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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포드 포커스 ST Ford Focus ST

플리트 2017. 7. 7. 07:56

 포드 포커스는 일반 포커스를 기반으로 한 핫 (또는 빠른) 해치백입니다. Honda Civic Type R ,  Volkswagen Golf GTI , SEAT Leon Cupra 및 Renaultport Megane 과 같은 혼잡 한 시장에 합류합니다. 가격은 £ 25,095부터 시작되며 carwow  를 통해 새로운 Focus ST 를 구입하고 평균 2,816 파운드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초점은 훌륭한 올 라운더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골프 GTI보다 살 것이 더 낫다, SEAT보다 모퉁이가 좋고 살기가 쉽다. 고속도로에서 꽤 시끄러운 Renaultport Megane보다 살기 쉽다. 표준 차보다 딱딱한 서스펜션 은 모서리의 몸체 기울기 를 최소화 하지만 주행은 울퉁불퉁 한 영국 도로에서 충분히 편안합니다. 구매자는 이제 추월을위한 많은 힘을 가지고 우수한 연비를 반환하는 디젤 엔진으로 Focus ST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솔린 모델은 여전히 ​​더 빠르지 만 구매자들에게 인기있는 선택입니다. 포드의 316 리터 부츠가 클래스 (골프는 380 리터)를 위해 작지만 승객 공간은 4 명의 성인을위한 공간이있는 점잖은 크기입니다. 실내는 골프 GTI에서 볼 수있는 품질과 일치하지 않지만 ST는 스포츠 경기 및 여분의 다이얼과 같은 일반 포커스보다 약간 빠른 터치를 얻습니다. 모든 자동차에는 18 인치 합금 휠, 날카로운 바디킷, DAB 디지털 라디오 및 음성 제어 기능이있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MyKey는 또한 장착되어있어 자동차의 속도와 음량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부모님이 새로운 운전자에게 자동차를 빌려주는 데 이상적입니다. 우리의 Focus ST 트림 레벨 가이드 는 다양한 버전에 대해보다 자세히 설명합니다. 초점 ST의 크기 또는 사용 가능한 색상 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을 보려면 유용한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Focus ST의 인테리어에는 지나치게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중앙 콘솔에서 세발의 게이지와 앞면에 낄낄 리는 Recaro 좌석 세트가있어 놀랍지 만 일반 포커스에서 볼 수있는 환경과 여전히 동일합니다. 그것은 또한 약간의 테스터가 문제가되는 보통의 Focus의 약간 뒤로 치우친 기어 레버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장 편안한 장소에 있지 않습니다. Focus가 실제로 점수를 얻는 곳은 유용성입니다. 캐빈은 일반 Focus와 동일하므로 공간이 풍부하고 Recaro 좌석은 모든 적절한 장소에서 매우지지합니다. 그러나 골프 GTI보다 약간 높은 위치에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 상대적으로 변하지 않은 인테리어는 심지어 다른 어떤 초점만큼이나 실용적인 것을 의미합니다. 해치백의 시동이 조금 작습니다. 그래도 핫 해치 시장에서는보기 드문 옵션 인 부동산 을 선택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Focus ST가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 할 경우 운동을 돕기 위해 내 / 외형 치수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ST 전통은 추가 다이얼의 돌진 최고 꾸러미다. 그것은 오래되었던 것보다 매우 낮게 조정되는 Recaro 좌석의 금 가게하고있는 세트와 함께, 여기에서 환영 받았던 출현을 합니다.

