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현대 싼타페 Hyundai SantaFe

플리트 2017. 7. 6. 21:54

 현대 산타페 좋은 장비 수준과 긴 보증을 가진 일곱 인승 SUV이다. 가장 가까운 경쟁자는 니산 X - 흔적 , 기아 Sorento 와 Honda CR - V 다. 현대가 알고있는 오래된 저질의 인테리어는 사라지고 산타페에 앉아서 독일의 영향력 (자동차가 설계된 곳)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매우 세련되고 사용 된 재료는 예전의 싼 플라스틱보다 높은 등급입니다 산타페. 승객과 수하물 실도 인상적이며 동급 최고 수준입니다. 인테리어는 아마도 산타페의 가장 큰 판매 포인트 일 것 입니다. Hyundai는 예전에 낡은 SUV 차량을 노리거나 기울여 서 먼 길을왔다. 산타페에는 영국 도로 용 특수 현가 장치가 설치되어있어 일부 승용차와 거의 비슷하게 승차 할 수 있습니다. 가볍게 조타는 모두를 적응시킬지도 모르지 않았다. 그러나 그것은 조금 더 쉬운 그런 부피가 큰 차를 가진 도시 몰기를 만든다. 4 륜구동 차는 나쁘지 않습니다. 차를 주행 할 때 많은 도움이되는 잠금 차동 장치가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엔진은 단 하나 뿐이며 나쁜 것도 아닙니다. 디젤이라면 가솔린보다 더 적은 양의 연료를 소비 할 수 있습니다. 저속에서는 고유의 디젤 러틀이 있지만 고속도로에서는 매우 조용합니다. 선택할 수있는 세 가지 수준 - SE, Premium 및 Premium SE가 있습니다. 기본 모델에는 에어컨, 주차 센서, 크루즈 컨트롤, 난방 된 앞 좌석, 가죽 포장 핸들 및 블루투스 전화 연결 장치가 풍부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현대 산타페 색상 가이드 를 사용하여 사용할 수있는 색상을 확인  하고 현대 산타페 치수 가이드로 충분한 실내 공간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최신 산타페 최고의 측면 중 하나는 인테리어입니다. 실용성, 스타일링 및 공간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품질도 약간 싸구려 감각의 전임자보다 한 걸음 더 나아졌습니다. 몇 명의 테스터가 언급 한 유일한 진짜 문제는 너무 많은 버튼으로 장식 된 대시 보드입니다. 추가 1,20만원에 구매자는 기아 쏘렌토 사촌과 닮지 않은 7 인승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아와 마찬가지로 후방 열 공간은 조금 좁습니다. 가운데 열은 뒤쪽 좌석 승객에게 조금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앞뒤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위한 공간은 훌륭합니다. 산타페는 거대한 장화를 가지고있다. 중간 좌석이있는 585 리터, 그들과의 1,680 리터. 비교를 위해, 니산 X - 선로는 좌석과 더불어 더 작은 550 리터의 시동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당신이 그들을 접을 때 그것은 산타페보다 많은 것을 잡을 수있다. 사실 1,982 리터입니다. 어쩌면 너무 많은 다른 마감 처리가있을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오두막의 인식 품질이 크게 개선됩니다. 현대 자동차는 오른손 드라이브 모델을위한 특정 서스펜션을 장착 한 상태에서 산타페를 영국 도로 용으로 튜닝하는 데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테스터는 타는 것이 부드럽고 순응 적이라고 말합니다. 초기 테스트에서 특색을 지닌 LHD 자동차는 울퉁불퉁 한 도로에서 조금 흔들 리거나 울퉁불퉁하게 움직일 수 있지만 영국 자동차에서 조정 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것은 이 크기의 차를위한보기 흉하지 않은 잡음이있는 동안, 모퉁이에서도 너무 많이 기울여지지 않습니다. 4 륜구동 차는 거친 물건 위에서도 많은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차동 잠금 장치가 여기에서 도움이됩니다. 스티어링은 조금 가볍고 불활성이지만 구매자에게는별로 중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antaFe는 외관상으로는 고급품과 가까운 프리미엄으로 운전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모두 매우 간단합니다. 여기에는 엔진이 하나 뿐이지 만 나쁜 것은 아닙니다. 2.2 CRDi 4 기통 터보 디젤이 코 아래에 앉아서 194 마력  과 건강한 322lb 토크를 냅니다. 2 륜 구동 모델에서 수동 4 × 4 버전과 갤론 당 몇 마일을 합쳐 최대 46.3 mpg의 연비가 결합 된 산타페를 추진하기에 충분합니다. 테스터는 강력한 엔진을 좋아하고 저속에서는 약간의 덜거덕 거리는 소리와 덜컹 거리기 소리가 들리는 반면 엔진은 고속도로에서 속도가 느려지는 상태에서 멈추어 서 부드럽게됩니다. 6 단 변속기, 자동 변속기 및 수동 변속 모두 2 가지의 기어 박스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전 모델은 엔진의 안락한 보행기에 적합하지만 결합 된 인물에서 약간의 mpg를 두드립니다. 매뉴얼은 가볍고 사용하기 쉽고 연료를 최대한으로 사용하고자하는 운전자에게 가장 좋습니다. 현대는 2017 년에 3 줄짜리 산타페 를 업데이트 할 때 현대 자동차가 선호하는 크로스 오버 머신을 만들었다. 2, 4, 6, 7, 4 -이 수치는 올해 2 ~ 4 륜구동, 6 ~ 7 인승 구성 및 4 가지 개별 트림 레벨을 포함 해 올해 산타페 확장 옵션을 나타냅니다. 작년에 산타페 구매자들은 6 개의 좌석과 7 개의 트림 레벨에 직면했다. 현대는 또한 주문 시트의 복잡성을 제외하고는 이미 유능한 산타페를 개선하여 온보드 기술에 대한 스타일을 정돈하는 것과 같은 일반적인 중반기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이전과 같이 산타페의 트림 레벨은 구매자가 기대할 수있는 좌석 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전에 7 인승 산타페 (Santa Fes)는 "제한된"형태로 도착한 6 인승 (SE의 3 인 벤치를 2 인승 캡틴 의자의 의자로 교환)과 함께 "SE"외관을 보였습니다. (Hyundai는 시장 분야를 커버하기 위해 좌석이 2 열 밖에 없는 유사한 모양의 짧은 휠베이스의 Santa Fe Sport 를 판매합니다.) 2017 년에는 SE와 제한된 트림 외에도 새로운 트레이드가있었습니다. SE Ultimate 및 Limited Ultimate 사양. 기본적으로 SE 및 Limited의 새로운 zoot Ultimate 버전은 이전에 "Ultimate"옵션 패키지로 제공되었던 항목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모든 2017 년 산타페는 새로운 바퀴, 새로운 헤드 라이트, 새로운 그릴 및 새로운 전방 및 후방 범퍼를 얻습니다. 그것은 많은 "newness"처럼 들리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비틀기 는 Sonata 와 Elantra 와 같은 현재 Hyundais와 조화시키는 Santa Fe의 모양을 능숙하게 정사각형으로 만든다 . 내부, 센터 스택은 현대 산타페 SE에 표준으로 올리고, 자동 자동차 전화 통합을 통합하는 Hyundai '의 최신 법인 7.0 인치의 터치 스크린 전시를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마사지를 받았다. 산타페의 290-hp 3.3 리터 V-6 및 6 단 자동 변속기가 변경되지 않더라도 Sport, Eco 및 Normal 설정을위한 선택 사양의 드라이브 모드 선택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 륜구동은 1750 달러에 이용할 수있는 전 륜구동과 더불어, 전면적 인 디폴트다. 특히 산타페의 목표 인구 통계 - 가족 -과 관련된 안전 기술의 새로운 배열이 있습니다. 다중보기 주차 카메라,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경고, 전자 주차 브레이크, 보행자 감지 기능이있는 자동 긴급 제동, 자동 하이 빔 및 적응 형 헤드 라이트가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2100 달러에 중복 Ultimate Tech 패키지의 SE Ultimate 및 Limited Ultimate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및 리어 크로스 트래픽 경고와 같은 일반적인 안전 항목은 SE Ultimate, Limited 및 Limited Ultimate에서 표준으로 제공되는 반면 백업 카메라는 기본 SE에서 표준입니다. 2017 년 산타페 SE의 가격은 400 달러 상승한 31,695 달러를 기록했다. 표준 키트에는 18 인치 알루미늄 휠, 8 방향 동력 운전석, 이중 구역 자동 온도 조절 장치 및 자동 헤드 라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자는 1750 달러의 전 륜구동과 가죽 시트, 가죽 끈이 달린 스티어링 휠 및 시프트 노브,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및 후방 교차 교통 경고, 푸쉬 버튼 식 근접 키를 추가하는 포괄적 인 프리미엄 패키지로 SE를 재현 할 수 있습니다. 컬러 LCD LCD 드라이버 정보 디스플레이, 열선 앞 좌석, 자동 조도 조절 백미러, 파워 동반자 좌석, 세 번째 열 USB 포트, 파워 리프트 게이트 등 3 천 6 백 50 달러를 제공한다.

