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BMW 5 시리즈 2017

플리트 2017. 7. 16. 14:20

 BMW 5 시리즈는 올바른 옵션을 주문하는 한 운전자의 즐거움을 위한 벤치마킹이지만 BMW가 메르세데스 E 클래스 , 아우디 A6 및 Jaguar XF . 우리는 1,600 마일을위한 520d M 스포츠 모델을 구동했습니다 - 5 시리즈 장거리 도로 테스트 를 읽어봅시다. 내부에는 축소 된 7 시리즈 인테리어가 특징이지만, 고급 소재에도 불구하고 E- 클래스의 화려한 내부를 향해 지시 할 수없는 불만 사항에 대해서는별로 흥분하지 않습니다. 위쪽에서, 승객 공간은 나가는 차와 비교하여 증가했다. 그리고 부츠는 이전보다 약간 더 실용적이다. 일단 당신이 가고 나면 더 좋아질 것이지만, 당신이 선택한 옵션에 따라 얼마나 좋아질 것입니다. 모든 것은 똑딱 거리면서, 5 개의 시리즈는 twisty 길을 아래로 폭파시키는 주먹이다. 그러나 표준 차는 comfy와 거의 다르지 않다. 그러나 감각이 없어지는 E - 학급. 메르세데스와 마찬가지로 BMW는 적합한 도로에서 효과적으로 차를 운전할 수있는 조향 보조 장치가있는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출시 된 것보다 출시 할 엔진이 적지 만 높은 성과는 있습니다. 범위의 후비는 물건은 520d 다. 그것은 빠르고 또한 검소하다. 530d는 동일한 맥을 따르지만, 성능면에서 약간의 기울기를 보입니다. 가솔린 파워는 530i와 레인지 토핑 540i의 형태로 제공되며 후자는 모든 BMW에서 필수적인 것으로 여겨지 던 크리미 한 스트레이트 6 엔진을 장착 한 유일한 가솔린 모델입니다. 도시 거주자에게 완벽한 하이브리드 모델 - 곧 따라 올 것입니다. 트림 레벨은 마무리되지 않았지만 보통의 공식을 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SE는 편안한 5 시리즈이며 M 스포츠는 일반 모델과 아직 발표되지 않은 충격적인 M5 사이의 중간 지점으로 사용 됩니다. 품질과 기술은 인상적이지만 디자인은 잊지 못할 추억입니다. 5 시리즈 오두막은 혁명보다는 진화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것은 낡았 던 차의 실내와 매우 유사 해 보인다. 그리고 당신은 도움이 될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이 상상의 뿌림으로부터 이익을 얻었을 것이다라고 생각합시다. 메르세데스 캐빈은 최소한의 정교함을 전문으로하는 슈퍼 플러시 및 아우디 입문자 였으므로 BMW가 스포티 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있는 길은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회사의 "궁극의 주행 기계"라는 별명은 운전자 중심의 대시 보드에 대한 유일한 힌트이지만 현재의 모든 BMW에도 적용되므로 실제 드로잉 보드와 동일한 느낌을주는 요소는 아닙니다 디자인이 가질 수 있습니다.