 여기에서 Focus ST는 실제로 점수를 얻습니다. 우리는 어디에서 시작해야합니까? 전문가들에 따르면, "균형을 잡는 것은 꽤 많이 일어납니다."라고 말하면서, "낡은 자동차의 신비함"을 유지하면서 범프를 빠르게 운전할 때. 코너링은 "평평하고"자신감이 강합니다. "구불 구불 한 산길에서 반복적으로 멈추지 않고 브레이크를 작동"하고 전반적으로 "느슨하고 놀기 좋은 느낌"을줍니다. 만일 차의 1 개의 외관이 비평을받는다면 그것은 그  torque vectoring 시스템 이다. 그것은 권력 아래 모퉁이를 돌면서 자동차가 움직이는 것을 돕기위한 것이지만, 비평가들에 따르면, 저속에서 굴곡에서 가속 할 때 "ST의 타이어 낙서와 토크 조종 장치를 포함하기 위해 애 쓰고 있습니다. 트랙 데이 애호가는 ST의 토크 벡터링 시스템이 프론트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작동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이 방법은 거리에서 사용하기에 완벽하지만 트랙에서 극한 속도와 코너링 속도가 달성되는 동안 몇 바퀴가 지나면 앞 브레이크가 과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파워 스티어링 (power steering)은 코너에서 빠른 반응을 제공하면서도 빠른 속도로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2.0 리터 휘발유 또는 디젤 엔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휘발유가 이전 Focus ST의 5 기통 엔진만큼 스포티 한 것처럼 들리지는 않지만 여전히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평가는 힘 (247 hp)과 낮은 회전 속도에서 이용할 수있는 비트는 힘을 좋아한다. 그리고 비록 당신이 약간 무거운 발인 경우 지긋 지긋한 모를 내고있는 길을 만들지 만, 즐겁게하게되는 많은 실행이있다 - 0-60 mph는 6.5 초를 통과한다 그리고 그것은 평평한 154 mph에서 독일 슈퍼 술집의 단지 부족한 것을 멈출 것이다. 리뷰 작성자는 스로틀 응답이 좋으면 열망하고 유연하다고 말합니다. 디젤은 토크의 182hp와 295lb ft를 얻는다 - 그것을 제동기에서 62mph까지 추진할만큼 충분히있다 8.1 초. 그것의 풍부한 힘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평균 110g / km의 CO2를 방출하는 동안 평균 67.3mpg. 비평가들은 그것이 가솔린의 강력한 효능으로 가속화하지는 않지만 강력한 기어 인장력으로 부드럽고 빠르고 쉽게 추월 할 수 있다고 말한다. 포드는 대시 보드 뒤쪽의 튜브를 통해 유도 소음을 펌프 처리하여 멋지게 공명을 냅니다. 포드 포커스 ST는 Euro NCAP 에 의해 충돌 테스트를 받았을 때 자동차가 충분한 점수를 획득 할 수 있도록 충분한 수준의 안전 장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단지 £ 550에, 운전자 지원 꾸러미 (그것은 심지어 차를 더 안전하게한다)는 무시하기 어렵다. 이 합계는 차선 이탈 경고 ( 차선을 고속도로에서 차선을 유지하도록 부드럽게 조종하는)와 전조등이 다가오는 차량을 감지 할 때 자동으로 잠길 때 함께 묶습니다. Focus ST는 또한  최대 31mph의 속도로 작동하는 자동 비상 제동 장치 를 갖추고 있으며 충돌이 임박 해 있고 운전자가 제동을 시작하지 않은 경우 비상 정지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포드 포커스 ST의 밝은 바이 - 크세논 헤드 라이트는 조향 각도와 전방 물체까지의 거리에 따라 밝기가 다릅니다. Focus ST는 탁월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 25,095는 VW 골프 GTI 보다 거의 £ 4,000 정도 저렴하고 실용적이지 않고 약간 더 하드 코어 인 Renaultport Megane 보다 3,000 파운드 적다 . 장비 가격은 여전히이 가격대에서 비교적 양호하지만, Ford의 가격 정책으로 움직일 여지가 너무 많아서 가장 가까운 경쟁 업체의 가격에 대한 최고 사양 모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부동산. 연료 효율은 또한 해치와 부동산 모두에서 39 mpg로, 좋은 것입니다. 새로운 Focus ST에 가장 적합한 색상을 결정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각 색상을 상세히 검토하는 색상 가이드를 살펴보십시오. 일부 테스터들은 ST의 sat-nav 시스템에 신경써서는 안된다고 말합니다. 스크린은 작고 모든 것은 시대에 뒤 떨어진 것입니다. ST의 중앙 출입구가 없어져 견인 막대에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다른 곳을 견인해야합니다. Mountune 패키지로 초점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270 마력 이상으로 힘을 내고 0-60 시간을 6 초 미만으로 줄여 줍니다. 골프 GTI 의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연료에 대한 오래된 자동차의 강한 갈증을 둘러싼 문제는 최신 모델로 해결되었습니다. 새로운 2.0 리터 EcoBoost 엔진은 39.2 MPg의 결합 된주기를 돌려 보낸다초점 ST는 뛰어난 차입니다. 그것은 빠르고, 재미 있고 대부분의 라이벌보다 실용적이지만, 거의 모든 것보다 비용이 적습니다. 새로운 테스터는 오래된 5 기통 엔진을 놓치지 않습니다. 새로운 엔진은 더 강력하고 거의 비슷하지만, 다른 초점이 최근 세대에서 잃어버린 핸들링 마술 중 일부를 되돌려줍니다. 올 시즌 타이어는 북미 현상입니다. 기후가 눈이 감기에 충분할 때 연중 무휴로 타이어 세트를 타고 달리는 자동차는 전 세계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 대신에, 그 시장의 운전자는 날씨가 호의적 일 때 여름 타이어를 운전하고 추운 달 동안 겨울 고무로 전환합니다. 그러나 미국에서는 2015 년 리프레시 이전의 모든 포커스 ST 가 여름에만 사용되는 고무로 공장에 장착되어 추세에 어긋 났으며, 이는 많은 북부 구매자들이 늦은 가을에 웅대 한 것 이상을 포크에 찍히는 것에 대해 불만을 품 았던 것 같습니다. 하얀 물건을 가볍게 털어 낸 후에 달라 붙지 않도록. (투자가 그 당시에는 큰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겨울 타이어를 달리면 여름 세트가 더 오래 지속되며, 날씨가 바뀌면 선회 및 제동에 대한 그립력이 훨씬 향상됩니다. 겨울 타이어에 대한 짧은 피치입니다. 아직 포드가 아니라면.) 포드는 불평에주의를 기울 였고 퍼포먼스 중심의 ST 해치백을위한 올 시즌 타이어를 $ 30 옵션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이것은 경미하게 재 스타일되었던 정면과 후부, 작은 내부의 개정을 가지고 왔던 갱신과 동시에 일어났다.

