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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S4 Avant Audi S4 Avant

플리트 2017. 7. 14. 22:58

 진정한 음악 애호가는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평가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스튜디오 앨범에서부터 인터넷의 가장 어두운 부분까지 추적되는 왜곡 된 해적판에 이르기까지 전체 카탈로그를 소유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적게 열렬한 팬들은 가장 큰 히트 편집곡을 구입하거나 스트리밍 동등 물을 클릭하는 것이 훨씬 간단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듣고 싶은 가치있는 모든 것을 유용하고 시간을 절약하는 합성입니다. 어느 쪽이 우리 가 새로운 오디 S4 Avant : 우리가 오디의 현재의 A4 선 에 관해 거의 좋아하는 거의 모든 것을 단일의 꾸러미로 본지에 관해 안다. 너무 흥분하지 마라. 이 패키지는 미국을 대상으로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빠른 Audis를 좋아하고 회사의 세련된 마차에 대한 겸손한 열정을 불러 일으킬 수 있지만 미국 마케팅 부서의 Venn 다이어그램에서는 "빠른"마차와 "왜건"서클이 겹치지 않습니다. S4 Avant는 방정식 "성능 + 공간 ≠ SUV"가 여전히 유효하게 유지되는 세계의 일부로 제한됩니다. 영국에서 1 위를 기록한이 회사는 엄청난 수치라는보고를 할 수 있습니다. S4 Avant는 Frankenstein 박사가 연장 근무를하게 될 일종의 집합체가 아닙니다. 단순한 스플 라이스입니다. S4의 세단 형 자동차 패키지가 A4 Allroad 로 판매 된 왜건 바디와 결합되어 있지만, 라이딩 높이가 높지 않거나 라이프 스타일을 확인하는 바디 클래딩은 없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EA839에서의 힘이 이전의 S4의 유사한 수용력의 슈퍼 차지의 엔진을 바꾸었던 3.0 리터의 V6를 turbocharged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세단 형 자동차에서와 같이, 이것은 1400 rpm 바로 아래에서 토크의 369 lb-ft를 동반하는 354 마력을 만든다. Allroad를 포함하여 더 적은 A4에서 Audi가 사용하는 7 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아닌 기존의 8 단 변속기를 통해 모든 네 모서리에 토크를 전달합니다. 우리 테스트 차는 또한 오디 주장이 필요로하는 후부의 차축을 가로 질러 엔진의 비트는 힘을 배포하는 것에 의해 응답을 선명하게하는 옵션의 비트는 힘을 가라 앉히는 스포츠 차를 달았다.

 왜건의 몸체는 Allroad와 똑같은 24 평방 피트의 현명한화물 공간 (좌석)을 의미하며, 59 칸의 볼륨을 위해 뒷좌석을 접어서 Avant를 합리적으로 설득력있는 작은 밴으로 만들 수있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가장 넓은 왜건이 아니지만 지나치게 공격적이지 않으면 서 근육질을 유지할 수있는 바디 키트와 S4 세단 형 자동차와 동일한 구경의 18 인치 휠 및 쿼드 배기 가스 배기관 중 가장 매력적인 덕목 중 하나입니다. . S4 오두막은 Audi가 S와 RS 변종을 위해 전형적으로 예약하는 전면, 더 작은 스티어링 휠과 합성 스웨이드 도어 패널에서 신체 - 껴안고있는 스포츠 좌석을 가지고 온다. 오디의 수는이 왜건이 그 세단 형 자동차 형제보다 99 파운드 더 무게가 나가다고 말한다. 