의 모든 것이 가죽으로 싸여 있으며 XJ 이후 재규어를 우아하게 만드는 최고의 인테리어 입니다. F-Pace는 외부에서 볼 때 내부에서 스포티 한 느낌을줍니다. 최신 InControl 인포테인먼트 터치  스크린 시스템은 사용자의 명령에 신속하게 응답하며 범위 전반에 걸쳐 표준입니다. 엔트리 레벨 F-Pace 모델은 8 인치 화면을 제공하며, 트림을 높이면 InControl Pro 버전을 추천합니다. 10.2 인치 터치 스크린은 선명한 그래픽과 메뉴를 통한 신속한 내비게이션을 제공하지만 직관적 인 로터리 컨트롤러를 갖춘 BMW의 iDrive와는 달리 눈을 끈 상태에서 작동시켜야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듀얼 뷰 기능을 통해 운전자와 승객은 동시에 다른 인포테인먼트 화면을 볼 수 있으므로 운전자가 위성 내비게이션지도를 볼 수있는 동안 승객은 스테레오를 설정하거나 소셜 미디어 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Pace는 일반 계기판 대신 12.3 인치 스크린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추가로 1,710 파운드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Audi의 Virtual Cockpit 과 기능이 비슷하기 때문에 디지털 다이얼 대신에 위성 내비게이션을위한 풀 사이즈 화면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표준 좌석은 편안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스포티 한 크로스 오버에서 빠 르게 운전할 때 자리를 잡아줍니다. 운전석은 스포츠카처럼 바닥 가까이에 장착되지만 전반적인 주행 자세는 다른 자동차의 지붕을 잘 볼 수 있습니다. 탑 스펙의 모델은 앞 좌석을위한 스포티 한 스티어링 휠과 전기적 조절이 가능한 헤드 레스트를 제공합니다. 승객 중 가장 키가 큰 승객조차도 F-Pace의 뒤에서 편안하게 문제를 일으키지 않아야합니다. 스포츠 경기의 열망에도 불구하고 지붕은 부동산 자동차처럼 거의 평평하기 때문입니다. 좌석은 또한 앞쪽의 것보다 약간 높게 설치된다. 그래서 뒤를 타고있는 어린이는 좋은 개론을 가지고 있다. 포드 가장자리는 작은 공간을 위해 Jaguar보다 약간의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거기에 전체가 많이 없습니다. 재규어의 현관 통은 거대하고, 뒷문 통은 그다지 작지 않으며 글러브 박스의 울림은 동굴인지 확인합니다. 또한 가족을 운반 할 때 표준 문제로 보이는 모든 조각과 조각을 삼켜 야하는 4 개의 cupholders와 다양한 다른 작은 cubbies가 있습니다. 자동 모델을 구입하면 전면에있는 두 개의 컵 홀더가 뚜껑이되어 전체 디자인에 더 잘 통합됩니다. 650 리터 부츠와 40:20:40 분리형 접이식 뒷좌석이 장착 된 재규어는 교차 판매 또한 잘 팔릴 수 있어야한다는 점을 잊지 않았습니다. 라이벌과 비교했을 때 F-Pace는 레인지 로버 이보 크 (575 리터)와 메르세데스 GLC (550 리터)를 시동 공간 측면에서 가장 실용적으로 선도합니다. 디젤은 필연적으로 베스트 셀러가 될 것, 그래서 많은 관심 그들로 세련되고 최대한 조용하게 만들기로왔다. 엔트리 레벨 디젤은 회사의 2.0 리터 유닛으로 163 마력 의 'Ingenium'이라고 불립니다. 