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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재규어 XF Jaguar XF

플리트 2017. 7. 7. 08:14

 재규어 (Jaguar)는 원본 XF로 머리에 못을 박았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재규어 (Jag) 였지만, 회사의 불량배 이미지를 버리고 자비로 보았을 때, S-Type을 교체 한 것과 같은 것이었다. 구매자가 대개 메르세데스 E 클래스 , BMW 5 시리즈 또는 아우디 A6을 선택할 때 큰 타격을 입은 것은 당연한 일 입니다. 놀랍지만 재규어는 새로운 모델 인 믿거 나 말거나, 보이지 않는 모습을 보지 못했지만 볼 수없는 경우에도 상당한 변화가있었습니다. 이전보다 더 무게가 나가는 190kg까지 무게를 달랠 수있는 알루미늄 몸체가 있습니다. 프론트 서스펜션은 F-Type에서 빌려 왔고 4 륜구동을 지정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엔진이 또한 바뀌었다. 그래서 XF는 Jaguar '의 첨단 기술의 낮은 수용력 2.0 리터의 Ingenium diesels를 얻는다. Jaguar가 매우 중요한 함대 시장을 깰 희망이라면 70mpg까지 되돌릴 수 있습니다. 최고급 모델은 강력한 가솔린 V6를 장착 할 수 있지만 똑똑한 돈은 큰 가솔린만큼 빠르지 만 운전 비용이 들지 않으면 집을 위험에 빠뜨릴 수있는 V6 디젤 엔진을 사용합니다. XF에서 살기가 정말 어려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그 점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새 차가 구식 모델보다 약간 작아 졌음에도 불구하고, 내부 공간은 휠베이스가 길어짐에 따라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 사이에, 실내 비품 및 이음쇠는 여왕의 거주의 어떤 거주든지 조금 - 임대료 조금 보인다. 그것은 메르세데스 E 클래스가, 또는, 그 문제에 관해서, 꽤 건설 될 것 인 회전하는 techfest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선명한 그래픽과 레이저 빠른 계산 속도를 약속한다. 그리고 당신은 a가 될 필요가 없다. Mensa의 멤버가 그것을 프로그램하십시오. 장비 레벨은이 클래스에서 기대되는 기본 사항을 다루기 때문에 모든 모델에는 sat-nav, Bi-Xenon 헤드 라이트 및 가죽 인테리어가 제공되는 한편 자동차의 전동식 스티어링 (유압으로 사용됨)은 선택 사양의 운전 보조 장치를 전면에 장착하고, 차선 유지 및 수직 자동 주차가 포함됩니다. 영국 회사는 2017 년에 판매 될 예정인 XF의 좀 더 실제적인 Sportbrake 부동산 버전을 개발 중입니다. 가격, 사양 및 출시일 기사에서 새로운 Jaguar XF Sportbrake 프로토 타입 을 참조하십시오. XF의 스포티 한 주제는지지 운전석에 앉아있는 순간 분명합니다. 창문의 높이와 높은 설정 대시 보드 디자인은 경쟁자가 직접하지 않는 방식으로 자동차의 일부라는 느낌을주는 누에 고치 같은 느낌을 줍니다. 

