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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볼보 V60 Volvo V60

플리트 2017. 7. 4. 21:36

 V60 의 운전석에 떨어 뜨리면 대시 보드의 나머지 부분에서 떠 다니는 것처럼 보이는 센터 콘솔 덕분에 볼보 풍미가 돋보이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접할 수 있습니다. 허리의 윤곽을 완벽하게 따라가는 매우 편안한 좌석이 또 다른 볼거리입니다. 이 점은 제외하고는, 오두막은 날짜가 표시되기 시작하고 시동은 그것의 주요 경쟁자의 무엇이든보다는 더 작다. V60 은 포드 몬데오와 같은 토대를 사용하며 동급에서 운전할 가장 재미있는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볼보는 재미 있지는 않지만 훨씬 편안하며 타는 것이 더 용서합니다. 거친 도로가 자동차를 불안하게 만들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자동차가 멋스럽게 함께 미끄러집니다. 가솔린과 디젤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도 선택할 수있는 엔진이 많이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1 개의 끝 위에서 매우 검소한 D2 1.6 리터의 디젤과 다른 한편 위에서 6 초 만에 0-62mph의 능력이있는 디젤 - 전기 잡종과 더불어 D6 트윈 엔진이있다. 우리 선택은 2.0 리터의 D4 디젤 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충분히 빠르며 실행하기에는 여전히 싸기 때문입니다. 볼보 V60은 안전하고 잘 지어졌지만 아, 회사의 최신 모델에 비해 지루하다. 볼보 V60은 여전히 ​​안전성 측면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자동 비상 제동 기능을 기본 장착 한 최초의 모델 중 하나였습니다. 비즈니스 에디션 트림은 범위 내에서 가장 저렴하며 추가 비용없이 sat-nav로 완료 할 수있는 유일한 제품입니다. D4 디젤 엔진의 도착은 V60에 새로운 인생을 호흡했다 - 최고의 연료 경제와 성과 숫자의 약간을 제공한다. 볼보의 차별화 된 내부 및 외부 디자인, 쾌적한 좌석 및 뛰어난 고속도로 매너와 같은 몇 가지 요소가 있으며 회사의 중간 규모의 부동산에 대해 여전히 좋아할만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오디와 메르세데스로부터의 경쟁자를 철저히 패배시키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비 순응 주의자의 선택과 그들 후의 차선의 물건이다. 볼보 V60의 인테리어는 이제 조금 피곤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화면은 작으며, 아우디 A4에서 얻을 수있는 환상적인 기술은 없습니다. 이상하게도, 존재하지 않는 자동차 폰을위한 적절한 전화 다이얼을 사용해야합니다. 볼보는 90 년대가 아닙니다! 그래도 건설의 품질은 쉽게 이해할 수 없으며 대부분의 컨트롤 (재미있는 사실 - 장갑을 끼고 사용할 때 설계됨)은 작동하기에 쉽습니다. 볼보의 플로팅 대쉬 디자인은 약간의 스타일을 갖추고 있지만 센터 콘솔이 메인 대시 보드에서 자유롭게 부상하고 있다는 환상을줍니다. 볼보의 좌석은 매우 편안하지만 실내에는 개조가 필요합니다. BMW 3 시리즈에서 8.8 인치 디스플레이를 얻을 수있을 때 볼보의 7 인치 위성 내비게이션 화면이 작아 보이며 그래픽에서도 오래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즉,이 시스템은 작동하기 쉽고 DVD 플레이어, 음악을위한 하드 드라이브 및 음성 인식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볼보 V60의 앞 좌석 중 한 곳에 앉으십시오. 불평할만한 부분을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다리를 쭉 뻗을 수있는 충분한 여유 공간과 공간이 있지만, 뒤에서 뛰어 들면 자동차의 루프 루프가 뚜렷해집니다. 거기에 6 피트짜리 머리말은 실제 문제가된다. 그러나 무릎 꿇이는 그런 문제가 아니다. Cubbyholes는 풍부하지만, 문고리가 큰 물병을 삼킬 수 있고 큰 글러브 박스가있는 것을 발견하게되어 기쁩니다. 