이 경량 전 알루미늄 엔진은 6 단 수동 장치와 결합되어 후륜에만 동력을 보냅니다. 어떤 이들은 2 륜구동 SUV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논쟁 할 수도 있지만, 포장 된 도로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면 장기적으로는 저렴한 운영 비용이 합리적입니다. 59 mpg 의 결합한 연료 경제 숫자로 F-Pace E 성과는 달리는 가장 싼 것이다. 같은 엔진이 다른 힘 수준 (180hp에서 240hp까지)에서 이용할 수 있고, 4 륜식의 운전뿐만 아니라 재규어의 매끄러운 변화하고있는 8 - 속력 자동 기어 박스를 갖추고 있을 수 있다. 다음은 위로 향하는 3.0 리터의 디젤이다. 그것은 약간의 실행이 F-Pace의 좋은 모양과 함께 가기를 원하지만 휘발유 V6 의 운영 비용이없는 사람들을 겨냥한다 . V6 디젤 엔진은 300hp를 생산합니다.이 모델은 6.2 초 만에 0-62mph에 충분하지만 구매자는 견인시 또는 추월시 엔진의 거대한 힘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성능은 큰 디젤에 대한 47.1mpg의 공식적으로 결합 된 연료 소비 수치로, 견딜만 한 운영 비용으로 오지 않습니다. 재규어는 잊어 버리십시오. F-Pace는 치타처럼 움직입니다. 2 대의 가솔린 ​​엔진은 범위에 가입한다. 2.0 리터의 turbocharged하게 된 4 - 실린더. 그리고 3.0 리터의 슈퍼 차지의 V6. 이들은 운전 비용보다 성능에 우선 순위를두기 때문에 날카로운 운전자를 목표로합니다. 2.0 리터의 가솔린은 경쟁자의 독일의 트리오로부터의 동등한 엔진과 동등한 248 hp를 만든다. 그 최대 당기는 힘은 엔진이 열심히 느끼고, 거의 어떤 속력이라도 강하게 끌어 당길 정도로 똑딱 거리는 것보다 간신히 달성된다. 따옴표 붙은 연료 소비는 유사한 힘 및 성과를 가진 경쟁자와 아주 경쟁적 인 38mpg입니다. 3.0 리터의 슈퍼 차지 V6는 F 타입 스포츠카 에서 똑바로 가져 와서 자동차의 프리미엄 캐릭터에 훨씬 잘 맞습니다. 그것은 엔진의 일품이며 375 마력을 생산하지만, 가장 보람있는 품질은 소리가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부드럽고 매끄럽기 때문에 F-Pace를 의도 한대로 빨리 운전할 수 있습니다. 힘은 8 - 속력 자동 변속 장치를 통하여 모든 4 명의 실력자에게 보내어진다. 수동 옵션은 없지만 자동차는 휘발유 F-Pace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5.5 초의 V6 F-Pace의 0-62mph 시간은 포르쉐 마칸 터보 S 가 걸린 4.8 초보다 느립니다. 그것은 포르셰가 400 hp를 꾸리기 때문에 excuseable하다. 그래서 당신이 정말로 빠른 재규어 SUV를 원한다면 소문 내게되었던 F - Pace SVR를 기다려야 한다. 우리가 31.7 mpg의 공식적인 연료 소비량을 합친다면 V6 F-Pace를 실행하는 것은 엄청난 비용이되지는 않겠지 만 실제 수치는 20mpg에 가깝습니다. 209 g / km의 CO2 배출량은 연간 도로 세금이 290 파운드가 될 것입니다. 운영비면에서 가솔린 F-Pace는 라이벌과 동등한 수준입니다. mpg 및 CO2 수치는 Macan Turbo S와 동일합니다.