 외관과 마찬가지로, 구형 모델에는 심장 박동처럼 뛰는 엔진 시작 버튼, 버튼을 누를 때 열리는 공기 통풍구 및 센터 콘솔에서 상승하는 기어 선택기와 같은 몇 가지 명확한 고개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느낌의 가죽, 금속 및 시원한 분위기의 조명이 전시되어있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있습니다). 그러나 대시 보드는 거대한 인포테인먼트 스크린 디스플레이에 의해 지배되지 않기 때문에 일부 경쟁 업체와 마찬가지로 전통적으로 느껴집니다. 기존의 버튼은 Merc보다 더 보편적이지만 재규어의 내부를 쉽게 탐색 할 수있는 경험을 방해하지 않고 환기 장치, 스테레오 및 드라이브 선택 시스템을 원하는 위치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뛰어 들어가서 바로 사용할 수있는 차입니다. 재규어가 디지털 세상에서 다시 돌아섰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XF에는 드래그 앤 스 와이핑과 같은 손가락 제스쳐를 인식하는 8 인치 터치 스크린 인포 테인먼트 시스템이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대부분의 경쟁자에게서 얻는 조정 통제없이한다. 그래서 그것은 움직임에 사용하는 것은 그렇게 쉽지 않다. 그러나 그것은 메르세데스 E - 학급에 적합하게하게되는 시스템보다 짐작하게 쉬운 100 만 시간이다. 10.2 인치 InControl Touch Pro 시스템에 1,745 파운드를 투자하고지도를 확대하거나 축소 할 수 있으며 더 명확한 그래픽과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쿼드 코어 프로세서가 제공되어 더욱 신속하게 작동합니다 기본 시스템보다 또한 듀얼 뷰 기능이있어 운전자와 승객이 시점에 따라 다른 인포테인먼트 화면을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Pro 시스템이 표준 이상의 성능을 발휘하는 또 다른 업그레이드는 Dynamic-I 판독 값입니다.이 판독 값은 g 힘과 같은 괴상한 물건 또는 얼마나 많은 브레이크 / 스로틀을 실시간으로 사용하는지 보여줍니다. 이 옵션 인포테인먼트의 가격은 높지만 12.3 인치 다기능 디스플레이 (아날로그 계기판 대신)와 380W Meridan 시스템으로의 스테레오 업그레이드가 포함됩니다. 고려할만한 가치가있는 옵션입니다. 새로운 XF가 이전 모델보다 7mm 더 짧지 만 휠베이스 (전륜과 후륜 사이의 공간)는 51mm 증가했습니다. 그것은 Jaguar가 오래되었던 모델의 가장 큰 저하 중의 1 개 그 제한된 후부의 발치의 공간을 다루는 것을 허락했다. 실제로 뒷좌석 승객의 다리 공간이 15mm, 무릎 관절이 24mm, 헤드 룸이 27mm 증가했습니다. 두 명의 키 큰 동료를 시외 회의에 보내면 뒤에서 불만을들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당신과 앞 좌석 승객에게도 좋은 일이 될 것입니다. 많은 공간이 있고 좌석은 긴 거리에서 불편 해지는 방식으로 몸을 불필요하게 고정하지 않고지지를 받습니다. 고속도로에서 수천 마일을 보내면 완벽한 자동차입니다. 히터 만 차가운 가을 아침에 발을 따뜻하게 해주면됩니다. 실용적인 주제는 큐비 공간을 볼 때 계속됩니다. 클래스에서 가장 크지는 않지만 모든 XF의 문은 2 리터짜리 물을 삼킬 수 있고, 네 개의 컵 홀더를 얻을 수 있으며, 글로브 박스는 꽤 크고 더 작은 다른 큐비가 있습니다 당신의 전화와 지갑 같은 것들 입니다. 