이 플로팅 센터 콘솔은 느슨한 변경 및 키에 딱 맞는 보관함이있는 목적으로도 사용됩니다. Volvo 부동산에서 엄청난 시동 용량을 기대할 수 있지만 V60의 경우 실망하게 됩니다. 430 리터 부츠는 BMW 3 시리즈 투어링 (495 리터)과 메르세데스 C 클래스 (490 리터)의 것보다 작으며 Skoda Superb 부동산이 제공하는 633 리터의 은하계가 될 수도 있습니다. 볼보의 뒷좌석을 떨어 뜨리는 것은 일을 바꿀 수 없으며, 총 용량은 1,246 리터로 여전히 경쟁사에 비해 떨어집니다. V60의 엔진 범위는 가솔린 모델을 버려진 모델의 수명을 중반에 정밀 검사를 받았으며 주로 개정 된 디젤 라인업을 선호했습니다. 결과적으로 T4 만 가솔린 출력을 제공하고 D2, D3 및 D4는 디젤 엔진을 사용하며 D6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디젤 엔진과 전기 모터를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경쟁 업체와 마찬가지로 볼보는 터보 차저 를 사용 하여 가솔린 모델의 성능 을 향상 시키지만 비용은 줄이지 않고 T3가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0-62mph로 8.7 초가 걸리면 지나치게 느려지지 않으며 127mph의 최고 속도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거의 무의미한 반면 자동차가 고속도로에서 더 많이 제공한다는 의미입니다. 런닝 비용은 연비가 48.7 mpg 인 연비 가 높은 대형 가솔린 구동 자동차의 경우에 잘 포함되어 있으며 연간 140 파운드의 도로 세를 의미하는 135g / km의 CO2 배출량이 있습니다. D4 디젤 엔진은 성능과 경제성에서 최고의 균형을 제공하는 범위에서 가장 현대적인 장치입니다 

 정말로, 그러나, 당신은 디젤 모델 중의 1 대를 선택하지 않기 위해 매우 싼 것이다, 어느 쪽이 거의 80 mpg의 능력이 있고, 세금에 자유로운 D2 다. 낮은 운영 비용은 확실히 유혹,하지만 성능은 확실히하고 118 마력 (0-62mph 11.5 초 소요)이 육중 느낄 수 있습니다. 148 hp D3는 D2의 0-62 mph 시간의 2 초 이상을 면도하고, 76.3 mpg의 연비를 반환하고, 도로 세금으로 연 £ 20을 매년 돌려줍니다. 그러나 그것은 쇼의 스타 인 D4입니다. 187 hp에서 그것은 7.7 초 만에 0-62mph에서 얻을 수 있고 140mph의 최고 속도까지 계속 가고있다. 그러나 어떻게 든 도로 세금이 단지 20 파운드 일 정도로 104.6g / km의 70.6mpg 및 CO2 배출량의 연비를 반환하는 것을 어떻게 든 관리한다. . 그것은 클래스에서 제공되는 최고의 diesels 중의 1 대, V60 범위를 결코 신경 쓰지 않는다. 그것은 D6 디젤 - 전기 하이브리드 모델을 남겨두고 전체 범위에서 추천하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사실 매우 낮은 방출은 런던의 혼잡 요금에서 제외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엄청난 정가로 인해 대부분의 운전자는 자동차의 낮은 운전 비용을 무효화합니다. V60가 취급면에서 BMW 3 시리즈 와 경쟁 관계가없는 동안, 더 엄격한 R 디자인 버전은 더 빠른 코너링에 관해서는 꽤 능숙하지만 덜 편안한 서스펜션으로 고통받습니다. 모델의 더 큰 바퀴와 스티프의 직접적인 결과 현탁입니다. 일부 모델은 4 륜 구동과 함께 사용할 수 있지만 대다수는 전륜 구동이며 메르세데스 C- 클래스 및 BMW 3 시리즈와 같은 후륜 구동 모델이 제공하는 코너링 그립 또는 감각을 제공 할 수 없습니다. 볼보가 정말로 뛰어난 곳은 고속도로 운전입니다. 거기에서, 그 매달리기는 더 낮은 속력으로 경험되는 융기에 부서지는 것에 고생하지 않는다. 그리고 실내는 상당히 조용하다. 이 강점을 자동차의 편안한 좌석과 결합하면 요통을 없앨 수 있으며 Volvos가 교통 경찰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수세기 동안, 화가와 사진 작가 관광 발기인 320 화창한 일 년을 강매 프랑스의 남쪽에 일광의 품질을 숭배했다. 우리의 방문은 우리가 프로방스를 통해 하늘의 하나도 엿볼 수 있었다 동안 다른 일, 세 덮여있다. 안개와 가끔 비가 마르세유의 외부 바위 언덕을 뒤덮 동안 구름이 수평선 수평선을 뻗어. 그러나 상관 없습니다. 

