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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Mercedes 벤츠 C-Class

플리트 2017. 7. 16. 14:37

 벤츠는 프리미엄, 중간 크기의 술집에 와서이 새로운 모델은 테이블에 고급 스러움, 품질 및 장비의 완전히 새로운 수준을 제공 할 때 C 클래스는 항상 기본 선택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BMW 3 시리즈 , Audi A4 Avant 및 Jaguar XE 에 직면 한 어려운 경쟁에 직면 해 있는 새로운 C-Class는 최고의 프리미엄 중형 세단 중 하나 인 진정한 위업 을 유지해야 합니다. 안에서, 그것은 기함 S-Class에서 제비 뽑기를 빌린다. 그리고 전반적인 느낌은 부유와 사치의 그것입니다. 사용 된 재료는 훌륭한 품질이며 모든 것이 오래 지속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새로운 C - classs는 오래되었던 모델보다 내부에 크다. 그리고보기 흉하지 않은 발치의 공간이었습니다. 그러나 헤드 룸은 그렇게 인상적이 아니다. 부팅은 경쟁 업체와 동일한 용량으로 대부분의 요구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전임자보다 가볍기 때문에 신형 C-Class는보다 민첩하고 타기 쉬워졌습니다. 선택 가능한 주행 모드가있는 선택 사양 인 에어 서스펜션은 C 클래스를 편안함의 교훈 인 고급 S 클래스 만큼 편안하게 만듭니다. BMW 3 시리즈처럼 운전하는 것은 재미 있지 않습니다. 엔진 선택은 대량이 4 기통 diesels 인 것에 다소 제한적이다. 그들은 많은 마일을 커버하는 사람들을 위해 비평가에 의해 추천되지만 또한 약간 시끄러운 것에 대해 비난 받습니다. C350 e 잡종은 달리기 비용에 많은 돈을 저축하는 재미있는 건의안이다, 그러나 아직도 5.9 초에 0-62mph 단거리 경주에서 달리게 수있다. C63 AMG  가 로켓트 우주선의 무언가 인 그러나 더군다나 성과를 원하는 그들을 위해, 빠른  C43 AMG 가 있습니다.

 심지어 기초 모델은 합성 가죽의 좌석, 이중의 지역 기후 제어 장치 , 자동 헤드 라이트와 와이퍼, 순항 통제와 7 인치의 컬러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다. 계속해서 C-Class에 대한 심층적 인 검토를 통해 다음 차종인지 확인하거나 차 치수 및 색상 옵션에 대한 안내서를 읽으면 됩니다. 실내는 더 큰 S-Class 럭셔리 차와 더 작은 A - 학급 에서 약간의 스타일 신호를 잡는다. 그것은 메르세데스의 독특한 원형 공기 통풍구, 떠 다니는 디스플레이 스크린과 깔끔한 ​​대시 보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것은 틀림없이 가장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중 하나입니다. 촉감이 좋고, 잘 만들어졌으며 엄청난 수의 전기 장치가 옵션으로 제공되어 교통량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DAB 라디오와 블루투스는 표준 장비이며 모양 변경은 사용자가 지불하는 트림 레벨에 따라 달라집니다. 더 스포티 한 옵션 중 일부는 실제로 멋지게 보입니다. 이전 차보다 크기가 커지면 여분의 실내 공간도 확보됩니다. 당신이 기대할 것 인 것에 따라, 정면에는 성인을위한 많은 공간이었습니다. 그리고 후부의 legroom도보기 흉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후부 좌석 승객은 메르세데스의 유행의 경사지는 roofline를 위해 가격을 냅니다. 그것은 헤드 룸이 할 수있는만큼 관대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라운드 시야는 소형 살롱에 좋으며 재규어 XE보다 확실히 좋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뒤쪽으로 운전하는 작은 차를 숨길 수 있도록 매우 높게 설치된 후방 창입니다.