질량의 증가는 분명하지 않다. 성능은 우뚝 솟고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A4 Allroad는 기분 좋게 느껴지지만 S4 Avant는 선의의 스포츠카처럼 움직이는 스테이션 왜건입니다. Audi는 4.9 초의 주행 거리는 S4 세단 형 자동차의 경우보다 2 천분의 일이 느린 62mph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회사는 보수적으로 가속 번호를 인용하는 습관이 길다. 엔진의 토크 고원의 폭은 견고한 성능을 내기 위해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레인지 범위의 상한에 대한 열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열심히 사용하면 기쁘게 하드 - 에지 사운드 트랙은 많은 격려를 준다. 밀어. 로우 다운 스로틀 응답은 이전 S4의 과급 V-6을 표시 한 선명도의 일부를 잃어 버렸지 만 다른 모든 점에서 새로운 터보 유니트는 더욱 힘들고 더 나은 느낌을 줍니다. 범위 안에 그것의 장소를 적합하기 때문에, S4는 따르는 필연적 인 RS4 Avant를위한 약간의 공간을 남겨 둡니다. 의미있는 여분의 성능을 빠른 버전에 추가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만, S4의 섀시 설정은 여러분이 기대하는 것보다 더 문명화되어 있으며, angrier 변형에 대한 범위를 11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선택 사항 적응 형 댐퍼는 가장 부드러운 컴포트 모드에서 S4는 일반적인 유럽 사양 A4 Avant에 매우 가깝습니다. 더 탄탄한 다이내믹 모드조차도 독일인의 스포티 함을 일반적으로 정의하는 일종의 콘크리트 스프링을 전달하지 않습니다. 바디 컨트롤이 좋고 빠른 순항 속도에서 정교함이 뛰어납니다. 평소와 같이 Quattro 전 륜구동 시스템은 흠 잡을 데없는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조향 장치는 빠른 Audi를 위해 일반적입니다 : 직접적이고 비례하지만 절반 정도의 비디오 게임 장비가 제공 할 것 인 것보다 더 많은 피드백은 없습니다. 그리고 비평을 길에서 비판하기 위해, 8 - 속력 자동차는 또한 이중의 지배 기어 박스가 다음 비율을 장소에 짤깍 소리가 날 것이고, 차를 줄에서 밀어 올리는 것 인 위의 변화 사이에서 slurring하고있는 온화한 실망이다 가장 부드러운 스로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S4 Avant의 재능의 총체에 반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이것들은 단지 작은 조각이다. 이 제품은 세련되고 안전하며 여유롭게 빠르며 Bell 429 헬리콥터가 아닌 대부분의 물건보다 빨리 4 인 및 수하물을 신속하게 운반 할 수있는 최고급 올 라운더입니다. 그것은 편집 앨범이 아니라 개인 콘서트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자주 말하는 비 미국산 차량은 골동품이나 혼란보다는 더 자주는 아니지만 이것은 Audi의 미국 라인업에서 누락 된 부분입니다. S 모델의 제품 라인으로, 아우디는 성능의 건강한 복용량과 함께 절제된 고급 스러움을 제공에 대한 명성을 구축했다. 이미 실력 A4 초보자 용의 고급 세단의 스포티 한 변종이다 아우디 S4는이 명성의 기초입니다 지원. 이와 같이, 잘 생긴 스타일, 우수한 인테리어 디자인과 소재, 모두 바퀴 - 운전 견인에 편안하고 우수한 도로 유지 덕분에 cosseting에서 이러한 Audis를 혜택을 모두입니다. S4에와 A4가 다른 경우 성능에있다. 