 더 큰 아이템을 운반 할 때 실용적인 기계입니다. 부츠는보기 흉하지 않은 입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록 볼보 S90보다 작지만 입구 턱이 너무 높습니다. 재규어는 다양한 기능으로로드 베이를 킷 밖으로 내 렸습니다. 두 개의 카레 후크, 수하물에 4 개의 테더 포인트, 전동식 부트 뚜껑이 있습니다. 시동의 540 리터 수용량은 메르세데스 E 종류와 일치하고 BMW 5 시리즈에서 얻는 것 이상입니다. 2 개의 큰 여행 가방을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더 작은 하나가 위에 있고, 후부 좌석이 아래로 접혀서, 양쪽 바퀴로 자전거를 끼울 수 있습니다. 물질의 약간은 단지 새로운 메르세데스 E - 학급에서와 같이 비싸거나 견면 인 것처럼 느끼지 않는다. 일부 경영 간부진은 옵션 목록에서 다양한 상자를 선택하여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요구하지만 Jaguar XF는 그대로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잘 판단되는 표준 서스펜션 설정으로 시작됩니다. 울퉁불퉁 한 시골 길의 저속에서는 약간의 바쁠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불편 함은 없지만 속도가 올라감에 따라 자동차의 네 구석에서 스프링 컴플라이언스가 이루어집니다. 고속도로에서는 XF가 부드럽고 부드러운 주행을 제공합니다. 에어 서스펜션을 장착 한 라이벌입니다. 훌륭한 도로 (승객 제외)에서 자신을 찾아보십시오. 재규어는 공기가 많이 든 차에있을 수있는 원격 느낌이 없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서스펜션이 더 명백하게 운동가 다운 기계의 조타를 통해 shudders를 보낼 것 인 융기를 적시 게하는 것에 따라 그것은 보였던 보도와 연결되고, 굽음은 보답하는 유동성과 함께 소비 될 수있다. 조타 장치 자체는 화려하다. 완벽하게 가중치를 적용하고 정확하면 가벼운 조정을하지 않고도 코너를 코너로 향하게 할 수 있습니다. XF는 Jaguar의 8 단 자동 변속기와 짝을 지었을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이 변속기는 최고급 S 모델을 제외하고 1,750 파운드 옵션입니다. 차가워지면 그 변화는 조금 갑작 스러울 수 있지만 일단 워밍업되면 차의 나머지 부분을 보완하는 부드러움으로 기어를 통해 이동합니다. 스티어링 휠 장착형 패들은 거의 사용하지 않는 385 파운드 옵션입니다.

 대부분의 XF는 고속도로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고속도로에서는 승객이 바람이나 도로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 기본 디젤 엔진조차도 잘 처리됩니다. 당신이 BMW 5 시리즈를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최고의 드라이빙 대형 이그 제 큐 티브 자동차를 원한다면 오래되었던 XF '의 엔진 범위가 강력한 V6와 V8 엔진에 의해 지배하게되었던 동안, 새로운 모델에서 당신은 top-of-the-range 차 이외에 단지 4 개의 실린더에 대처해야 할 것이다. 걱정하지 마라, Jaguar는 2.0 리터의 Ingenium 엔진의 그 새로운 가족의 발달에 £ 5 억을 투자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좋을 것을 기대할 수 있다. 좋은, 아마, 그러나 디젤의 경우에 - 조용하지 않은. 161과 178hp 모델 모두 불평과 추위에서 시작하고 심지어 그들이 작동 온도에 도달 할 때조차, 먼 산란은 보닛의 밑에 덩어리를 강화하고있는 무엇이 거의 의혹을 남기지 않는다. 크루즈에서 소음은 가라 앉고, 영국의 한도에서는 두 엔진 모두 쉽게 추월 할 수있는 충동을 풍깁니다. 정지로부터의 실행은 아무것도 훌륭하지 않다, 기본 엔진은 8 초에 178 hp 모델이 그것을 죽이는 동안 8.7 초 만에 0-62 mph에서 도착한다. 스펙타클 한 것은 두 엔진이 연료를 덜어내는 것입니다. 저출력 모델은 70mpg 이상, 178hp 버전은 65mpg 이상을 반환 할 수 있습니다. 2.0 리터 디젤의 최고 버전은 2 개의 터보, 240hp 및 6.6 초의 급속한 0-62mph 시간으로 온다. 걸출한 경제와 적당한 속도의 그들의 혼합은 대부분의 구매자를 위해 간과하기 위해 2.0 리터의 모델을 어렵게 할 것이다. 그러나 만일 당신이 더 많은 속도와 그것을 지불하는 것을 신경 쓰지 않는다면, 296 hp 3.0 리터의 디젤은 쉽게 도와 줄 것이다. 2,000rpm에서 516lb의 견인력을 얻을 수 있으므로 거의 모든 속도에서 쉽게 가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지 6.2 초 만에 0-62mph를 얻음에도 불구하고 51.4mpg의 연비를 되돌릴 수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단지 4 - 실린더 디젤 엔진 소리와 큰 3.0 리터가 예산보다 조금라면 길을 참을 수 없다면 가솔린 제물은 더 세련된 내기를 증명할 것이다. 2 개의 힘 수준 (198와 248 hp)에서 이용할 수있는, 2.0 리터의 가솔린 ​​Ingenium는 엔진 범위의 가장 새로운 것이고, 제안 위에서 실행을 위해 큰 연료 소비를 약속한다 - 198 hp 사람, 휘장을 달게되었던 20 t는 41 mpg의 주장되었던 연료 경제를 돌려 준다. 248hp 버전, 배지 25t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34mpg의 연료 경제이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을 슈퍼 차지의 3.0 리터의 가솔린에서 꺼낼 것이다. XF를 0-62mph에서 5.3 초 만에 밀어 낼 수있는 손쉬운 서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정상적인 사용에서, 큰 디젤은 회전 속도가 빠른 범위 (4,200 rpm)에서 가솔린이 적은 토크 (332 lb ft)를 더 많이 전달하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느껴집니다.