 Porsche Macan은 영국 자동차 메이커가 이길 것을 목표로 삼은 운전 기준이었으며 Porsche가 F-Pace보다 더 날카로운 차 였지만 재규어는 멋지게 판단 된 승차감으로 훨씬 우수한 올 라운더입니다. 스포티 한 SUV 범위에서 사용할 수있는 휠 크기는 18 ~ 22 인치이지만 최대 크기 인 경우에도 불편 함이 없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작은 휠을 선택하면 편안함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 Adaptive Surface Response라고 불리는 영리한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덕분에 F-Pace는 엄청난 그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스템은 끊임없이 4 개의 바퀴 각각 사이에 힘을 저글링하고 도로 조건에 따라 최상의 서스펜션과 스로틀 응답 설정을 선택합니다. 라이벌과 달리 F-Pace의 운전자는이 문제에 대해 거의 말하지 않고 모든 것이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그래도 선택할 수있는 두 가지 주행 모드 - 정상 및 동적 - 재규어의 주행 방식을 일부 변경하고 크게 변경합니다. 랜드로바의 일부인 Jaguar 는 F-Pace에 All Surface Progress Control이라는 또 다른 영리한 시스템을 장착했습니다. 이것은 오프로드 용 크루즈 컨트롤과 같아서 가속기 또는 브레이크 페달을 사용하지 않고도 까다로운 경사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내리막 길에 되돌아 올 때, 시스템은 언덕 강하 통제로서 두 배가되고, 최소의 운전자 입력과 함께 바닥에 안전하게 1,800 kg의 SUV를 얻는다.이것은 데자뷰가 아닙니다. 다시 한번 우리는 Jaguar F-Pace S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데 몇 개월 전 . 왜? 테스트 한 첫 번째 F-Pace S는 첫 번째 모델 이었으므로 영국 브랜드에서 생산되는 275 개 모델 중 하나였습니다. $ 71,645 First Edition은 표준 장비로 끈적 끈적한 Pirelli P Zero 타이어 세트를 착용했기 때문에 재규어의 새로운 대규모 SUV의 대표 버전은 아닙니다. 그래서 Jaguar는 20 인치 Goodyear Eagle F1 AT SUV-4x4 타이어를 표준 장착 물로 타는 Glacier White F-Pace S를 보냈습니다. 여름 피곤한 First Edition의 그립력의 큰 장점으로, 4421 파운드짜리 테스트 카 (첫 번째 버전보다 80 파운드 가벼운)가 300 피트 스키드 패드에서 상당히 낮은 코너링 한계를 달성한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가정은 잘못된 것입니다. 이 F-Pace S는 첫 번째 버전보다 0.02 작은 0.86 g으로 활주로를 잡을 수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F-Pace S의 브레이크 페달을 매시하는 것은 70 mph에서 인상적인 164 피트의 정지 거리를 만들었습니다. 단지 첫 번째 버전보다 4 피트 더 길었습니다. 우리의 유일한 불만은 비록 브레이크 력이 전형적이라 할지라도 브레이크 페달이 작전시 약간의 느낌을 주었다는 것 입니다. 어쩌면 우리 테스트 카의 80 파운드 경량 연석 중량 또는 미지의 일부 조합 이었을지 모르지만이 F-Pace S의 380 마력 3.0 리터 수퍼 차저 V-6은 초판에서 동일한 엔진을 수행 한 것보다 약간 더 귀하게 여겼습니다 . 제로 -60 마일의 스프린트는 5.1 초, 12.8 초에 100 마일을, 0.25 마일은 103 마일에 13.6 초를 통과했다. 그것은 초판을 위해 102 mph로 5.3, 13.2 및 13.9에 반대합니다. 동시에,이 F-Pace S는 합리적인 18 mpg를 우리 손 -2 mpg에서 혼합 운전으로 관리했다. 그것은 초판 모델보다 좋다. EPA는 18 mpg의 도시, 23 mpg의 주요 도로와 결합되는 20 mpg로 F - Pace S를 평가한다; 그러나 배기 시스템의 노래가 너무 감미 롭기 때문에 심한 청력 만 있으면 그 숫자를 맞추는 데 어려움이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무거운 발로 F-Pace S를 돌리는 것이 요구됩니다. 동적 인 모드가 선택되는 것에 따라 이것은 특히 사실이다, 8 - 속력 자동 변속 장치의 모든 변화가 재규어의 이중의 배출 파이프에서 맛좋은 비트와 함께 맛좋은 작은 조각과 만나게되는 것에 따라. 한 쌍의 스티어링 휠 장착 패들 쉬프터는 운전자가 배기 장치의 오케스트라에 도체를 연주하게합니다. 시험 한 62,895 달러의 가격으로 F-Pace S는 4200 달러의 옵션을 갖추고 있었으며 거의 ​​절반이 화장품으로 향했습니다. 글래셔 화이트 페인트 550 달러 코트, 검은 색 외관 트림 피스를 대조하는 350 달러, 블랙 페인트 휠 1000 달러 등은 플래시를 추가했지만 기능은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더 실용적인 측면에서 테스트 차량의 350 달러 지붕 레일, 150 달러 화물칸 보관 레일, 1800 편의 편의 및 편의 패키지가있었습니다. 

