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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아우디 A6 Audi A6

플리트 2017. 7. 3. 20:42

 Audi A6는 BMW 5 시리즈 와 함께 반짝이는 새 Mercedes E-Class 및 Volvo S90 옆에 주차 할 때 약간 지나치게 보이기 시작하는 중역 살롱입니다. 그것은  울퉁불퉁한 Allroad 를 포함하여 다양한 풍미에서 가질 수 있습니다. 조금씩 나아질 수도 있지만 A6의 내부 품질은 최고 수준이며 오징어 플라스틱과 값 비싼 장식품이 눈에 띄는 곳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느낌이 좋고 비싸 보입니다. 하지만 기존의 버튼 대신에 더 큰 인포테인먼트 화면을 갖춘 최신 모델의 기술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추진의 경험은 또한 신선함과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A6는 가장 매혹적인 조종사가 아니었습니다.  물론 당신이 거품이 일고있는 RS6 모델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승차 품질에 관해서는 라이벌 뒤에서 떨어집니다. 또 다른 단점은 기본 가솔린 엔진이 없다는 것입니다. 하이 파워 S6 및 RS6은 가솔린으로 구동됩니다. 결과적으로 디젤 엔진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더 좋은 옵션입니다. 운행하기에 저렴하고 충분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2.0 리터 울트라는 자동차의이 크기에 대해 경이적인 연료 효율성을 제공하는 반면 6 기통 3.0 리터 이중 터보 디젤 엔진은 필요한 모든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장비 수준은 매우 관대하며 모든 A6은 sat-nav, 기후 제어, 크세논 헤드 라이트, 가죽 인테리어 및 강력한 스테레오가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구매자는 차 더 스포티하고, 더 특유한보기 및 현대 실내 끝을주는 S 선 손질을 간다. 우리의 편리한 Audi A6 컬러 가이드 와 Audi A6 치수 가이드 를 확인하여 원하는 A6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교체 아우디 A6는 현재의 모델은 우리의 전용에 가장 가까운 라이벌 비교하는 방법 2017보기의 예상 출시일과 개발에 소문이 아우디 A6 그룹 테스트 리뷰 대 BMW 5 시리즈 대 메르세데스 E 클래스입니다.  Audi A6의 인테리어는 여전히 정교함을 발산하고 매우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여섯 살짜리 디자인이라고 믿는 것은 진정으로 어렵습니다. 표준 가죽 인테리어는 여기에서 도움이됩니다. 메르세데스 E 클래스에 맞는 인공 재료와 달리 진짜입니다. 또한 네 명의 승객 모두에게 자신의 환기 컨트롤을 제공하는 쿼드 존 기후 컨트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새로운 라이벌이 맞출 수없는 내부 품질에 대한 감각이 있습니다. 문 닫는 튼튼한 썽크, 가죽으로 묶인 스티어링 휠의 품질 느낌 또는 감기에 걸리는 금속 장식 조각이며 당신은 인상을 받습니다. A6은 150,000 마일을 버틸 수 있고 수년은 줄줄이 떨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거대한 거리는 몇 가지 문제점을 제시합니다. A6은 긴 고속도로 도발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입니다. 좌석은 매우 쾌적하고 오두막은 고속 순항을 몇 시간 동안 할 수있을 정도로 조용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영국 고속도로 또는 분리 된 독일의 아우토반에 있든 사실입니다. 유일한 미끄러짐은 MMI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형태로옵니다. 그 화면은 최신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보다 훨씬 작고 그래픽이 선명도면에서 뒤떨어져 있습니다. Mercedes E-Class 시스템은 Mercury와는 달리 공간 연령이 거의 비슷하지만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학위는 필요 없습니다 Audi의 앉은 nav를 지배하기 위함입니다. 