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통의 차가 꽤 무서웠 던 때의 뒤를가는 것은 필요로하게되는 모든 사치 자동차는 꽤 좋았다. Hyundai의 초기 럭셔리 디비전 인 Genesis는 평범한 자동차가 멋지게 장식되어있을 때 럭셔리 한 정통성으로 긴 언덕을 오르락 내리락하고 저주를 받는다. 그리고 그것은 많은 현대의 큰 표시와 함께 상점에서 창세기 차량의 옆에 바르게 팔리는 곧게하게되었던 멋있는 Hyundais를 포함한다. 새로운, 트윈 turbocharged하게 된 2018의 G80 스포츠 는 그 험한 경사의 위로 다음 단계다. G80은 Genesis의 두 세단 중 가장 작은 크기로 2009 년과 2016 년 사이에 현대 창세기 세단 (Hyundai Genesis sedan)으로 알려진 슬롯을 채울 수 있습니다. 실제로 G80은 같은 차는 제 2 세대 현대 창세기 세단 형 자동차로서 2015의 모델 년 동안 소개되었다. G80에 주로 표면적으로 변형 된 것은 2017 년 모델로 향했다. 구약 성경에서 다른 책을 따서 명품 부문을 지명하는 힘을 택한 사람이라면 혼동을 덜 일으킬 것입니다. 신명기를 사용할 수 있었고, 출애굽기는 짧은 편지 였을 것입니다. 레위기는 접근 할 수 있었을 지 모르지만, 그것은 심지어 문제를 명확하게했을 것입니다. Genesis의 큰 도전은 G80 Sport 방정식의 스포츠 부분입니다. G80은 달콤한 성격의 차이지만 스포티 한 적이 없습니다. G80 스포츠는 알려지지 않은 스포츠 세단에 대한 신념의 도약입니다.

 G80 Sport를 숨 쉬게하기 위해 Genesis는 트윈 터보 차저 3.3 리터 V-6를 큰 G90 에서 훔쳐서 Hyundai의 8 단 자동 변속기에 연결하고 후드 아래 두 가지를 심었습니다. Genesis (와 Hyundai, 이전)는 G80의 자연스럽게 기음으로 발음되었던 엔진 (311 hp 3.8 리터의 V6와 420 hp의 옵션의 5.0 리터의 V8)과 같은 전달을 사용한다. 프리미엄 연료를 태우는 G90에서와 같이, 트윈 터보 3.3 리터는 365 마력과 낮은 1300 rpm에서 4500 rpm까지 일정한 토크의 탁월한 376 lb-ft로 평가됩니다. 따라서 터보 V-6가 V-8에 55 마리의 말을 포기하는 반면, 7 파운드 - 피트 이하의 덜컹 거리는 소리를 내며, 훨씬 낮은 회전 수 (V-8은 최대치에 도달하려면 5000rpm이 필요함)에서 토크 피크를 친다. 작동 범위의 상당 부분에서 토크 생산을 유지합니다. 터보 뭔가가 아닌가요? G80 Sport의 변속기의 비율은 3.8 V-6 및 5.0 V-8 모델의 경우와 동일하게 유지되며 직접 드라이브 및 다섯 번째는 6 번째, 7 번째 및 8 번째 오버 드라이브입니다. 터보 모델은 또한 V-8에 사용 된 3.54 : 1 비율 대신 자연 흡인 된 V-6와 3.91 : 1 최종 구동 비율을 공유합니다. 그리고 예, 스티어링 휠 바로 뒤에있는 패들로 제어 할 수있는 수동 변속 모드가 있습니다. Genesis는 G80 Sports의 약 60 %가 $ 56,225의 정가표를 달고 후륜 구동으로 판매 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나머지는 전 륜구동 (그리고 가열되었던 스티어링 휠)을 추가로 2500 달러에 갖추고있을 것이다. 거의 모든 사양의 자동차 인 G80 Sports는 파노라마 썬 루프 상단에서부터 P245 / 40R-19 전면 및 P275 / 35R-19 후면 타이어 바닥까지 포괄적으로 장착됩니다. Turbo sixes는 중형급 고급 승용차를위한 이동 엔진이되었으며 G80 Sport는 Cadillac 및 Mercedes의 것과 유사합니다. 많은 추력은 있지만 개성은별로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망, 기진 맥진 한 트릴, 그리고 엔진이 항상 힘을 쓰지 않는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BMW 5 시리즈에서 예전에 발견 된 재미없는 (비록 강력하지 않지만) 뷰익 센츄리온과 올즈 모빌 리젠시 98에 제너럴 모터스 (GM)가 넣은 게으른 V-8을 연상케합니다. 그리고 여기 배드 마우스 추기경에게 글을 쓰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후방 주행 G80 스포츠가 무게가 4519 파운드가 아닌 무게로 무게를다는 이유로 엔지니어는 창세기 1 : 3 ( "빛이있게하십시오")을 결코 읽지 않습니다. 즉, 회사가 V-8을 갖춘 G80에 대한 주장보다 42 파운드 덜하지만 그것은 체중에 비해 232 사이 494 파운드 porkier의 C / D 다섯 중간 크기의, 6 기통 고급 세단의 측정 에서 우리의 세그먼트의 최근 비교 테스트 . 그리고 모든 바퀴 - 운전 G80 스포츠는 그것보다 또 다른 155의 tubbier를 성장시킨다. 이를 염두에두고, G80 Sport는 비교 테스트에서 가장 저렴한 자동차 인 $ 72,175 Audi A6 3.0T보다 약 $ 16,000 저렴합니다. 