 즐거운 운전 길도이 풍경을 커버하고 2017 년 Volvo S60 Polest 그룹이 구름 레이어를 통과 한 맑은 하늘의 타락한 패치처럼 빛나는 반란군의 파란색 페인트를 통해 춤을 추었습니다. 우리 주변의 교통 사고로는 폴 리카르드 경마장으로 향하는 경주 팬들이 몰고있는 모간 (Morgans)과 랜시아 델타 인테그랄 즈 (Lancia Delta Integrales)가 포함되었습니다. 이 "세계"챔피언 쉽 경주는 북미 (서반구는 아르헨티나에서 한 라운드를 본다.)에서 볼 수 없지만, 시리즈에서 볼보의 공장 지원 항목은 스웨덴 중심의 성능 카를 선호하는 열광 자들의 작은 간부에게 중요 할 것이다. 그들은 또한 특별판 S60 세단 형 자동차와 V60 왜건 Polestar 모델 이 2015 년에 데뷔 한 이래로 제공되는 모델 별 색상으로 Rebel Blue를 인식합니다 . 2017 모델은 경기가 끝난 다음 날에 판매되었습니다. 볼보는 일요일에 카의 첫 나들이에서 우승을 기대하기에는 너무 거만하지 않았지만, 월요일에 판매 실적이 폴 스타 스 (Polestar) 사명의 일부가 되었다. 3년 연속으로 진행되는 S60 Polestar는 심장 이식 수술을 받습니다. 그것은 아이솔 8 속도가 이전의 6 - 속력 자동 변속 장치를 바꾸는 동안 그것은 지금 Volvo '의 Drive-E 4 - 실린더 엔진의 상승되었던 버전에 의해 동력을 공급된다 3.0 리터의 인라인 6 - 실린더. turbocharged하게 된 6 - 실린더가 5250 rpm로 345의 마력에 평가 받았던 반면, 4는 슈퍼 차지이고 turbocharged하게되고, 단순한 2.0 리터 변위에서 362의 마력을 추출한다. 이 엔진은 XC90 의 S60 및 316 마력 에서 302 마력으로 평가됩니다 . Polestar '의 버전은 더 큰 터보 차저, 더 공격적인 밸브 타이밍, 더 강한 연결 막대, 고용량의 연료 펌프와 더 낮은, 더 낮은 흐름 제한이있는 더 유연한 흡입 시스템을 갖추고있다. 차의 전 Polestar 6와 비교되는 마력 이득은 더 높은 rpm (6000)에 온다. 그리고 최고 토크는 3000에서의 369에서 3100 rpm로 347의 lb-ft에 떨어진다. 볼보는 60 mph가 4.4 초에 올라야한다라고 주장한다. carmaker는 이전의 버전을 위해 4.7를 주장했다. 그러나 우리가 2015의 볼보 S60 Polestar를 테스트 했을 때 , 우리는 4.5 초 만에 60 mph에 도착했다. EPA 등급이 아직 나오지는 않았지만 연료 소비도 개선된다고 한다. 금요일 WTCC 차를 연습 한 후 길을 건너 폴 Ricard의 여섯 바퀴 동안, 우리는 새로운 drivetrain가 이미 매력적인 자동차의 개선을 발견했습니다. Polestar는 빠른 변속을 위해 8 단 변속을 재 프로그래밍하고 새로운 변속 곡선과 일치하도록 기어 선택을 최적화하며 엔진 향상과 잘 맞습니다. 숨겨진 "스포츠 +"모드로 변속기를 작동 시키려면 기어 레버를 스포츠쪽으로 왼쪽으로 당기고 "+"라고 표시된 업 시프트 위치로 앞으로 밀고 아래쪽으로 두 번 뒤로 당기면서 기어 레버를 앞으로 당깁니다. "스티어링 휠의 왼쪽에 패들입니다. 계기판의 녹색 "S"표시등이 두 번 깜박이면 연결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가끔 트랙을 사용하기위한 것이지만 엔진을 4000 rpm 이상으로 회전시키는 완전 자동 모드입니다. 그것은 또한 과급기 구동 클러치가 분리되고 터보가 부스트를 제공 할 수있는 rpm입니다. Polestar의 Henrik Fries 부사장은 "도로 사용에는 너무 극단적"이라고 경고했지만 일부 성능 세그먼트 구매자의 열의를 과소 평가할 수도 있습니다. 노를 저 어서 움직이거나 레버를 움직여 자신의 장비를 선택하고 스포츠 + 해제합니다. 그러나 트랙에서이 모드는 우리가 타고 갈 때 레이싱 드라이버가 지시 한 위치에서 정확히 이동했습니다. drivetrain 이식은 car '의 연석 무게 (볼보 주장)에서 44 파운드를 삭제한다. 