아우디 A6의 휠 뒤에 편안해지면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시트와 스티어링 휠에 대한 조정 범위가 넓어서 크기나 모양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쉬울 것입니다. 시야도 꽤 괜찮습니다. 큰 살롱입니다. 후방 스크린은 후방 주차 및 어깨 너머로 시야가 큰 C 기둥으로 제한되어있을 때 너무 멀리 보일 수 있습니다. 뒤쪽 좌석 성인이 잘 준비되어 있는지를 알기 위해 뒤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넓은 후부의 4 분의 1는 더 비싼 오디 A8 에 의해 제공되는 공간에 필적하는 것에 가깝게된다. 2 명의 성인은 머리와 legroom를 위해 버릇 없게 느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자신의 환기 컨트롤을 갖는 참신함을 샘플링 할 수 있습니다. 시동은 530 리터의 E- 클래스의 것보다 작은 조금이라도, 당신이 BMW 5 개의 시리즈에서 얻는 것보다 크고 4 개의 여행 가방에 충분히 쉽게 크다. 여하튼, 오디가 명백한 수용력의 점에서 잃어 버리는 것, 그것은 부피가 큰 항목을 간단하게하는 것을 만드는 그 넓은 시동 오프닝으로 만회한다. 추가 보너스로서, 40:20:40 쪼개지는 후부 좌석이 표준이게 된다.  그들은 라이벌에게 옵션이다. 그리고 A6의 시동은 자전거와 같은 더 긴 항목을 나르기 위해 확장 될 수 있다. 거대한 거리를 커버하는 것은 A6에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진실은 긴 고속도로 도발을 긍정적으로 말합니다. A6가 결코 제공하지 않은 한 가지는 놀라운 드라이브입니다. BMW 5 시리즈 또는 Jaguar XF가 원하는대로 선택하면 계속해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민하게 모퉁이에 던져지면서, 앞쪽의 바퀴 운전 오디는 후부의 바퀴 운전 BMW 또는 재규어보다 오랫동안 잡음을 잃어 버린다, 빠른 조타가 그 점까지 합리적으로 열렬하게 느끼게한다. 아우디는 quattro 4 륜 구동에 적합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그것은 날씨 조건이 얼마나 비참 하든지간에 견인력을 많이 주지만, A6는 더 이상 즐겁게 운전할 수 없다. 이런 이유 때문에 스포츠 살롱보다 순양함으로 더 좋습니다. 고속도로에 달라 붙으면 완벽하게 행복해집니다. 올바른 서스펜션 설정을 선택하는 한. 블랙 에디션과 S 라인 모델은 덜컹 거리는 B 도로에서 바닥에 타박상을 내뿜을 수있는 더 낮고 뻣뻣한 스포츠 서스펜션으로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고맙게도, 더 관대 한 표준 설정은 무료 옵션입니다. 매직 카펫 타기 품질을 원한다면 2,000 파운드의 적응 형 에어 서스펜션이 필요합니다. 변속기는 또한 Audi의 유명한 옵션 목록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기본 모델은 기어를 정밀하게 통과하는 6 단 수동 변속기를 제공합니다. 만일 당신이 오히려 톱니 바퀴를 타고 차를 움직이게한다면, 트윈 클러치 시스템에서 예상되는 빠른 변화를 제공하는 Audi의 7 단 DSG 박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침내 8 - 속력이있는 보통의 자동이있다. 최고급 3.0 리터 디젤 모델에 표준으로 장착되어 기어를 통해 거의 눈에 띄지 않게 밀려 나오고 엔진의 게으른 동력 전달과 함께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매직 카펫 타기의 품질을 원하면 2,000 파운드의 적응 에어 서스펜션이 필요합니다. 오디는 A6 범위의 1 대의 가솔린 ​​엔진을 제공한다. 그리고 그것이 S6 또는 RS6 실행 변화에 적합하게하게되는 4.0 리터의 트윈 터보 차저 V8 인 것에 따라 -, 또는, 최소한, 달리기 비용은 모두를 위해하지 않을 것이다. 걱정하지 말라, 디젤 엔진은 실제로 시장에서 가장 좋은 것 중 일부입니다. 그들은 조용하고 저렴한 달리기를 통해 대부분의 자동차보다 더 많은 속도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권장되는 기본 디젤입니다. 그 2.0 리터의 수용력은 8 초 이상 그늘에서 0-62mph에서 차를 얻는 데 충분하고, 144mph의 최고의 속력과 함께, 그것은 Usian와 같은 용이함과 함께 영국의 70mph의 국가의 속력 제한에서 솔질하는 187 hp를 생산한다. 볼트는 금메달을 수집합니다. 