 재규어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자동차를 운전할 때 가장 좋은 특권은 다른 차량을 보지 못하는 것입니다. Jaguars가 Mercedes-Benzes 또는 BMW와 같이 평범한 사람이 되기에는 너무 많은 국가가 있습니다. 각각의 자동차는 영국 자동차 회사가 1 년 동안 함께 긁어 모으 듯이 미국 자동차의 20 배 정도를 판매합니다. 그것은 F-Pace SUV와 XE 조밀 한 세단 형 자동차가 모멘텀을 얻는 것에 따라 약간을 바꿀지도 모른다. 그러나 지금 재규어는 매우 많은 부티크 상표 인 채로있다. 이 회사는 불과 4 년 전 3 대 라인업에 합류 한 회사입니다. 모두 후륜 구동 V-8입니다. 따라서 XF의 세련된 프로필이 익숙해 지더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드문 경우입니다. 특별한 느낌, 우리가 테스트 한 최고급 XF S. 지난 가을 데뷔이 2 세대 중형 세단, 우리는 검토 할 때 XF에의 다음 기본 엔진과 후륜 구동 35t의 R-스포츠 , 재규어의 라인업에서 3.0 리터 수퍼 차저 V-6가 발견되었습니다. 2017 년에 XF는 터보 차져 2.0 리터 디젤 인라인 4 개가 XE 및 곧 F- 페이스와 함께 제공되는 20d 라 불리는 새로운 시동 트림을 추가합니다. oomph의 상당한 딥을 감안할 때, 재규어는 디젤을 340hp V-6 대 2 천 달러 정도 할인합니다. 다가오는 고성능 SVR 모델이 진정으로 불쾌 해지기 전에 XF가 얻는 것처럼 우리의 전 륜구동 S는 스포티 한 느낌을줍니다. $ 2050를 위해, 여분의 한 조의 두 개의 여분의 한 조가 35 톤의 R - Sport를 S로 바꾼다. 소프트웨어는 380의 마력과 339의 lb-ft의 비트는 힘 (7 lb-ft의 위로)을 수정했다. 적응 형 축축하게하는 사람은 더 큰 20 - 인치 바퀴. 심미적으로, 차는 더 큰 국자, 빨간 브레이크 캘리퍼스와 대비되는 광택 검정 트림을 얻는다. Jaguar는 또한 우리의 사례에 11,180 달러의 옵션을 제공하여 테스트 한 총액을 무려 77,875 달러로 끌어 올렸습니다. 기본 F 형 쿠페가 F 유형 S의 98 %를 제공하는 방식에서 많은 경우 XF S는 가장 작은 형제와 가장 가까운 형제에서 분리되며 때로는 개선되지 않습니다. 비슷하게 option-laden R - 스포츠와 비교되면서, S는 5.1 초에 60 mph까지 0.1 초 더 느리지 만 2 mph의 더 높은 속력으로 0.25 마일에서 10 분의 1 더 빨라졌다. 그것은 skidpad 위에서 단지 skosh (0.01 g) grippier이었다. 브레이크를 가하는 것은 더 나빴다, 70 mph에서 멈추기 위해 여분의 10 피트가 필요했다. 그러나 약간의 차와 운전자 편집자 이상이 선로에 향하기 전에 우리 테스트 루프 위에서이 로터를 채찍 썼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 우리는 다른 단점도 발견했습니다. 