그리고 테스트 우승자 인 $ 91,175 메르세데스 - AMG E43 4MATIC보다 거의 $ 35,000 저렴합니다. G80은 길다란 118.5 인치 휠베이스 위에 펼쳐지며 스포츠의 인테리어는 넓고 섬세하게 묘사됩니다. 좌석은 모양이 좋고 재료는 모두 고품질로 느껴지고 스위치 기어는 정확하고 쉽게 작동합니다. 그 외에도 헤드 업 디스플레이가 효과적이며 Android Auto와 Apple CarPlay 통합이 추가 비용없이 포함됩니다. G80 스포츠는 블랙 크롬, 크로스 해치드 그릴의 가장자리 및 휠 중심 캡 주위의 미묘한 구리 디테일로 외장의 다른 장소보다 더 매력적인 멋진 자동차입니다. 창세기는 자동차 내부에서 그 구리 액센트를 더 두드러지게 유지해야합니다. 실내 장식의 대조 스티칭에는 구리 색 실이 약간 있지만 탄소 섬유 장식이 압도적입니다. 현재 유행하는 탄소 섬유는 스포츠 세단을 식별하기위한 진부한 표현이되었습니다. 그리고 탄소 섬유 내에 통합 된 구리 원소는 달콤 할 것 같지 않습니까?

 두껍고 가죽으로 감싸 인 스티어링 휠을 잡고 가속기에 발끝을 대고 G80 Sport는 유압 램이 밀어 넣기를하는 것처럼 앞으로 뻗습니다. 캐빈은 운전자를 역동적 인 경험으로부터 너무 많이 격리 시키므로 잘 단열되어있어 가속을 알리는 눈에 띄는 노이즈는 없습니다. 그래도 경치는 빠르게 움직입니다.  이 트윈 터보 V-6 는 4824 파운드의 전 륜구동 G90을 60mph 로 5.3 초 만에 추진 했으며, 다소 적은 G80 스포츠에서는 동일한 트릭을 달성해야했습니다. 어쩌면 조금 더 빨라질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값 비싼 경쟁자들과 경쟁 할 수 있습니다. 전기적으로 보조되는 조타는 거의 마비가 아니다. 브레이크는 극적이다. 그리고 G80 Sport가 도전에 흥분하지 않는 것처럼해도 모를내는 것은 평평하다. 스포츠 세단이되기 위해 싸우는 고급차이거나 고급차의 껍질에 싸인 스포츠 세단입니다. 완전히 구운 음식에 약간 부끄러움을 느낀다. 솔직히, G80 스포츠는 단초가됩니다. 창세기의 야망의 꽃이 아니라 현대였던 자동차의 성능 버전입니다. 그것은 차세대 G80이 몇 년 후에 도착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있습니다.  또는 BMW의 3 시리즈를 목표로 삼고 있는 곧 출시 될 2018 G70 스포츠 세단 이 그 역할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 Genesis가 브랜드에 patidity를 추가하는 방법을 고려할 기회가 될 것입니다. 메르세데스 - 벤츠는 첫 번째 자동차를 만들었고, BMW는 스포츠 세단을 발명했으며, 재규어는 E- 타입과 같은 영광스러운 짐승을 만들었고, 그들은 여전히 ​​모든 거리에 대한 유산을 의지했습니다. 창세기는 무엇을 의지 할 수 있습니까? 지금은 예리한 가격 책정, 현대의 전통적 보증 및 SiriusXM Travel Link 트래픽 데이터 3 년 포함을 훨씬 넘어서는 수준입니다. 창세기는 견고한 출발을 시작합니다. 아담과 이브는 정원에서 나와 있지만, 여전히 홍수가 있습니다. 긴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이제 독립 브랜드로 2 년째 인 Genesis는 고급형 세단 형 자동차 라인업을 새로운 터보 차저 G80 Sport 모델로 확장합니다. 제네시스가 창업 한 모기업 인 현대가 사치품 부문에서 진지하게 경쟁 할 의도가 있는지 궁금해하는 사람은 더 이상 궁금하지 않습니다. 2018 년에는 G80이 3.3T Sport 트림 레벨을 추가합니다. turbocharged하게 된 V6에 의해 강화되고, 적응력이 있고, 실행 지향적 인 매달리기에 의해 뒷받침되는 3.3T Sport는 그 유럽 경쟁자와 같은 수준의 실행과 함께 정렬을 주입 할 것을 약속한다. 지금까지 우리는 G80이 매우 멋진 순양함과 통근자라는 것을 알았지 만, 단도직입 적으로 광란을 일으키려고 할 때만 지나치지 않았습니다. 어댑티브 LED 헤드 라이트 및 무선 장치 충전과 같은 다른 새로운 기능을 뿌리면 G80의 이미 인상적인 표준 및 옵션 기능 목록에 추가됩니다.이 기능은 유사한 럭셔리 세단에 장착되었을 때 훨씬 많은 돈을 가져옵니다. 그리고 거기에는 G80의 호소가 있습니다. 차가 훨씬 더 많이 나가는 차입니다. 물론 타협이 있습니다. 내부는 유럽과 일본 동료들의 수준에서 품질과 장인 정신을 찾을 수 있지만 뒷좌석 헤드 룸은이 등급의 자동차에 대해 약간 타이트합니다. 우리는 또한 표준 서스펜션이 경쟁사의 엄격하고 완고한 세련과 같은 종류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일부 쇼핑객들은 창립 G80에서 확립 된 경쟁자에 대한 찬사 나 브랜드 인지도가 없다고 말합니다. 우리의 입장에서 볼 때, G80의 가격은이 죄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정말로 바람직한 중간 크기의 고급 세단 형 자동차다.