 고무 화합물은 특정 온도 범위에 대해 공식화 될 때 가장 잘 작동하기 때문에 온 시즌 및 추운 조건 에서 올 시즌 타이어 그립이 손상 되어 일부 서클에서 얻은 놀기 좋은 "노 시즌 타이어"별명이됩니다. 두 가지 그립 중심 테스트 (횡 가속 및 제동)의 결과는 Goodyear Eagle F1 Asymmetric 2 여름용 고무와 비교하여 우리 테스트 카에 장착 된 새로운 Pirelli P Zero Nero 올 시즌 타이어로 드라이 그립의 극적인 감소를 보여줍니다. 사이즈 235 / 40R-18). 70 mph에서 정지까지 제동은 우리가 테스트 한 다른 ST보다 약 186 피트 가량 더 많이 소모합니다. 측면 가속도는 0.87 g으로 약 0.07 g 감소합니다. 잃어버린 것에 대한 관점에서, Honda Accord Sport 가 ST의 제동 장치를 11 피트 이상으로 높이고 측면 그립을 위해 매듭 을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 일치가 가족 세단 형 자동차를 위해 운동가있는 동안, 대부분의 그 운동가는 그 이름으로 "스포츠"의 미덕에 의해 온다. 보안 목표 명세서는 모든 곳을 걸을 수 있어야 한다. 만일 당신이하려고하고있는 누구나가 직선으로 빨리 가면, 진흙과 눈 타이어는 0.25 hp 터보 4로부터의 촉진을 방해하지 않는다, ST가 6.3 초의 0에서 60 시간을 돌려 줬던 것에 따라 , 0.25 마일의 시간은 14.9 초. 과거에 6.3 초의 ST가 있었지만, 14.9는 우리가 평가 한 4 개의 측정 기준에서이 ST의 성능을 약간 떨어 뜨립니다. 타이어가 비난받는 것은 의심 스럽습니다. 10 분의 1 초는 생산 변동에 대한 허용 오차 범위 내에 있습니다. 수동 또는 이중 클러치 자동 변속기가 장착 된 Volkswagen GTI 는 ST에서 멀리 떨어질 것입니다. 포드는 또한 2015 년 동안 타는 것과 취급 위에 움직이게했다. 그리고 결과는 우리가 간단한 것을 읽으면서 기대했던 것보다 깊다. 대부분의 작업은 프런트 엔드에서 더 엄격한 서브 프레임, 스프링 및 부싱으로 수행되었습니다. (뒤쪽도 더 단단한 부싱을 가졌습니다.) 고르지 못한 탈것은 ST가 출시되었을 때 ST가 제기 한 몇 가지 불만 사항 중 하나였으며, Ford가 전면에서 약간의 플레이를 제거한 것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15 년형 자동차는 Mitsubishi Lancer Evolution 또는 Mini John Cooper Works 의 가혹함없이 견고한 스프링을 사용합니다. 포드는 또한 전자식 스티어링을 개정했다. 이것은 입구와 출구를 개선하는 새로운 평면 바닥 핸들을 통해 작동된다. 비록 이러한 변화의 효과가 정확히 지적하기는 어렵지만. 전반적으로, 차는 더 세련되게 느낀다. 이전보다 전환이 더 부드러 우며 거의 당신만큼 힘들게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타는 것은 GTI 's보다 아직도 확고하다. 그리고 OE 여름의 고무 위에서 '15를 몰지 않고서, 우리는 새로이 발견되는 길 컴플라이언스가 all-season 고무의 잠재적으로 더 연약한 타이어 sidewall 때문이다는 것을 명확히 배제 할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온도계의 양쪽 끝에서 그립력을 희생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한 가지 옵션으로는 절대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재미가 일어나는 곳입니다. 재미에 관해 말하면서, 우리는 또한 모든 바퀴 - 운전 초점 RS 의 형태로 또 다른 그립 관련 초점 개발에서 떨어져서 2,3 개월이다 . 확증 된 345 마력으로 Dearborn의 호의적 인 대가를 치르더라도 성능 바늘에 팁을 던질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그리고 우리는 사계절에 그것을 실행할 방법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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