 돌진 꼭대기의 토요일 은 그 타입의 최고 중의 1 개 인 iDrive 인포테인먼트 스크린이다. 그것은 제스처 컨트롤 (7 시리즈에서 처음 보임)을 특징으로하여 탑승자가 손가락으로 손가락을 움직여 기능을 제어 할 수있게합니다. 또한 이동 중에도 사용하기 쉬운 iDrive 회전식 컨트롤러가 제공되며, 맞지 않는 경우 음성 명령을 내리거나 10.25 인치 터치 스크린을 통해 시스템을 직접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온보드 WiFi는 핸드 헬드 장치가 모두 데이터 패키지를 공유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표준, 스포츠 및 컴포트 중에서 선택할 수있는 3 가지 시트 스타일이 있습니다. 전자는 잘한다. 그러나 스포츠 버전의 조정 가능한 쪽지지 또는 컴포트 석의 마사지 기능이 없다. 5 시리즈는 이전 버전보다 길고 넓습니다. 따라서 캐빈은 특히 후면 헤드 룸 및 모든 팔꿈치 및 어깨 공간면에서 출고 모델보다 넓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출입문을 쉽게 출입 할 수 있도록 출입문 개폐 장치가 더 넓습니다. 530 리터 부츠는 구형 모델보다 10 리터 가량 더 쉽게 장착 할 수 있도록 더 넓은 구경을 갖습니다. 그 수용력은 오디 A6와 필적한다. 그러나 메르세데스 E - 학급의 부족한 10 리터를 내린다. 실용성 포인트는 로딩을 더 쉽게 해주는 낮추어 진 부츠 씰에 의해 회복됩니다.  이전보다 훨씬 편안함에 초점을 두었지만 민첩성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BMW는 중간 크기의 임원급에서 운전자가 선택한 5 시리즈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 려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더 빠른 코너링을 위해 균형 잡힌 무게 분배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하려면 옵션 목록을 방문하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거기에서 당신은 후부의 바퀴 조타 (고속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와 같은 장비를 발견 할 것이다. 그리고 롤 - 감소하고있는 활동적인 반대 롤 바 양쪽이 아니라 모두은 5 작은 시리즈가 밀치락 달치락러 난 작은 차와 같은 느낌이 든다는 것을 발견 할 것이다. 박스 밖에서, 재규어 XF는 운전하는 더 좋은 차다. 다른 한편, 새로운 5 시리즈는 이전보다 더 뛰어난 순항을 가능케하는 운전자 지원 기술을 자랑합니다. 선택 가능한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은 미리 선택된 거리에서 앞 차를 따라갈 수 있으며, 자동차의 속도 제한 정보 시스템은 징후를 읽습니다. 임시 차량 포함해서입니다. 대시 보드에 최대 법정 속도를 표시합니다. E 클래스와 마찬가지로 구매자는 자동차의 센서를 사용하여 130mph의 속도로 고속도로의 차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선택 조향 보조 장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전원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위해 xDrive 4 륜 구동 옵션 (선택 사양)은 대부분의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선택 사양 인 낮춤 M 스포츠 서스펜션에 연중 무휴로 장착 할 수 있습니다. 17 인치 휠을 장착 한 늪지 표준 5 시리즈는 쾌적한 E 클래스보다 나빠지는데 에어 서스펜션이 장착 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서스펜션, 옵션 20 인치 휠 및 런 플랫 타이어 (선택 사양)가 장착 된 M 스포츠 모델까지 스펙이 향상되며 충전재를 흔들지 않을 승차감을 얻으려면 어댑티브 댐퍼를 구입해야합니다. 5 시리즈는 운전석의 선택으로 Jaguar XF로 대체 될 왕위를 밟았습니다.

  가솔린 530i가 그 이름이 제안하는 3.0 리터가 아니기 때문에 downsizing 추세는 5 시리즈를지나 가지 않았다. 실제로, 252hp를 생산하는 힘 - 밀어 올림 터보에 의해 강요 당했던 2.0 리터의 가솔린이다. 그것은 초보자 용의 가솔린에게 단지 6.0 초 걸리는 0-62mph로보기 흉하지 않은 속력을 준다. 약간 소란스러운 배출 노트에도 불구하고 530i는 가솔린을 위해 매끄럽고 경제적이고 49mpg의 결합 된 연비 지수로 - 6mpg는 이전의 528i보다 뛰어납니다. 당신이 더 많은 힘을 원하고, 실행 비용의 관점에서 계산서 발판에 신경 쓰지 않으면 서, 540i의 6 리터의 똑 바른 6는 그것에 당신의 이름을 가질 수 있었다. 당신이 느낄 수있는 터보 지연은 없으며 거의 ​​전기 선형성으로 끌어 당기고 굉장한 소리를냅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oversteer 영웅이 메뉴로부터 떨어져서 표준 의미의 xDrive 4 륜식의 운전과 함께 온다. 그러나 위쪽은 540i의 0-62 mph 시간이 현재의 M5보다 단지 0.5 초 느리다. 540i는 또한 평균 39mpg로 돌아가고 연평균 185 파운드의 도로비로 164g / km의 CO2 배출량을 배출해야합니다. M5는 단지 꿈꿀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베스트셀러 모델은 아마 520 h의 190 hp 2.0 리터의 디젤 일 것이다. 그것은 68.8 mpg를 돌려 보내고, CO2의 단지 108 g / km를 방출한다. 그러나 단지 7.5 초 만에 0-62 mph에서 달리게 할 수있다. 6 단 수동 변속기가 장착 된 유일한 모델입니다. 범위에 나중에 합류하면서, 520 d 능률 동력학은 실행 중에 70 mpg 이상을 돌려 보낼 수있다. 디젤 엔진 팬은 530d에서 3.0 리터 직선형 6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65hp로 5.7 초 만에 62mph의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부드럽고, 좋은 소리를 내고, 이용 가능한 실행을 위해, 너무 많은 연료를 사용하지 않는다 - 60.1 mpg를 돌려 준다. 예산이 허락한다면, 분명히 고려해야 합니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 BMW 740i  (0) 2017.07.17
Mercedes 벤츠 C-Class  (0) 2017.07.16
아우디 S4 Avant Audi S4 Avant  (0) 2017.07.14
제네시스 G80 스포츠 Genesis G80 Sport  (0) 2017.07.14
포르쉐 911 2017 Porsche 911 Turbo S Cabriolet  (0) 2017.07.1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