 후자는 환기되었던 앞 좌석, 히터가있는 파워 리클라이닝 뒷좌석, 그리고 모션이 활성화 된 파워 리프트 게이트를 추가합니다.이 모두가 보람이었습니다. F- 페이스 S의 광범위한 표준 기능 목록에는 LED 헤드 라이트, 거대한 파노라마 선 루프, 네비게이션,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및 차선 유지 등이 포함됩니다. 특히 F-Pace S에서 누락 된 것은 3200 달러 기술 패키지로, 더 넓고 더 진보 된 10.2 인치 InControl Touch Pro 장치 용 표준 8.0 인치 InControl Touch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교체 한 것입니다. 이 기술 패키지는 12.3 인치 디지털 클러스터를위한 F-Pace S의 전통적인 게이지 집합과도 거래됩니다. InControl Touch는 이론 상으로는 덜 설치 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실제로 더 나은 유닛입니다. InControl Touch Pro와는 달리 InControl Touch에는 터치 스크린 주변에 8 개의 물리적 버튼이있어 사용자가 다른 메뉴를 쉽게 호출하고 종료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메르세데스 - AMG GLC43 과 포르쉐 마칸 GTS 와 같은 경쟁자는 인체 공학적으로 우월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재규어 시스템이 우리와 함께 머물러있는 동안 여러 차례 충돌하고 재부팅된다는 사실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메르세데스도 포르쉐도 재규어의 인테리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모든 좌석을 사용할 때, F-Pace S는 34 입방 피트의화물 공간을 제공합니다. GLC43보다 15 칸, 마칸보다 16 칸입니다. 재규어의 뒷좌석 좌석은 독일 경쟁 업체보다 편안합니다. 그 깔끔한 밖의 치수에도 불구하고, F - Pace S는 바퀴 뒤에 콤팩트보다는 더 중간 크기를 느낀다. 재규어의 상대적으로 높은 착석 위치, 상승 된 벨트 라인 및 긴 후드는 지휘하는 주행 자세를 제공합니다. 무게가 큰 조향 장치와 기본적으로 후방 휠에 엔진 토크의 100 %를 보냅니다.  그러나 사용 가능한 토크의 50 % 정도를 정면으로 전달할 수 있는 표준 전륜 구동 시스템 인 F-Pace S는 목을 조여서 하이 라이딩 고양이를 움켜 잡고 커다란 뒷길을 열광적으로 던지기 위해 필요한 자신감을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마카오 GTS가 더 재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포르쉐가 최근 비교 테스트 에서 F-Pace S 초판을 이겼습니다. 매력적이고 실용적이며 운전하기 쉽도록 설계된 2017 Jaguar F-Pace S는 모든 시즌 고무가 여름 타이어의 고급형 초판 모델과 마찬가지로 모든 매력과 거의 같은 수준의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F-Pace S는 컴팩트 크로스 오버 서랍에서 가장 날카로운 칼이 아닐 수도 있지만 다재다능한 칼입니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드 포커스 ST Ford Focus ST  (0) 2017.07.07
현대 싼타페 Hyundai SantaFe  (0) 2017.07.06
닛산 알티마 Nissan Altima  (0) 2017.07.05
닛산 리프 Nissan Leaf  (0) 2017.07.05
볼보 V60 Volvo V60  (0) 2017.07.04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