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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십 년 동안 미국인들에게 SUV를 판매하는 것은 뜨거운 여름날에 레모네이드를 팔고 다니는 것처럼 쉽습니다. 그러나 폭스 바겐을 위해 서는 아닙니다. 폭스바겐은 2003 년 최초의 SUV 인 Touareg를 선보였으며, 몇 년 후 더 작은 Tiguan을 추적했습니다. 잡히지도 않았다. 14 년 동안, 폭스바겐은 합계에서 그 2 개의 모델의 400,000 미만의 사본을 팔았다. 원근법을 위해, Honda가 작년에 거의 360,000 대의 CR-V를 팔았다 고 간주하합니다. 폭스바겐은 이제 2018 년 아틀라스에 대한 과잉 보상으로 보입니다 . 다소 비통상적인 Tiguan과 Touareg는 항상 너무 비싸고 유럽에서도 널리 어필 할 수있는 반면, Atlas는 미국식 3 행 교차점을 목표로 합니다. 그 이름은 적절하게 모험적이며 발음하기 쉽습니다. 그것은 무겁습니다. 동굴같은 7 - 좌석 실내를 만드는 거의 200 인치의 길이와 더불어, 그리고 그것은보기 뭉툭하고 trucky- Ford Explorer  와 다소 유사 해 보입니다. 공간이 비효율적 인 포드와 달리, 폭스바겐은 내부에 배당을 지불하는 사각 형태를 가집니다. 아틀라스의 인테리어는 발과 다리와 팔꿈치를위한 3 개의 줄이 모두 자리 잡고 있습니다. 7 석은 3 석 2 열 벤치와 2 석 3 열의 표준 예의이며, 2 열 선장의 의자 (올해 말 가능)에 대한 625 달러 옵션은이 용량을 6로 줄입니다. Honda 조종사와 같이 8 인승 배치는 없지만, Atlas는 그렇지 않은 경우 시장에서 가장 수용력이 적은 민 미니 밴 인력 운반 대 중 하나입니다. 2 열 벤치는 멋지게 패딩 처리되어 있으며, 가장 뒤쪽으로 미끄러져 들어갔을 때 성인이 다리를 건너기에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 번째 행은 크기가 큰 포털을 만드는 두 번째 행의 접기 및 슬라이드 기능 덕분에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섯 번째와 일곱 번째 승객을위한 충분한 공간을 넘어, 더 인상적인 것은 아틀라스의 3 행 좌석이 어른들의 시체를 어색하고 굴절감있는 자세로 강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바닥 쿠션은 무릎이 가슴에 있지 않을만큼 충분히 높으며, 등받이 각도는 더 긴 여행에도 편안합니다. 비인간적 인화물을 운반하는 것을 찾으십니까? 아틀라스는 계속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세 번째 줄 뒤에는 21 입방 피트의 공간이 있고, 두 번째 줄 뒤에는 56 입방 피트의 동굴이 있고, 평평한 바닥을 만들기 위해 모든 좌석 백을 접은 상태로 방대한 97 입방 피트가 있습니다. 그 인물들은 모두 학급의 최상위에 있습니다.

 Atlas가 많은 폭스바겐 및 Audi 제품에 사용되는 폭스바겐의 MQB 플랫폼에서 뼈를 파생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우리는 폭스바겐의 패키징 통찰력에 놀라지 않습니다. 예, 정말로 :이 거대한 짐승은 기본적인 서스펜션 레이아웃을 공유하고 폭스 바겐 골프 해치백을 사용하여 다른 하드 포인트를 선택합니다. 또한 공간 효율성의 모범입니다. 우리가 멀리 골프를 좋아하는 아틀라스 드라이브라고 말하지는 않겠지만, 우리가 폭스 바겐에서 기대했던 견고 함을 공유합니다. 탁월한 승차감, 고급 자동차와 같은 휠 컨트롤, 잔향이 전혀없는 충격을 흡수하는 견고한 구조로 승차감이 뛰어납니다. 그 타는 것 품질에 대한 절충은, 당연한 결과지만, 상당한 양의 신체 발진이다. 그러나 푸시 버튼을 눌렀을 때조차도 아틀라스는 예측 가능하고 안전하게 유지되며 스키드 패드 주변 0.84 g에서 돌아서 경쟁 174 피트에서 70mph에서 정지합니다.

 잘 알려져있는 폭스바겐 하드웨어는 후드 아래에 놓여있다. 3.6 리터의 좁은 각도 V-6은 276 마력과 266 lb-ft의 토크를 만들어 8 단 자동 변속기와 짝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드라이브 트레인은 완전히 로드 된 전륜 구동 아틀라스 SEL 프리미엄 테스트 카에서 정력적이지 못하다는 것을 증명했으며, 4728 파운드를 60 마일로 가속 시켰습니다. 7.9 초 혼다 파일럿과 GMC 아카디아가 거의 2 초 빨라졌습니다. Atlas는 V-6 Pilot과 터보 4 기통 Mazda CX-9가 26 기압을 기록한 실제 75 마일 고속도로 연비 테스트에서 연비 19 파운드로 우리의 평균 속도는 24 mpg이며 mpg. 아틀라스는 더 효율적인 turbocharged를 곧 제공 할 것이다 2.0 리터의 inline-four가 아니라 앞쪽의 운전과 더 낮은 깔끔한 수준과 더불어 있습니다. 이 6 기통은 부드러운 스로틀 팁 인, 거의 눈에 띄지 않는 변속을 수행하는 직관적 인 자동 변속기, 낮은 소음, 진동 및 거친 소리로 소동을 용서하기에 충분할만큼 세련되었습니다. 고속도로에서의 과도한 바람 소리의 소음은 그렇지 않으면 조용하고 세련되고 고급스런 운전 경험의 유일한 딸꾹질입니다.

 Luxurious는 Atlas의 가격을 설명합니다. 적어도 5 만 달러 미만으로 치우치는 완전 탑재 된 SEL 프리미엄 양식을 말합니다. 폭스 바겐에 대한 50,000 달러가 삼키는 힘든 알약처럼 보일 경우 Chevrolet, Ford 및 Dodge의 중형 SUV는 가격이 비슷하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최상위 수준의 Atlas에는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360도 카메라 시스템, 원격 시작, 3 구역 기후 제어, Fender 브랜드 오디오 시스템, 사용하기 쉬운 것과 같은 높은 수준의 장비가 함께 제공됩니다.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가 장착 된 8.0 인치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싼 플라스틱을 문 패널과 끈적 끈적한 가짜 나무로 발견 한 Atlas의 내부 품질 덕분에 세련된 유로 중심의 골프와 북미 제의 Jetta 및 Passat의 저렴한 객실을 생각 나게 할 수있었습니다. 테네시에서 제작 한 최신 Passat와 마찬가지로 Atlas는 미국 시장에 맞게 제작되었으며 여기에 건설되었습니다. 그러나 Passat와는 달리, 그것은 천천히 팔리는 유럽튜닝 된 모델 Touareg는 여기에서 계속 될 것이며 대체하지 않는다. 그래서 후자를 좋아하는 그것들은 가격으로 그것을 아직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은 분명히 아틀라스와 함께 편안한 지역 바깥에서 작동하지만, 경청자에게 올바른 우선 순위를두고 경쟁력있는 3 열 SUV를 만들었습니다. 동굴의 실내, 단단한 추진의 동력학, 그리고 막연한 울퉁불퉁 한 스타일과 더불어, Atlas는 마침내 폭스바겐의 SUV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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