 그러나 Bolt와는 달리, 장거리 주자처럼 계속 나아갈 것입니다.  65mpg 이상의 연료 경제와 73 리터 연료 탱크는 800 마일 범위가 쉽게 달성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연간 도로 세금은 우스꽝스럽게 싸다. 1 년에 30 파운드에 불과합니다. 디젤 엔진의 나머지 부분은 3.0 리터 모델 - 두 개의 단일 터보 버전 (215, 268 또는 316hp의 터보 범위 토퍼)으로 구성됩니다. 노력없이 추월하는 힘과 토크의 뭉치를 제공하는 것과 함께, 그들의 6 기통 디자인은 그들이 기본 4 기통 모델보다 더 조용하고 부드럽다는 것을 의미하며, 심지어 비터로가 50mpg의 연비로 돌아 간다. 가솔린 A6를 선택한다는 것은 심각하게 빠른 S6 또는 완전히 폭발적인 RS6 Avant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두 모델 모두 4 륜 구동 장치가 장착되어있어 우주 왕복선 (RS6은 단지 3.9 초 만에 0-62mph)을 걱정할 가속 기능을 제공하지만 영국 잉글랜드 은행의 피를 흘릴 수있는 운전 비용도 있습니다. 30mpg 크기에 대해, 그리고 점점 그 일을 좀 걸릴 것입니다. 디젤 엔진은 실제로 시장에서 가장 좋은 것 중 일부입니다. 그들은 조용한 주자이며, 달리기가 쉽고 길에서 대부분의 자동차보다 더 많은 속도를 제공합니다.

 A6에는 표준 안전 장비가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보행자 감지 기능이있는 야간 조수 (적외선 카메라),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및 역전 카메라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옵션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2011 년 Euro NCAP 테스트 에서 5 개의 별을 획득 했으며 18 개월 된 유아를 보호하는 데 충분한 점수를 받았다. 그것은 핸들 탑승자에게 얼마나 가깝게 있는지 감지 할 수 있고, 에어백의 통풍구에서 가스를 배출함으로써 에어백 팽창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영리합니다. A6은 2011 년 테스트 라해도 별 다섯 개 등급을 받았습니다. 그것이 노후화 디자인이다라고하는 사실을 보충하기 위해, 오디는 많은 표준 장비와 함께 A6를로드한다 - 그래서 당신은 속삭임 조용한 순항, 가죽의 좌석, 바이 제논 헤드 라이트와 sat- nav, 작은 6.5 인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작동합니다. 모든 표준 장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S 라인 트림에 찬성하여 SE Executive를 피합니다. 스포츠 시트와 금속 조각이 실내에 현대의 공기를주는 동안 그것은 신체 킷과 더 큰 18 인치의 바퀴를 얻는다. 더 큰 휠과 스포츠 서스펜션은 20mm 낮아서 승차감을 높이지만 추가 비용없이 표준 스프링 설치를 언제든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Black Edition trim은 더 많은 것을 추가합니다. S 라인의 18 인치 합금은 20 인치 버전에 찬성하여 건너 뛴다. 그리고 외관의 많은 크롬은 불길한보고있는 광택있는 검은 플라스틱으로 바뀐다. 내부에는 반짝이는 검정색 플라스틱 트림과 강력한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스테레오가 있습니다. 모든 표준 장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S 라인 트림에 찬성하여 SE를 피합니다. 2017 년 출시 예정인 새로운 A6 모델을 통해 일부 모델은 현재 모델을 구매할 생각이 들지 만 새로운 모델 인 Mercedes E-Class와 Volvo S90은 근본적으로 향상된 자동차입니다. 그러나 여러면에서 A6은 여전히 ​​경쟁력이 있으며, 물론 새로운 모델을 통해 A6 거래 페이지 를 사용하여 현재 모델을 구매할 때 인상적인 비용 절감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우디 A6는 2016를 facelifted했다, 그러나 2015 년 A6 전에 년에서 거의 모든 다릅니다. 그러나, 우리는 오랫동안 세그먼트의 최상위 또는 그 근처에 순위를 매겨 왔기 때문에 이것이 아주 좋은 것입니다. Audi의 mid-sizer 는 2009 년에 비교 테스트 에서 우승하기 시작했습니다 . 그 이후로 A6은 3 번 더 승리 했습니다 . 우리는 자동차의 부드러운 동력 전달 장치, 응답 성있는 핸들링,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 쾌적한 통나무 집 및 세련된 스타일링을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자동차 facelifts는 일반적으로 헤드 및 테일 라이트 개정을 포함하며, 2016 A6도 예외는 아닙니다. 