전 륜구동은 116 파운드 (S는 3000 달러 미만의 후부의 운전과 함께 이용할 수있다)에 의해이 키티를 살찌게했다. S 모델은 R 스포츠와 동일한 Pirelli Cinturato P7 올 시즌 타이어를 착용했습니다. 여름 타이어는 F-Pace SUV에서 구할 수 있지만 공식 옵션 목록에는 아직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재규어의 빵이 어디에서 튀어 올랐는지는 분명합니다. S는 80mph 이상의 40 마리의 조랑말 또는 미국 대부분의 불법 지역을 실제로 발로 차며 지나친 다. 서있는 출발에서 120 mph까지, 그것과 R - 스포츠 사이의 갈라진 틈은 거의 완전한 초까지 넓어진 다. 어느 쪽의 차이라도, V-6는 매끄럽고, 끌어 당기기를 열망하고, 조용하다, 그것은 다음 커브쪽으로 XF를 밀어 올리는 것에 따라 과급기 우는 소리 또는 거칠기가 없다. 합법적 인로드 속도로, 2 대의 차는 같은 것을 느낀다. 그리고 더 무겁고 더 강력한 모두 바퀴 - 운전 판은 우리 열심히 조금도 우리 가솔린 예산에 부딪치지 않았다 - R - Sport와 S 모델은 우리 테스트에서 19 mpg를 돌려 줬다. 비록이 car '의 형상이 EPA 주요 도로 평가에서 2 mpg 악화 (28 대 30 mpg)를 얻지 만. 심지어 배출 노트는 S에서 너무 조용하다. 너무 많아서이 자동차의 성격에 맞지 않는다. F-Pace S는 힘들고 길게 들립니다. XF S가있는 전체 스로틀에서, 스포츠 시프 팅과 다이나믹 모드가 모두 결합 된 상태에서 우리는 귀가 모두 알고있는 도요타 캠리에서 앞으로 도약했을 것입니다. 4 기통 아우디 TTS 또는 메르세데스 SLC300이 6 기통 재규어보다 더 많은 권한으로 짖는다면, 뭔가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코벤 트리, 그걸 돌리십시오. 그러나 아름답게 균형 잡히고 예측 가능한 섀시를 망치지 마십시오. 재규어의 두꺼운 3 스포크 스티어링 휠은 Goldilocks의 전력 보조 조정 방법에 대한 예로서 그 확신을 심어줍니다. 마을 주변에서 가볍지 만 지나치게 빠르지는 않습니다. 속력이 형성되면서, 무게 증가와 단지 충분한 거리 느낌은 그것이 hypernervous 한 스포츠카의 형체에서 지나치게 수다스러운 소리가되지 않고 스티어링 휠 발단에 달한다. 조향 응답을 훨씬 더 선명하게하는 동적 모드에서는 여전히 자연 스럽습니다. 재규어의 다이나믹 모드는 스로틀, 변속기, 스티어링 및 서스펜션을 일반 및 스포츠 설정간에 개별적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조정은 대부분 스포티하지 않았습니다. 서스펜션 규정 준수는 이전 세대 XF에서와 마찬가지로 또 하나의 강점입니다. 적응 형 댐퍼는 표준 고정 장치에서 S를 변형시키지 않지만 어느 쪽도 타는 것을 처벌하지 않습니다. 어떤 모드에서든 XF S는 차체 컨트롤과 정지 서스펜션의 완벽한 조화로 코너를 조용하게 씹습니다. ZF 8 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 된 거의 모든 차량에서와 마찬가지로 XF S는 적극적인 제동 중에 다운 시프 팅을 할 때조차도 눈에 띄지 않게 변속됩니다.