그리고 무게 편견은 앞쪽의 차축이 실제로 53 파운드를 나르는 정도로 후방으로 바뀌었다. 프론트 서스펜션 스프링 속도는 약간 낮아서 승차감을 조금 더 높입니다. 그래도 Polestar 스프링은 기본 S60에 비해 80-90 %가 더 뻣뻣합니다. 별다른 변화는 없습니다. 전기적으로 보조 된 동력 조타 장치에는 이제 센터 콘솔 화면의 하위 메뉴를 통해 세 가지 무게 설정을 통해 여전히 조정할 수있는 Polestar 관련 보정이있는 반면 20 인치 휠용으로 새롭지 만 비슷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스티어링은 약간 가볍고 반응이 좋지만 새로운 프로그래밍이나 휠을 통한 실제 질량 감소로 인한 것인지 여부를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Polestar의 업그레이드는 조립 라인 (벨기에의 Ghent, S60 및 Gothenburg, V60 마차의 경우)에 설치된 더 엄격한 서스펜션 부싱에 이르기까지 철저히 이루어지며 260 개의 새로운 부품 번호를 생성하는 중요한 변경 사항이 50 개에 이릅니다. 총체적으로, 차는 더 활발하고 더 열망한다. BorgWarner 전 륜구동 시스템 (Haldex V가 Haldex의 견인 부문을 인수하기 전에 이전의 Haldex V라고 이름이 지어지는)은 항상 후부의 실력자에게 비트는 힘의 더 큰 부분을주기 위해 재 프로그램되었다. 덜 뮤지컬 한, 더 거친 배출 노트를 제외하고,이 새로운 S60 Polestar는 가혹한 타거나 원치 않는 소음의 어떤 ​​보통의 처벌도 강요하지 않고 심지어 더 좋은 all-around 운전자의 차로서 우연히 마주 친다. 불과 몇 개의 시장에서 판매 된 이전 두 모델 년 (미국은 첫해 120 년, 두 번째는 265)에 각각 750 개의 Polesters가 있었지만, 477 개국에 2017 년에 배포 된 "1500까지"Polest가있었습니다. Polestar COO Niels Moller는 성능 세그먼트가 업계 평균보다 4 배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자율적 인 자동차 개발이 성장하더라도 향후 10 년 동안 계속 확장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4 기통 혐오감을 가진 쇼핑객들은 미국 상인들에게 아직도 팔 수있는 소수의 2016 Polestar 6 기통 자동차를 발견 할 수 있지만, 주문서는 현재 2017 모델에 공개되어 있으며, 전세계 배송은 8 월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미국의 가격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볼보 본사는 작년의 수치와 거의 비슷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에서는 2016 년 버전이 60,260 달러부터 시작되며 거의 옵션이없고 Rebel Blue 또는 3 가지 색상 중 하나 인 순응가에게 더 매력적인 옵션 인 Onyx Black, Ice White 및 Bright Silver가 있습니다. 이전의 혼합에 의거하여, 대부분의 Polestars는 미국에서 더 적은 직접적인 경쟁자를 가지고있는 V60 왜건 일 것 같다. 그것은 WTCC에서 경주하고있는 세단 형 자동차 다. Polestar가 2018 년에 스웨덴 챔피언 드라이버를 계획대로 관리한다면 South Carolina의 완전히 새로운 공장에 건설 될 차세대 S60이 예상대로 도착할 것입니다 . 아마 미국의 팬들이 볼 수있는 트랙에 볼보 자동차를 놓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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