그것의 실행 전반에 걸쳐 S4는 높은 전력 출력, 선명 처리 인상적인 제동 능력을 자랑하고있다. 사용 된 S4를 찾는 쇼핑객 수도, 모델 연도에 따라 선택할 수있는 여러 가지 신체 스타일을 가지고있다. 단점에, S4는 일반적으로 경쟁사의 일부가 제공하는 선명한 처리 성능이 부족했다. 전반적으로, 그러나, 우리는 높은 점에서 아우디 S4를 누르고 있습니다. 이전 세대와는 달리, 현재의 5 세대 아우디 S4는 세단으로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버터블 버전은 S5 카브리올레로 대체되었습니다. S4는 333 마력과 325 파운드 - 피트를 생산하는 슈퍼 3.0 리터 V6에 의해 제공됩니다. 표준 6 단 수동 또는 옵션으로 7 단 듀얼 클러치 자동 수동 (S 트로닉)는 아우디의 후면 바이어스 "쿼트로"모든 휠 드라이브 시스템에 전원을 전송합니다. 내부, 당신은 스포츠 세단 클래스에서 최고의 통나무 집 중 하나 (사실 아우디의 전통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기품 있지만, 고급, 그리고 센터 콘솔 오히려 버튼 행복하지만, 아우디의 업데이트 된 MMI 전자 인터페이스는 이제 이전보다 사용하기 훨씬 우호적이다. 좌석은 코너를 통해 거리에서 지원을 많이 제공하고, 전면에 굉장히 편안합니다. A4 용지처럼, S4는 상당히 큰 뒷좌석이 당신의 스포츠 세단 형 자동차는 가족의 의무에 대해 호출 할 필요가 있습니다. S4는 크세논 헤드 라이트 같은 표준 고급 기능에 대한 충분한 목록을 제공, (아우디 드라이브를 선택라고도 함) 선택 운전 설정, 트라이 - 지역 기후 통제, 가죽 / 인조 스웨이드 실내 장식. 업그레이드 큰 바퀴 적응 현탁액 후방 차동 제한 장치, 및 점화 키리스 엔트리, 네비게이션 및 프리미엄 플레이 올룹슨 스테레오를 포함한다. S4는 그 강한 슈퍼 V6 날카로운 운반 쿼트로 의해 가능 용서 자연 선택하고 차륜 슬립 후방 차동 덕분 빛난다. 심지어 적극적으로 주도의 S4는 운전자에게 자신감을 부여한다. 그립은 끈기이며, 섀시는 의사 소통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차감은 칭찬하고 기내 소음은 유쾌 조용한이다.

 현재 아우디 S4는 선택 사양 인 후방 카메라와 맹점 경고 시스템을 이용할 수있게 된 다음 2010 년에 데뷔, 모델의 계보에서 5 세대를 나타냅니다. 2013의 경우, S4 (자세한 각 그릴 / 헤드 라이트와) 약간의 스타일 업데이트 및 수정 MMI 제어 인터페이스를 받았다. 그 해는 전기 스티어링 스위치를 보았다. 

 표준으로 아우디 드라이브 선택을 결여에서 (그것이 비록 선택했다), 후자 S4S은 오늘날의 버전과 유사하다. 이전, 4 세대 아우디 S4는 신체 스타일의 다양한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컨버터블 (카브리올레는) 2007 '09에서 지속하면서 세단과 왜건 (전위)는 2006 년-08에서 판매되었다. 3 세대 S4S, 이러한 변화는 활성화 노력보다는 완전한 재 설계의 이상을 표현하지만, 새로 스타일, 개정 된 섀시와 더 스포츠 바이어스 콰트로 시스템을 제공하는 네 번째 세대에 상대입니다. 이 S4의 후드 340 hp와 302 파운드 피트를 발생하는 4.2 리터 V8이었다. 전원은 6 단 수동 변속기 또는 자동 6 단 중 하나를 통해 콰트로 모든 휠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전송되었다. 오늘의 S4와 마찬가지로,이 세대 모델은 고성능 타이어와 더 강력한 브레이크와 스포츠 튜닝 서스펜션, 18 인치 휠 등의 추가 성능 지향적 인 수정을했다. 내부 전면 거주자는 편안하고 기능적인 조종석에 처리 하였다. 