 허영심은 재규어의 가장 강력한 매력입니다. XF S는 앤아버의 진부한 상점가를 지나가는 동안 우리가 스스로 점검하는 것을 거부 할 수없는 잘 생긴 악마입니다. 약간의 각에서, 특히 후부의 three-quarter 전망으로부터의,이 XF는 1-gen 차보다 더 정방형이고 보수적이다. 같은 디자인은 똑바로 서있는 센터 스택과 조수석 쪽 대시에 관한 평평한, 평평한 고무로 덮인 트림과 더불어, 안을 뒤집어 쓴다. 알루미늄 트림과 약간의 마술 트릭과 함께 도어를 연결하는 곡선 형 카울은 전면 환기구, 상승하는 회전식 시프터 및 터치 센서티브 맵 라이트가 아닌 다른 심각한 태도를 밝게합니다. 대체로, XF의 디자인은 아마도 그 주인과 잘 어울릴 것입니다. 가죽의 스포츠 좌석은 지지력이 있고, 조절 가능한 허벅 다리와 옆의 덧 베개를 포함한다. 그러나 그들은 메르세데스 벤츠 E - 학급에서 발견되는 보좌만큼 푹신하지 않다. 우리 테스트 차에서 발견되는 편안함과 편리함 패키지 ($ 2100)로 좌석은 시트백과 쿠션을 따로 가열하거나 냉각 할 수 있으므로 아래에서 차가운 공기가 가해지지 않고 드레스 셔츠를 건조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 차는 Jaguar의 10.2 인치 터치 스크린과 12.3 인치의 재구성 가능한 계측기 패널 (기술 패키지의 일부인 3200 달러)로 완전히 디지털화되어 게이지를 전체 화면 맵으로 대체 할 수 있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무작위 지연과 때로는 잠긴 제어 장치 - 죄송합니다. 후진 기어가 작동하는 동안 스테레오 볼륨을 조정하고 싶습니다. 분명히 미완성 상태입니다. 내비게이션을위한 음성 제어 기능은 없지만 Jaguar는 차량용 Wi-Fi, 실시간 트래픽 및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우리는 이들을 액세스하지 못했기 때문에 다른 시스템 기능보다 신뢰성 있고 응답 성이 있는지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꽤 논리적이고 솔직한 곳입니다. 사용자 지정 가능한 홈 메뉴 및 레이아웃은 색상으로 구분되며 직관적이며 화면은 스 와이프 및 집기 동작을 허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모든 것이 빠르게 실행됩니다. 가까운 XF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만일 그렇지 않으면, 재규어 상인은 car '의 5 개의 년 / 60,000 마일 보증에 관한 많은 요구를 처리 할 것이다. 운전자 지원 패키지 (3200 달러)의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과 같이 360도 카메라, 교통 신호 인식 및 자동 평행 및 수직 주차 기능을 제공하는 기타 기술 작업에도 장애가 없습니다. 전방 충돌 경고, 자동 비상 제동, 차선 유지 보조 및 운전자주의 모니터와 같이 빠른 접근 차량에 대해 별도의 신속한 경고 신호를 보내는 맹점 모니터링이 표준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능 중 어느 것도 반자동 모드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날카로운 여러 가지 빛깔의 헤드 업 디스플레이 ($ 990), 카본 파이버 트림 ($ 790), 더 광택있는 블랙 외부 장식 ($ 350), 로듐 실버 메탈릭 페인트 ($ 550)가 우리의 자동차 엑스트라를 완성 시켰습니다. 특수 도료 ($ 1500), 업그레이드 된 휠 ($ 1000), 온열 식 세탁기 ($ 375)가 장착 된 온풍이 가미 된 전면 유리 등을 사용하면 83,000 달러를 볼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XF S는 성능 업그레이드보다 외관 패키지로 더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우리가이 차가 더 많은 힘을받을 가치가있다라고 말할 때, 그것은 재규어가 XF '의 걸출한 섀시와 매달리기 위에 땀을 흘리게되었던 지에 관해 유언이다. 레인지 로버 스포츠 SVR에 동력을 공급하는이 차의 380 마력과 550 마력 V-8 사이에 등급이 매겨진 어떤 것이 그 격차를 멋지게 채울 수 있습니다. 비용을 개의치 않고, XF S는 많은 사인이있는 고급스러운 운전자의 차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 같은 블록에서 두 번 보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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