 건강한 480 리터 부팅 ( 3 시리즈 및 Audi A4 와 동일 )은 일상적인 비즈니스 장비, 쇼핑 여행 또는 휴일 수하물을 처리해야 합니다. Annieingly, 그러나, 당신은 60:40 찢어지면서 접히는 후부 좌석을 위해 £ 995를 뽑아야 할 것입니다. 그들은 이그제큐티브 팩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이 팩에는 앉은 (nav) 및 난방 장치가 장착 된 앞 좌석도 포함됩니다.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하다면 항상 C-Class 재산이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라이벌 인 BMW 3 시리즈보다 훨씬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새로운 C-Class는 이전 모델보다 가벼우 며 일반적으로 주행 및 핸들링에 이상적입니다. 경쟁사의 자동차와 달리  메르세데스  는 C 클래스의 895 파운드의 에어 서스펜션 옵션을 제공하며 자동차를 고속도로에서 더욱 편안하게 만들지 만 보통 서스펜션으로는 얻을 수없는 선실로 날카로운 충격을 전달합니다. C-Class가 가능한 최상의 주행 품질을 유지하기를 원하면 더 큰 합금 바퀴에서 멀리합니다. 비록 3 개의 시리즈 비터가 다루어 질 때가 아닙니다. 컨트롤은 재미있는 느낌을 주지만, 매우 비싼 물건을 운전하는 느낌을 줍니다. 공기 정지 버전의 결함이있는 탈것은 고속도로에서 가장 좋으며 마을에서 최악입니다. 메르세데스 C 클래스 범위는 주로 디젤 동력을 특징으로하지만, 고성능 가솔린 모델과 가솔린 전기 하이브리드도 있습니다. C - 클래스 엔진 범위는 C200 터보 차저 가솔린으로 시작됩니다. 그것은 서있는 출발에서 7.5 초에 62 mph까지 당신을 붙잡을 것이고, 50 mpg의 연료 경제를 관리 할 것입니다.

 2015 년에는 C350e 휘발유 - 전기 플러그 - 인 하이브리드와 빠른 C43 AMG 4Matic (7 단 자동 변속기가 함께 제공됨)이 결합되었습니다. 전자는 통근 거리가 짧은 경우 값싼 배터리 전원만으로 19 마일까지 주행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합리적인 판단을 냅니다. 48g / km에 불과한 이산화탄소 배출량으로 인해 런던의 혼잡 요금 지불이 무료입니다.  장기적으로 가면 전기 모터는 C350e가 연비를 돌려 디젤 엔진과 일치하도록 돕습니다. 가솔린 엔진과 결합하여 275hp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메르세데스를 단지 5.9 초 만에 0-62mph에서 얻는 데 충분하다. C43 AMG 4Matic은 성능을 원하지만 C 63 AMG 의 거대한 운영 비용을 원하지 않는다면가는 차 입니다. 그것은 단지 4.7 초 만에 0-62mph에서 얻고 4 륜 구동의 여분 그립에서 이득을 얻습니다. 그것은 실행하기 위해 더 비싼 모델 중의 1 대입니다.  당신은 37.2 mpg와 세금 비용이 년에 £ 225보다 좋아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용서할 수있다 3.0 리터의 트윈 터보 V6 입니다.

 C200 Bluetec은 가장 경제적 인 순수 디젤 모델로 연비는 최대 72.4mpg이며 C220 Bluetec은 70.6mpg의 최고 속도를 자랑합니다.  힘은 C250 Bluetec와 200bhp 기호를 장식하고 범위의 꼭대기에 거의 230bhp를 개발하고있는 C300 Bluetec 디젤 - 전기 잡종이다. 78.5mpg, 밴드 A VED (도로 세금) 및 낮은 BIK 요금으로, 비즈니스 구매자에게 인기있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일반 디젤은 사기가 훨씬 적기 때문에 사기가 더 좋을 것입니다. 메르세데스의 G-Tronic Plus 7 단 자동 변속기는 선택 사항이지만 6 단 변속기가 기본 사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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