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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2016 BMW 740i

플리트 2017. 7. 17. 20:52

 교차가 미국을 정복하기를 계속한다라고해도 모든 자동차 제조 회사는 그 정렬 위로 빛을내는 투 도어 허영심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다. 큰 고급 승용차는 독일의 차 비즈니스에서 gravitas를 아직도 계획한다. Audi, BMW 및 Mercedes의 가장 큰 자동차는 브랜드 가치 및 문체 테마의 토템뿐 아니라 나머지 차량으로 물방울이 떨어지는 기술 선봉으로 남아 있습니다. 뮌헨의 최신 기함 인 2016 년형 BMW 740i의 1 년 4 만 마일은 BMW 본사의 토양이 진정으로 바뀌 었음을 의미합니다. 7은 스포츠 세단에서 덜 운동형 럭셔리 자동차로 의 3- 시리즈 및 5- 시리즈 의 드리프트가 우연이 아니라 브랜드 전체의 움직임 임을 분명히합니다. 이 리무진이 에드먼드 피츠제랄드 (Edmund Fitzgerald) 를 키우기 위해 서스펜션에서 충분한 부유물을 가지고 도로를 굴러 내려 오는 모습은 분명합니다. 평온한 조종석, 견면 좌석 및 500+ 마일 범위와 함께 그 호황 승차감은 분명히 덕을 보았습니다. 7 시리즈는 우리의 직원은 상업 항공 여행에 더 위엄있는 대안으로 그것을 처리 할 때 밝은 빛났다. 우리의 운전 기사는 12 개월 동안 740i ~ 12 주, 캐나다 지방 및 컬럼비아 특별구를 조종하여 일찍 도착하고 새로 도착한 거주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순항하고 있는 고요한 주요 도로는 독일의 큰 소년의이 구분에서 거의 특별하지 않다. 그리고 BMW '의 더 강력한 위치를 말리는 실패는 경쟁을 쫓고있는 7 - 시리즈를 놓고 간다. 최신의 S - 학급 은 메르세데스의 진보적이고 부유 한 실내 ( 오디의 A8 챔피언 직관적 인 기술)를 소개했다. 그리고 Cadillac CT6 는 운전자의 선택이다. BMW는 이러한 속성을 전체 패키지에 혼합하여 녹아웃을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그 대신, 노화 된 디자인 모티프, 모호한 인포테인먼트 발전, 최근의 기억에서 Bimmer의 현저한 서스펜션에 대한 보수적 인 진화를 보였습니다.

 우리의 장기간 740i는 풍부한 Jatoba Brown Metallic 페인트의 코트 아래에서 가장 큰 기술 발전을 숨겼습니다. 7의 구조는 알루미늄, 강철 및 탄소 섬유의 칵테일이며 B- 필러의 문 뒤에있는 "Carbon Core"뱃지의 한 쌍입니다. 체중 절감은 우리의 740i가 400 파운드 이상으로 메르세데스 벤츠 S550 (두 개의 여분의 실린더와 추가 터보 차저 주변을 감싸고 있음)을 깎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다이나믹 엔지니어들이 이러한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했지만 정교한 소재 믹스는 교통 체증과 바람의 영향으로 단단한 구조와 캐빈을 제공합니다. "이 자동차는 스폰지처럼 수 마일을 흡수합니다. 롤스 - 로이스와 거의 비슷하게 움직이며 귀에 거의 조용합니다. " -KC COLWELL, 수석 기술 편집자

차량 내 기술의 이점을 계량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진정한 자기 조향 시스템에 미치지 못하는 차선 중심 기능과 같이 나만의 반 자율 기능을 갖춘 BMW의 7 시리즈는 말 그대로 손을 흔드는 것입니다. 제스처 컨트롤은 앞 좌석 탑승자에게 볼륨을 올리거나 내릴 수있는 여섯 가지 손 동작을 제공하거나 터치 스크린 앞에서 약간의 루틴을 모방하여 걸려 오는 전화를 끊을 수 있습니다. 노출 1 년이 지난 후에도 이러한 종류의 오케스트라 지휘는 스티어링 휠이나 센터 콘솔의 버튼과 손잡이를 사용하는 것보다 덜 정확하고 번거 롭습니다. 우리도 수화를 통해 우리 차와 우스운 이야기를하는 것을 느꼈다.