 최고 39,595 달러까지 올라가고있는 SE Ultimate는 당신에게 네비게이션, 가죽의 좌석, 열기가 있고, 통풍 시키게되었던 전부 좌석, 뜨거운 스티어링 휠, 12 - 연설자 무한과 함께 8.0 인치의 터치 스크린 전시와 같은 좋은 넷피어를 이용할 수있는 가장 멋진 7 - 좌석 산타페를 오디오 시스템,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및 후방 교차 통행 경보, 후방 주차 센서, 푸시 버튼 식 점화 기능이있는 근접 식 키, 19 인치 휠 및 동력 전달 식 파노라마 선 루프. 컬러 및 드라이브 구성 외에도 앞서 말한 2100 달러짜리 Ultimate 패키지가 유일한 옵션입니다. 6 인용 산타페가 당신의 속도보다 빠르다면 35,845 달러 한정판은 기본 동력 리프트 게이트, 가죽 커버 스티어링 휠 및 시프트 노브, 푸시 버튼 식 점화 기능이있는 근접 식 키, 자동 조도 조절 장치 백미러, 후방 교차 통행 경보 장치가있는 블라인드 스팟 (blind-spot) 모니터링, LED 테일 라이트 및 난방 된 앞 좌석. 색상 외에도 1750 달러에 이용할 수있는 전륜 구동 장치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Santa Fe Limited Ultimate는 SE Ultimate, LED 테일 라이트와 같은 제품으로 장착되며 안전 옵션 기술로 2100 달러에 제공되는 유일한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2017 년 산타페에 대한 현대의 변경 사항 중 아무 것도 매력적이고 편안한 패키지에 표준 기능을 제공하는 본질적으로 건전한 공식을 혼란에 빠뜨릴 운명이 아닌 것 같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이제 구매자가 고려해야 할 선택 사항이 더 많다는 것입니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규어 XF Jaguar XF  (0) 2017.07.07
포드 포커스 ST Ford Focus ST  (0) 2017.07.07
재규어 F-페이스 Jaguar F-Pace  (0) 2017.07.06
닛산 알티마 Nissan Altima  (0) 2017.07.05
닛산 리프 Nissan Leaf  (0) 2017.07.05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