 2018 년에 Genesis는 무선 장치 충전 (선택 사양) 및 적응 형 LED 헤드 라이트와 같은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더 의미심장하게, G80는 turbocharged하게 된 V6 엔진으로 오는 새로운 스포츠 준비를 얻는다. 기본 3.8조차에서조차, 2018 년 Genesis G80에는 적당한 고급 세단 같이 느끼는 충분한 프리미엄 특징이 온다. 프리미엄 및 얼티밋 옵션 패키지를 사용하여 기본 트림을 옵션으로 지정할 수 있지만, 그 대신 새로운 3.3T 스포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양쪽 옵션 꾸러미와 업그레이드되었던 엔진으로의 3.8, 3.3T는 더 건강한 엔진 (더 54 마력), 더 멋진 바퀴, 더해 졌던 스타일 flourishes와 적응력이있는 매달리기와 함께 온다. 완전히로드 된 3.8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지만 성능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얻는 것입니다. 2018 Genesis G80은 3.8 , 3.3T Sport 및 5.0의 세 가지 트림 레벨에서 사용할 수있는 중형, 5 인승 럭셔리 세단 입니다. 숫자 수프는 엔진 밑 부분의 크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기본 트림 레벨의 경우, G80 3.8 은 기본 기능 외에 기본 기능이 풍부하고 동급 제품과 동등하거나 그 이상을 자랑합니다. G80 5.0 V8 시리즈 엔진에서 큰 바퀴와 작은 트림 향상하지만, 더 특히 더 많은 전력을 추가합니다. G80 3.3T 스포츠는 더욱 그 터보 V6 엔진 동적 현탁액 구동 성능에 배향된다. 각 차량은 일반적으로 근본적으로 유사한 여러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이 리뷰의 등급은 2016 Hyundai Genesis 3.8 (3.8L V6 | 8 단 자동 RWD) 의 첫 번째 드라이브를 기준으로 합니다. 우리는 아직 새로운 3.3T Sport 트림을 주도하지는 않았지만 V6 또는 V8이 underhood인지 또는 엔진과 변속기 응답이 Sport 모드에 맞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일반 G80은 스포츠 세단이 아닙니다. G80은 날카로운 스릴 넘치는 핸들링보다 쾌적한 주행을 우선시합니다.

 일부 경쟁사보다 긴 휠베이스를 갖춘 G80은 풍부한 내부 공간과 뒷방 발치 룸을 갖춘 넓은 객실을 제공합니다. 좌석의 쾌적함과 타는 것 쾌적함은 일부 라이벌 세단 형 자동차와 같은만큼 별이 아니다. 많은 다른 고급 세단 형 자동차의 것보다 인치 이상 긴 휠베이스와 더불어, G80는 기질이 좋은 오두막과 승객 방을 제공한다. 뒤쪽 legroom은 다른 세단의 그것과 비교됩니다. G80에는 8 인치 터치 스크린, 내비게이션 시스템,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스마트 폰 통합, 응급 텔레매틱스 서비스 등 유용한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리뷰는 Edmunds의 전문 자동차 리뷰 작성 팀원이 작성했습니다. 우리 팀은 당신이 살 수있는 모든 차를 운전합니다. 우리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차량을 운전자가 어떻게 운전하고 경쟁 업체와 세부적으로 비교하는지 평가합니다. 우리는 또한 평범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매일 사람들이 매일 사용하는 다양한 방법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우리는 가족과 주말에 필요한 장비가 있는지, 그리고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가 컵 홀더에 들어 있는지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우리 편집자는 당신의 인생에 맞는 차를 가장 잘 결정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5 시리즈 2017  (0) 2017.07.16
아우디 S4 Avant Audi S4 Avant  (0) 2017.07.14
포르쉐 911 2017 Porsche 911 Turbo S Cabriolet  (0) 2017.07.13
토요타 프리우스 Toyota Prius  (0) 2017.07.13
BMW X4  (0) 2017.07.12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