옵션의 가득한 LED와 더불어, 새로운 헤드 라이트는 굉장히보고있는 제트기 비행기 그래픽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테일 라이트는 유사하게 매력적이다. 2016 년의 이러한 비틀기 는 매우 경쟁력있는 부문에서 최신 A6의 최신 유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A6도 성능면에서 쌓아 둡니다. 여기에서 테스트를 거친 차량에는 3.0L 리차드 슈퍼 차저 V-6 (라인업의 베스트 셀러 동력 장치)과 앞서 언급 한 모든 비교 테스트 수상자에게 동력을 공급 한 동일한 엔진이 있습니다. 모든 A6s 3.0 리터 기능 Quattro 전 륜구동과 8 단 자동 변속기입니다. 3.0T는 2016 년에 23 마력을 더 주며 테스트 트랙에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0.60mph의 시간을 4.6 초로 정했습니다. 이 시간은 이전에 기록한 가장 빠른 A6 3.0T 보다 1/2 초 더 좋으며 가장 최근의 테스트 피사체 보다 1 초 빠른 것 입니다. 비슷하게, 105mph에서의 13.3 초의 2016 모델의 0.25 마일 결과는 전에 갔던 모든 A6s에 가장 친다. Mercedes-Benz E400은 두 자릿수 에서 최소한 10 분의 1 정도 뒤처져 있으며 노화 된 BMW 535i는 더욱 느려집니다. Quattro는 A6 가 핫로드 캐딜락 CTS Vsport 의 60mph 스프린트와 일치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캐디의 트윈 터보 차져 V-6의 주요 마력 이점은 0.25 마일의 아우디에서 멀리 떨어져 있음을 의미합니다. 333 마력의 Audi 엔진에는 많은 페달이 있으며 가스 페달이 바닥에 고정되어 있을 때가 아닙니다. 

 2900에서 5300 rpm까지 325 lb-ft로 최고점에 달하는 토크는 이전에 언급했듯이 "엄지 발가락의 트 위치"에 있습니다. 유비쿼터스 ZF 8 단 변속은 다음과 같은 경우 정확하게 변속됩니다. 기어 선택기 자체가 개정되어 작동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외관은 첨단 기술이 아니지만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외관에 대해 말하면서, 단순하게 스타일 그러나 잘 생기있는 A6는 주차장에서 눈을 많이 찬 눈을 얻습니다. 우리는 검은 격자가 이 높은 수준의 차에서 다소 헐떡 거렸다고 생각했지만 더 매끄러운 20 인치의 "Black Optic"바퀴는 스타일을 돕습니다. 그러나 thankfully 히, 타는 것 품질을 타협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A6에는 A8 이 거의 존재 하지만 , 뒷쪽에있는 길을 따라 가면 거의 A4 처럼 느껴집니다 . We''d는 조금 더 적은 길 소음과 신체 두루마리를 좋아한다. 그리고 조타는 센터로부터 떨어져서 약간 느리다. 그러나이 특징은 스포츠카보다 스포츠를 좋아하는 고급 셔틀 인 이것과 같은 차에 부적당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몇 가지 스포츠카는 이 많은 생물 위안을 포함합니다. 컬러 헤드 업 디스플레이가 환영되며, 설정을 조정해도 복잡한 메뉴를 파고들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지의 높이를 조정하는 것은 전용 노브를 돌리는 것만 큼 쉽습니다. 노브를 누르면 이미지가 사라집니다. 익숙한 MMI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거의 간단합니다. 네비게이션 기능을 사용하면 7 인치 메인 MMI 화면뿐만 아니라 게이지 클러스터 중간의 작은 리던던트 디스플레이에서도 고해상도 Google지도 이미지로 처리됩니다. 다른 기능 (오디오, 전화)은 어느 한쪽 화면에서 빠르고 쉽게 호출 할 수 있습니다. 기후 조절 식 좌석과 사랑스러운 애쉬 우드 ​​인레이는 고급스런 느낌을줍니다. 이 모든 우수성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테스트 한 결과 A6 Prestige는 66,900 달러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많은 호화로운 특징을 가진 차를위한 좋은 가치입니다. 또한이 차를 운전하고보기 좋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우리는 A6 최고 점수를 계속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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