뒷좌석은 현재의 차보다 더 좁아, 그리고 전자 시스템은 비트는 지금 일자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전자 인터페이스는 특히, 설치 옵션의 네비게이션 시스템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매우 복잡 할 수 있습니다. 가죽 좌석은 표준, 그리고 내부의 준비, 조명 및 제어는 고품질의 모든했다. 유사한 3 세대 S4는 2004 년과 '05 위해 제안되었다. 이것은 340 마력의 V8 엔진을 도입하고, 세단, 왜건과 컨버터블 신체 스타일에 S4 가용성을 확장 모델이었다. 네 번째 창 S4와 같이, 송신의 선택은 6 단 수동 또는 자동 6 단 하나였다. 당시 작은 자동차와 같은 강력한 V8의 설치가 약간 눈썹을 제기, 실제로는 BMW의 현대 M3 또는 메르세데스 'C32보다 더 많은 전력을 자랑했다. 서드와 4 세대 S4의 리뷰에서 우리는 차의 폭 넓은 파워 밴드, 여러 신체 스타일과 높은 품질의 내부에 대해 호의적으로 댓글을 달았습니다. 단점 날카로운 M3의만큼 아니었다 비좁은 뒷좌석 취급했다. 사실은 현재 S4가 더 이상 가지고있는 V8 엔진은이 세대 향후에 더 소설 소장 선택을 할 수 없습니다. 1992-94에서 사용할 수있는 2000 '02 모델 년에서 사용할 수있는 2 세대 차량, 및 제 1 세대 -이 새로운 S4S에 이전, 두 아우디 S4의 다른 세대가 있었다. 2 세대 모델은 그 일의 A4 세단과 왜건에 기반하고, 250 마력의 정격 트윈 터보 2.7 리터 V6 엔진을 장착했다. 콰트로 표준, 그리고 아우디는 6 단 수동 변속기 또는 자동 다섯 속도 중 하나를 제공했다. 그것은 크게 성능과 일상의 편안함 사이의 이상적인 균형을 넣음에 따라 당시 에드 먼 즈 'S4 도로 테스트에서, 우리는 운전 차가 매우 즐거운 발견했다. 이 모델에 대한 우리의 주요 불만은 뒷좌석 공간의 익숙한 부족했다. 제 1 세대 오디 S4 1992-'94에서 판매 오디 100 세단 (나중에 A6)의 성능을 변형 하였다. 이 S4S은 227 마력 할 수있는 터보 차저 인라인 다섯 기통 엔진과 함께. 콰트로는 다시 표준이며,이 차은 다섯 속도 수동 변속기를 장착했다. 1,994 후, 그들은 S6로 알려졌다. 첫 번째 세대 S4S은 비교적 드문 발견 오늘입니다. 아우디 까지 S4 Avant 한 회사의 작은 부동산의 빠른 버전입니다 RS4가 내년 범위를 결합한다. 라이벌에는 BMW 340i 투어링 , 메르세데스 - AMG C 43 에스테이트 및 볼보 V60 폴 스타가 포함됩니다. 더 작은 시동에도 불구하고 운영 비용 및 약간 더 낮은 가격을 개량 한 Audi S4 Saloon 가있다. understated 한 실행은 S4에 관한 누구나 이어도. 그러나 보너스로서 그것은 여분의 운동가 다운 터치의 여분의 징징과 더불어 규칙적인 A4의 너무나 초라한 실내를 얻는다. 그것은 틀림없이 최고의 클래스입니다 - 흠 잡을 데없이 지어지며 사용하기 쉽고 직감적입니다. 지금 turbocharged하게된다 (이전의 모델과 같이, 슈퍼 차지하게된다) S4 '의 엔진은 349 hp - 21를 이전보다 많이 생산한다. 37mpg의 결합한 연료 경제 숫자는 또한 더 검박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4 륜구동 그립과 똑똑한 적응력있는 조향 장치가 S4를 매우 재미있게 빠르게 만들어줍니다. 그것의 전임자보다 가볍고 공기 역학적이기 때문에 단지 4.9 초 만에 0-62mph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 원래의 Audi RS4와 동일합니다. 모든 S4 Avant 모델에는 LED 헤드 라이트, 독특한 18 인치 합금 휠, 가죽 및 Alcantara 스웨이드 소재의 실내 장식품과 스포티 한 평면 바닥 핸들이 함께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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