 우리의 740i에는 기내의 기후를 미리 점검하거나 도어 잠금 장치 및 나머지 연료 범위의 상태를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소형 터치 스크린을 장착 한 $250 키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그러나이 키의 작동 범위는 사소한 것입니다. 기존의 열쇠 고리보다 훨씬 짧습니다. 정기적으로 충전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벽에 꽂거나 벽걸이 받침대 아래의 무선 충전기로 밀어 넣음으로써 지갑이나 재킷 포켓에 근접 키를 영구히 두기입니다. 이 7 시리즈는이 수업이 수십 년 동안 뛰어나고 공간과 호화 로움을 자랑하는 곳에서 뛰어납니다. 미국의 모든 7 시리즈가 이제 유럽에서 선택 사항 인 긴 휠베이스에 장착되므로 일류 legroom이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뒷좌석은 16 방향 조절이 가능하여 필요에 따라 냉방, 가열 또는 뒤죽박죽이 가능하며 3900 달러의 고급 좌석 옵션에 포함됩니다. 그 키트는 또한 온열 식 스티어링 휠, 전면 및 후면 히터 암 레스트, 뒷좌석 암 레스트에 도킹 된 삼성 태블릿을 포함하여 승객들이 오디오, 기후 시스템 및 주변 조명을 제어하고 주변의 다양한 차양을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740i에는 4100 달러 상당의 이그제큐티브 패키지가 장착되어 있습니다.이 패키지에는 파워 리어 윈도우 쉐이드, 22 인 통풍 프론트 시트, 헤드 업 디스플레이, 가죽 랩 대시, 플라스틱 손잡이 및 버튼을 대체하는 세라믹 컨트롤이 포함됩니다. 운전자 지원 플러스 패키지에는 1900 달러에 블라인드 스팟 (blind-spot) 모니터링, 차선 이탈 경고, 보행자 감지 기능이있는 앞 충돌 완화 장치, 주차 센서 및 주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4 개의 카메라가 추가되었습니다. 20 인치 휠을 업그레이드하는 데는 2600 달러가 들었고, LED 액센트 조명이 장착 된 2 매 유리 지붕에는 900 달러, 스페어 타이어에는 150 달러가 추가되었습니다. 그 마지막 항목은 도움보다 더 큰 방해가되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여분의 사람은 트렁크 플로어를 6 인치 올리고, 그 유용성은 우리 테스트 차량의 런 플랫 타이어로 줄어들었다. 모두, 차는 96,095 달러의 총 계산서를 위해 옵션에서 13,800 달러를 낳았다. 그 숫자가 명백하게 귀족으로 보인다면,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 180,000 이상에 대한 옵션을 제공 할 수있는 차량의 하단에 있다는 것을 알아 두십시오. 그리고이 모든 옵션의 추가 된 질량이 우리의 스포츠 리무진 기대를 적어도 어느 정도 털어 놓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최종선은 엔진 선택, 엔트리 레벨 단일 터보 인라인 6의 이점을 얻었습니다. 여기에서는 7 시리즈가 다른 종류의 편안함을 선사했습니다. BMW의 섀시 튜너에 대한 믿음을 위태롭게하는 BMW의 엔지니어링 능력에 대한 따뜻한 영감입니다. 3.0 리터의 엔진은 Bayerische Motoren Werke가 완전히 그 뿌리를 남겨 두지 않았다는 설득력있는 주장을 합니다. 곧은 6의 겸손한 아직 근면 한 320의 마력과 330 파운드의 비트는 힘은 끊임없이 매달리고있는 추진력, 자유로운 revving 열정, 그리고 매끈 매끈한 세련과 함께 우리 7의 4385 파운드를 쉽게 마샬링했다. 로그 북은 6 기통의 성능과 매너에 대한 끝없는 매쉬 노트를 담고 있었으며, 2017 모델에 사용할 수있는 7 대의 선택형 445-hp V-8 또는 601-hp V-12를 원했던 직원은 한 명도 없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ZF 8 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 된 6 기통 페어. 빠른 속도와 선명한 변속. 함께이 듀오는 4.8 초 만에 60mph까지의 후방 주행 7 시리즈를 자극하고 침입 기간이 지나면 13.4 마일에 0.25 마일을 주행했습니다. 그러나 40,000 마일의 코스 동안 약간의 조랑말을 잃어 버렸음에 틀림 없다. 자동차의 출구 시험 중 0.3 초가 느려졌 기 때문이다.

740i의 섀시 수치는 스키드 패드 주변 0.86g, 70mph에서 멈추는 159 피트로 유능한 연기자를 암시하지만 운전자는 완전히 다른 성격을 드러냈다. 대리인 온라인 편집자 Dave VanderWerp가 "오래된 Cadillac 패러다임"과 비교 한 부드럽고 부정확 한 문자로 구성된 7 시리즈 타기 및 핸들. 자동차가 딥과 상승 및 구석에있는 목록에 올라 있습니다. 그러나 Jell-O가 서스펜션을 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확장 조인트와 움푹 들어간 곳은 충격적인 선명도로 오두막으로 들어갔다. 7의 스포츠 모드를 활성화 하는 것은이 날카로운 타이어 충격을 더 악화 시켰고,보기 흉한 몸 동작을 진정시키기는 거의하지 않았습니다. 테스트 도중 3 개의 타이어와 1 개의 휠을 교체 할 때 우리 지갑에이 두근 거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바깥쪽에있는 740i는 모두 갈색, 구형, 브롬이다. 내부는 빛나는 등불, 흔들리는 좌석 및 작은 전기 기적의 원더 랜드입니다. 안개 램프 커버와 낮은 그릴을 교체하기 위해 486 달러를 절약 한 잘못된 너트를 가진 런인인데, 우리의 운영 비용은 무연 프리미엄 가격으로 제한되었습니다. 4 번의 서비스 방문은 BMW의 4 년 5 만 마일 무료 유지 보수 프로그램에 따라 공장에서 처리했습니다. 경첩이 달린 받침판과 8600 마일 (보증 기간 후 교체 됨)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운전자 측의 주변 조명이 약 35,000 마일 어두워지면 딜러는 느슨한 커넥터를 추적했습니다. 우리 딜러는 기술 서비스 게시판 당 2 차 유지 보수 방문시 배터리를 선제 적으로 교체했습니다. BMW 7 시리즈는 가장 크고 편안한 세단 형 자동차의 가장 기본적인 약속에 부합하지만 더 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 더 좋든 나쁘든, 7 시리즈는 때때로 카니발 반송장을 통해 베개 탑 매트리스를 타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줍니다. 그것은 신성한 장거리 편안함을 뿐만 아니라 덜 만족스러운 일일 운전자로 만듭니다. 고속도로 여행이 끝날 때 단호한 클로버 리프 (cloverleaf) 출구 램프가 끝나면 여섯 자리 숫자에 가까운 돈을 써야합니다. 경쟁은 그것이 그렇게 많은 고립없이 일급 정련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 주며, 우리가 7- 시리즈에 관해서 BMW가 너무 편안하게 되었다고 결론을 내리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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